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Noel Huntley Ph.D.

인터넷에서 이쪽 정보를 뒤지다 보면 아래 같은 눈아픈 색감을 쓰는 홈페이지를 종종 접하게 된다.

http://www.users.globalnet.co.uk/~noelh/

물리학을 전공한 노엘 헌틀리 박사는 영국의 로스알라모스라 할수 있는 AWE 핵무기 연구소에서 한때 근무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1980년대 초반부터 UFO 와 이상 심리현상을 추적해온 노엘 헌틀리는 옛날스러운 홈페이지와는 달리 어려운 주제를 그 나름대로의 통찰력으로 다른관점으로 설명하는 남다른 재주가 있다.

이분을 언급하는 이유는 물리학 배경 지식인으로는 드물게도 아샤야냐의 가디언 정보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중 Merkaba 와 Vortex 의 도표는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던 관계로 소개 해보고자 한다.

Merkaba & Vortex

'메르카바'는 위아래 반대방향으로 두개의 정사면체 모양의 회오리 치는 에너지가 서로 만나서 만들어내는 다차원 '형태발생영역'으로 모든 물질의 현현(manifestation)에는 '메르카바' 에너지 순환체계가 존재한다. 1) 두개의 회오리 치는 에너지로 그려본 Merkaba 는 아래와 같다.

www.users.globalnet.co.uk_noelh_images1_fig_203_20vortex.jpg

이 두 소용돌이가 꼭지점끼리 닿아 있으면 에너지가 흐르지 않으며 Locked(Sealed), 겹쳐지기 시작 하면 위아래로 에너지가 흐르기 시작하면서 Unlocked(Activated)된다고 상상해 보기 바란다. 가운데 생기는 마름모꼴 문양은 프리메이슨의 “각도기와 컴파스” 상징물 같이 여러곳에서 등장한다.

Portal vs Wormholes

이분의 책은 모종2)의 이유로 종종 판매 금지 되기도 한다. 이번 도표는 아래 책에서 발췌 하였다.

Engaging the Extraterrestrials: Forbidden History of ET Events, Programmes and Agendas

버뮤다 삼각지대를 설명할때 등장한 아래 도형은 Seal/Lock 이 잠긴 상태와 열린 상태 그리고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Portal 과 불안전하고 인위적인 Wormhole 의 차이점을 보여주고 있다.
noel_portal_lock.jpg

Time Matrix 와 SAC 주기

아래 도형은 주기별 시간의 흐름에 따른 TimeMatrix 의 Dimension 과 Density Lock 의 관계를 설명 해주고 있다. SAC(Stellar Activation Cycle) 은 밀도(조화우주) 간에 에너지가 통하도록 Merkaba 가 정렬하는 행성과 별의 크고 작은 시점들을 뜻한다.
noel_timematrix.jpg

Frequency Fence

지구에 쳐져 있는 주파수장벽(Frequency Fence)으로 인해 인간들은 상위 차원 과의 교신이 끊어지고 기억을 잃고 살아가고 있다. 아래 도형은 주파수장벽의 동작 개념을 나타내고 있다. BaseTone 과 OverTone 의 의미를 알수 있다.
noel_frequencyfence.jpg

Inner Earth

지구 안에 또다른 지구가 있다는 내부지구 이론. Spiral 도형으로 물질지구, 내부지구 그리고 평행지구의 관계도 아래와 같이 표현 가능하다. 막대(Rod)와 지팡이(Staff) 주파수를 수직하게 교차하는 spiral 그림과 연결 지어 보면 막대와 지팡이 도구로 다차원 에너지를 끌어다 모세같이 홍해를 가르고, 예수 같이 내부지구로 들어가는 포탈을 열고 닫았다는 이야기를 가늠해 볼수 있다.
noel_innerearth.jpg

Fractal Matrix

  1. Fractal Matrix Part I
  2. Fractal Matrix Part II
  3. Fractal Matrix Part III
  4. Fractal Matrix Part IV
  5. Fractal Matrix Part V

서로 위아래로 반대로 도는 회전하는 소용돌이가 만나서 물질을 만들어 내는 Merkaba 는 모든 물질의 현현에 기본이 되는 형태로 다음과 같이 그려 볼수 있다.

Figure 1 은 소용돌이 치면서 내려오거나 올라오는 spiral 을 위에서 본 그림이다.

Figure 2,3 는 그 소용돌이가 중간에 겹쳐졌을때 나타나는 그림이다. 이때 A,B,C 는 원자가 될수 있고, 사람이 될수 있고 행성이 될수 있다.

이러한 소용돌이 구조는 미시계에서 부터 거시계에 이르기 까지 프렉탈적으로 반복해서 쪼개져 내려가게 된다.

프렉탈적인 전개는 홀로그램 적으로도 포함 관계에 놓여 있다는 점을 기억하자.

전기적 반물질 평행우주, 자기적 물질 우주 두군데에서 만난 에너지 소용돌이는 가운데 Standing Wave 전자기장 Field 를 형성한다.

순간이동

다차원우주 관점에서는 다중우주는 비선형적이다. 선택하는 주파수에 따라 다른 시공간으로 순간 이동이 가능 하지만 비행접시(D)가 가령 움직이고 싶은 곳이 금성(C4)이라고 친다면, 먼저 금성을 포함 하고 있는 태양 주파수(B2)를 먼저 품은후(Resonance) 금성 주파수를 추가해야 한다.(이것이 바로 태양을 우리 태양계의 관문-Portal 이라고 표현 하는 이유다. 지금도 수많은 우주선들은 태양 중심부를 들락 날락 거리고 있다.)
www.users.globalnet.co.uk_noelh_images1_fig_205_20propulsion.jpg

Free Will

이번에는 자유의지 관련해서 프렉탈 구조가 어떤 틀을 제공 하고 있는지 보자. 아래 ABCD 같은 피라밋 구조를 보면 각각 아래 구조는 위의 구조에 결속 되어 있다.
www.users.globalnet.co.uk_noelh_images1_fmfig11.jpg

즉 D 는 C 가 허용 하는 만큼만 움직일수 있으며, C 는 B 가 허용 하는 만큼만 움직일수 있다.
www.users.globalnet.co.uk_noelh_images1_fmfig12.jpg www.users.globalnet.co.uk_noelh_images1_fmfig13.jpg
이것은 의식의 확장이 이루어져 올라갈수록 당신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는 의미를 뜻한다. 그러나 넓어진 자유도 만큼 올바른 에너지 정렬을 유지해야 하는 이유도 같이 보이므로 카르마적 결과의 수용 없이는 무조건 맘대로 할수 있는 것은 아니다.
www.users.globalnet.co.uk_noelh_images1_fmfig14.jpg

1) 지금까지도 이어지는 필자의 의문은 다차원 회오리가 왜 정사면체로 표현 되는가 이다.
2) 아래책은 911 을 파헤쳐 금지된것으로 추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