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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d:keylontic [2017/06/02 22:03] admin [3. Keylons] |
ctd:keylontic [2017/12/27 08:38] admin [Angular Rotation Particle Spi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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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르티키'(Partiki)가 두개의 '하부 음조'(Sub-tone)로 분열(Fission)하여 '파르티쿰'(Particum) 물질우주와 '파르티카'(Partika) 반물질 평행우주로 **'현현'** (Mainfestation) 한후 다시 '파르티키'(Partiki)로 재융합(Fusion)하여 에너지가 점멸하는 과정을 **'파르티키 위상순환'**(Partiki Phasing) 혹은 **'오실레이션'**(Oscillation:진동) 이라고 부른다. 반물질 평행우주를 구성하는 파르티카(Partika)는 우리 물질우주를 구성하는 파르티쿰(Particum) 보다 두배의 속도로 진동(Oscillation) 하는 관계로 의식(Consciousness)또한 상대적으로 많다. | '파르티키'(Partiki)가 두개의 '하부 음조'(Sub-tone)로 분열(Fission)하여 '파르티쿰'(Particum) 물질우주와 '파르티카'(Partika) 반물질 평행우주로 **'현현'** (Mainfestation) 한후 다시 '파르티키'(Partiki)로 재융합(Fusion)하여 에너지가 점멸하는 과정을 **'파르티키 위상순환'**(Partiki Phasing) 혹은 **'오실레이션'**(Oscillation:진동) 이라고 부른다. 반물질 평행우주를 구성하는 파르티카(Partika)는 우리 물질우주를 구성하는 파르티쿰(Particum) 보다 두배의 속도로 진동(Oscillation) 하는 관계로 의식(Consciousness)또한 상대적으로 많다. | ||
- | <HTML> | ||
- | <script src="http://cloud.github.com/downloads/uxebu/bonsai/bonsai-0.4.1.min.js"></script> | ||
- | <div id="divPhasing"></div> | ||
- | <script type="phasing" id="phasing"> | ||
- | RADIUS = 30; | ||
- | PX = 65; | ||
- | PY = 50; | ||
- | DrawPartiki(PX,PY,RADIUS,'2s'); | ||
- | |||
- | function DrawPartiki(x,y,r,sec) | ||
- | { | ||
- | e = 'cubicOut'; | ||
- | var animePki = new KeyframeAnimation(sec, { | ||
- | '0%' : { radius: r }, | ||
- | '50%' : { radius: 0 }, | ||
- | '100%': { radius: r } | ||
- | }, { repeat:Infinity, easing:e }); | ||
- | var animePcm = new KeyframeAnimation(sec, { | ||
- | '0%' : { radius: 0 }, | ||
- | '50%' : { radius: r }, | ||
- | '100%': { radius: 0 } | ||
- | }, { repeat:Infinity, easing:e }); | ||
- | var animePka = new KeyframeAnimation(sec, { | ||
- | '0%' : { radius: 0 }, | ||
- | '25%' : { radius: r }, | ||
- | '50%' : { radius: 0 }, | ||
- | '75%' : { radius: r }, | ||
- | '100%': { radius: 0 } | ||
- | }, { repeat:Infinity, easing:e }); | ||
- | |||
- | d = Math.sqrt(r*r / 2); | ||
- | new Circle(x-d,y+d,r).stroke("silver", 1).attr({strokeDash: [10,5]}).addTo(stage); | ||
- | new Circle(x+d,y+d,r).stroke("silver", 1).attr({strokeDash: [2,2]}).addTo(stage); | ||
- | | ||
- | fill = new color.RGBAColor(100,100,100,0); | ||
- | new Circle(x ,y ,0).stroke("silver", 1).addTo(stage).fill(fill).animate(animePki).attr({strokeDash: [2,2]}); | ||
- | fill = new color.RGBAColor(200,100,90,160); | ||
- | new Circle(x-d,y+d,0).stroke("purple", 1).addTo(stage).fill(fill).animate(animePcm); | ||
- | fill = new color.RGBAColor( 0,100,200,160); | ||
- | new Circle(x+d,y+d,0).stroke("navy", 1).addTo(stage).fill(fill).animate(animePka); | ||
- | | ||
- | animePcm = new KeyframeAnimation(sec, { | ||
- | '0%' : { x:x , y:y }, | ||
- | '50%' : { x:x-d, y:y+d }, | ||
- | '100%': { x:x , y:y } | ||
- | }, { repeat:Infinity, easing:e }); | ||
- | |||
- | animePka = new KeyframeAnimation(sec, { | ||
- | '0%' : { x:x , y:y }, | ||
- | '25%' : { x:x+d, y:y+d }, | ||
- | '50%' : { x:x , y:y }, | ||
- | '75%' : { x:x+d, y:y+d }, | ||
- | '100%': { x:x , y:y } | ||
- | }, { repeat:Infinity, easing:e }); | ||
- | |||
- | new Circle(x ,y ,2).stroke("dodgerblue", 1).addTo(stage).fill("aqua").animate(animePcm); | ||
- | new Circle(x ,y ,2).stroke("dodgerblue", 1).addTo(stage).fill("aqua").animate(animePka); | ||
- | |||
- | TextOut(x,y-40,'Partiki'); | ||
- | TextOut(x-d-6,y+d+32,'Particum'); | ||
- | TextOut(x+d+6,y+d+32,'Partika'); | ||
- | //new Rect(0, 0, 140-1, 130-1).stroke("red", 1).addTo(stage); | ||
- | } | ||
- | |||
- | function TextOut(x,y,data) | ||
- | { | ||
- | new Text(data).attr({ | ||
- | x: x-18, | ||
- | y: y, | ||
- | textAlign: 'center', | ||
- | fontSize: '11px', | ||
- | fontFamily: 'Arial', | ||
- | textFillColor: 'gray' | ||
- | }).addTo(stage); | ||
- | } | ||
- | </script> | ||
- | |||
- | <script> | ||
- | var divPhasing = document.getElementById('divPhasing'); | ||
- | bonsai.run(divPhasing, { | ||
- | code: document.getElementById('phasing').innerHTML, | ||
- | width: 140, | ||
- | height: 130, | ||
- | framerate: 30 | ||
- | }); | ||
- | </script></HTML> | ||
- | Partiki Phasing (Oscillation) | ||
==== Frequency: ==== | ==== Frequency: ==== | ||
Line 150: | Line 63: | ||
'키론틱 과학'에서 말하는 '차원'(Dimension) 은 '오실레이션'(Oscillation) 주파수의 값에 따른 **'정성적'(Qualitative) 차원**을 뜻한다.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ctd:Time Matrix]])는 15차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개의 차원이 하나의 밀도로 묶여 총 5개의 밀도층(Density)((밀도(Density) 는 다른 말로 조화우주(Harmonic Universe)라고 불리우기도 한다))으로 구성되어 있다. 차원이 올라갈수록 주파수는 높아지고 입자의 밀도(density)는 낮아진다. 하나의 차원안에서는 또 다시 12개의 '부분 주파수 대역'(Sub-Frequency Band)으로 나뉘어 지며 15차원의 '타임 매트릭스' 안에는 총 180개의 '부분 주파수 대역'이 존재한다. | '키론틱 과학'에서 말하는 '차원'(Dimension) 은 '오실레이션'(Oscillation) 주파수의 값에 따른 **'정성적'(Qualitative) 차원**을 뜻한다.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ctd:Time Matrix]])는 15차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개의 차원이 하나의 밀도로 묶여 총 5개의 밀도층(Density)((밀도(Density) 는 다른 말로 조화우주(Harmonic Universe)라고 불리우기도 한다))으로 구성되어 있다. 차원이 올라갈수록 주파수는 높아지고 입자의 밀도(density)는 낮아진다. 하나의 차원안에서는 또 다시 12개의 '부분 주파수 대역'(Sub-Frequency Band)으로 나뉘어 지며 15차원의 '타임 매트릭스' 안에는 총 180개의 '부분 주파수 대역'이 존재한다. | ||
- | ==== Angular Rotation Particle Spin: ==== | + | ==== Angular Rotation of Particle Spin: ==== |
주파수의 변화에 따라 그 층차의 우주를 구성하는 **'입자 스핀축 회전각도'**(ARPS:Angular Rotation Particle Spin) 도 달라진다. 다차원 으로 중첩되어 존재하는 [[ctd:홀로그램우주]]를 자각하는 우리의 의식은 같은 'ARPS' 를 갖는 세상만 인지(perception) 가능하다. 따라서 '평행우주'(Parallel Universe) 같은 다른 차원의 세상은 같은 공간상에 중첩해서 존재하고 있어도 우리의 인지 범위를 벗어나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는다. | 주파수의 변화에 따라 그 층차의 우주를 구성하는 **'입자 스핀축 회전각도'**(ARPS:Angular Rotation Particle Spin) 도 달라진다. 다차원 으로 중첩되어 존재하는 [[ctd:홀로그램우주]]를 자각하는 우리의 의식은 같은 'ARPS' 를 갖는 세상만 인지(perception) 가능하다. 따라서 '평행우주'(Parallel Universe) 같은 다른 차원의 세상은 같은 공간상에 중첩해서 존재하고 있어도 우리의 인지 범위를 벗어나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