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ctd:protosapiens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ctd:protosapiens [2015/08/11 12:14]
admin [Protosapiens]
ctd:protosapiens [2019/03/21 16:18]
admin 제거됨
줄 29: 줄 29:
 {{ctd:​lyra.png}} {{ctd:​lyra.png}}
  
-거문고(Lyra)자리 베가(Vega)별의 아비뇽(Avyon) 행성에 원형인류가 만들어졌을때 파충인(랩토이드)는 이미 훨씬 앞선 기술과 문명의 발달을 이루어 우주여행 단계에 도달한 상태였다.((아비뇽 행성은 두개의 태양을 갖고 있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5&​oid=081&​aid=0002591892|거문고 자리 - 태양 2개 뜨는 영화같은 ‘타투인 행성’ 발견]]))+거문고(Lyra)자리 베가(Vega)별의 아비뇽(Avyon) 행성에 원형인류가 만들어졌을때 파충인(랩토이드)는 이미 훨씬 앞선 기술과 문명의 발달을 이루어 우주여행 단계에 도달한 상태였다.((아비뇽 행성은 두개의 태양을 갖고 있었다,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5&​oid=081&​aid=0002591892| 태양 2개 뜨는 영화같은 ​거문고 자리 ​‘타투인 행성’ 발견]]))
  
 사자인은 해양 생태계 유지를 위한 고래나 돌고래 같은 수생 보호자종을 만든 후 일부를 데려다가 육지에서 두발로 걸을 수 있는 인간 형태로 발전 시켰다.  ​ 사자인은 해양 생태계 유지를 위한 고래나 돌고래 같은 수생 보호자종을 만든 후 일부를 데려다가 육지에서 두발로 걸을 수 있는 인간 형태로 발전 시켰다.  ​
줄 41: 줄 41:
 오랜기간 인류 안에 집요하게 파고든 그들은 인간들이 서로 반목하고 싸우게 만들어 결국 전쟁을 야기하고 아비뇽 행성을 파괴하는 지경까지 끌고 간다.((이리하여 레이아 공주의 고향 행성 [[https://​en.wikipedia.org/​wiki/​Alderaan|Alderran]] 은 파괴되고...)) 오랜기간 인류 안에 집요하게 파고든 그들은 인간들이 서로 반목하고 싸우게 만들어 결국 전쟁을 야기하고 아비뇽 행성을 파괴하는 지경까지 끌고 간다.((이리하여 레이아 공주의 고향 행성 [[https://​en.wikipedia.org/​wiki/​Alderaan|Alderran]] 은 파괴되고...))
  
-아비뇽 행성의 파괴와 함께 위기에 처한 인류는 파충인들의 감시를 피해 시리우스 B(Sirius B), 플레데스(Pleiades) 등에 흩어져서 피신 하게 된다.+아비뇽 행성의 파괴와 함께 위기에 처한 인류는 파충인들의 감시를 피해 시리우스 B(Sirius B), 플레이아데스(Pleiades) 등에 흩어져서 피신 하게 된다.
  
 인류(Human)와 파충인(Reptilian)들 간의 반목과 불화에 의한 결과가 전쟁의 양상으로 나타나 많은 피해가 있었으며,​ 두 계층 간의 통합을 위한 시도가 창조그룹(Founders)과 각 위원회(Council)에 의해서 여러번 있었으나,​ 결실을 보지 못하였고 오히려 더 깊은 골만 남기는 형국으로 끝나게 되었다. 인류(Human)와 파충인(Reptilian)들 간의 반목과 불화에 의한 결과가 전쟁의 양상으로 나타나 많은 피해가 있었으며,​ 두 계층 간의 통합을 위한 시도가 창조그룹(Founders)과 각 위원회(Council)에 의해서 여러번 있었으나,​ 결실을 보지 못하였고 오히려 더 깊은 골만 남기는 형국으로 끝나게 되었다.
줄 49: 줄 49:
 이렇게 시작된 인류와 파충인들간의 반목은 은하 대 전쟁(Galaxy Great War)으로 번지면서 서로 [[ctd:​karma|카르마]]를 짊어지는 관계로 발전해 버렸다. 이렇게 시작된 인류와 파충인들간의 반목은 은하 대 전쟁(Galaxy Great War)으로 번지면서 서로 [[ctd:​karma|카르마]]를 짊어지는 관계로 발전해 버렸다.
 ==== A New Hope ==== ==== A New Hope ====
-{{http://static.dolimg.com/lucas/movies/starwars/starwars_epi4_01-2026be9846d9.jpg?360}}+{{http://i.dailymail.co.uk/i/pix/2015/07/​08/​17/​2A5883F800000578-0-In_the-a-7_1436371686964.jpg?360}}
  
 인류는 문명 및 기술의 발전을 꾀하는 부류와 영성 의식을 높이는 부류로 나뉘게 되었고 파충인들의 눈에 띄지 않게 은밀히 세력을 확장해 나갔다. 인류는 문명 및 기술의 발전을 꾀하는 부류와 영성 의식을 높이는 부류로 나뉘게 되었고 파충인들의 눈에 띄지 않게 은밀히 세력을 확장해 나갔다.
  
 창조그룹(Founders)의 뜻에 따라 우주 변방의 이름없는 행성에 인류를 정착시키려고 노력하던 존재들은 최근에 들어서야 시작부터 창조그룹(Founders)의 대통합을 향한 원대한 계획이 구상되어 있었음을 알게 되었다. 창조그룹(Founders)의 뜻에 따라 우주 변방의 이름없는 행성에 인류를 정착시키려고 노력하던 존재들은 최근에 들어서야 시작부터 창조그룹(Founders)의 대통합을 향한 원대한 계획이 구상되어 있었음을 알게 되었다.
- 
 ==== 참고 ==== ==== 참고 ====
   * [[ctd:​영혼의_길:​제05장|영혼의 길 - 제5장]]   * [[ctd:​영혼의_길:​제05장|영혼의 길 - 제5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