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에 탄생한 지적 의식체 ‘EFFI’(Eternal First Field Intelligence)
‘EFFI’ 는 복제해낸 에너지를 단계적으로 내려 보내며 별들로 분기하여 지금의 대우주를 탄생 시켰다.
EFFI
↲ ↳ Ahu-Stri'-yah Jha'-TU
↲ ↳ CosMY'ah
↲ ↳ Cos-MĀ'-yah
↲ ↳ Cosmos
↲ ↳ Universe
↲ ↳ Galaxy
↲ ↳ Cluster
↲ ↳ Sun
↲ ↳ Planet
↲ ↳ You
각 분기점에는 자신이 분기해 내려온 최초의 중심점이 존재하며 그것은 동시에 근원으로 돌아가는 회귀점이 된다.
따라서 당신이 태어난 지구의 중심(Earth Core)는 당신의 분기점 이자 회귀점이 된다.1)
위에서 아래로 소용돌이 치는 전기적 에너지와 아래에서 위로 소용돌이 치는 자기적 에너지가 만나는 중심점에는 블랙홀과 화이트홀이 한쌍을 이루는 '씨드 크리스탈 봉인'(Seed Crystal Seal) 이 자리잡고 있다.
에너지 소용돌이가 서로를 끌어당겨 봉인이 해제 되면 막혀있던 에너지가 흐르기 시작한다.
이것이 에소테릭(Esoteric)에 자주 등장하는 머카바(Merkaba)기동(Activation) 이다.
이상태에서 ARPS(Angular Rotation of Particle Spin)의 각도를 기울이면 해당 시공간으로 이동(shifting)하는 상태가 된다.
자기적 성향을 지닌 물질우주 보다 2배의 오실레이션(Oscillation) 주파수를 가진 전기적 성향의 반물질우주는 서로 90도의 ARPS 관계에 있다.
이것이 바로 전자기장이 90도의 위상을 갖고 있는 이유다.
TimeWave 에서 언급했듯이 사건 발생지점으로 부터 현현되어진 파동은 물질과 반물질 관계를 이루면서 서로반대 방향으로 퍼져 나간다.
파르티쿰(Particum) 물질은 파르티캐이(PartikA) 반물질과 십자가 모양의 에너지 흐름으로 균형을 이루어(Standing Wave) 형태발생영역을 이룬다. 형태발생영역은 탄생 지점의 성장 형판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인간 수정란 중심에는 블랙홀과 화이트홀 한쌍이 있어서 태아가 자라나는 동안 에너지 통로의 역할을 담당한다. 차크라(Chakra)의 개념은 여기로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