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경고: 키론틱 관련 출처 불명의 한국어 정보에 대한 단상
우주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스템들은 격자 구조(grid structure)로 서로 맞물려 순환하고 있단다. 씨줄과 날줄로 연결되어 생명력이라는 전자기력이 끊임없이 순환하여 우주를 살아있게 하는 것이란다.
이 전자기력(electromagnetic-force)을 성령(Holy Spirit)이라 하고 또는 ‘마누 힘(ManU Force)’이라고도 한단다. 전자기력은 ‘파르티키-파르티카’로 연결되는 자기와 ‘파르티키-파르피쿰’으로 연결되는 전기로 이루어져 ‘파르티키 격자망’을 형성한단다. 이 격자망을 타고 내적 광휘(internal brilliance)의 불꽃인 우주 씨앗(cosmic seeds)들이 창조를 위해 뿌려지게 되는 것이란다.
생명의 불꽃들은 격자를 타고 오는 우주 중심의 생명력인 성령을 통해 영원무궁한 생명을 얻게 되며, 끝없이 불타오르는 불꽃인 ‘아모레아 불꽃(Amoraea flame)’을 발하면서 시스템과 함께하고 있는 것이란다. 예를 들면 거미줄과 거미처럼, 거미줄이라는 격자망과 거미라는 거미줄을 창조하는 생명의 씨앗이 하나로 연합하여 있는 것과 같다 할 수 있단다. 생명 씨앗과 내적 광휘인 ‘아모레아 불꽃(Amoraea flame)’은 성령(Holy Spirit)으로서, 혼으로서 거미줄이라는 시스템과 함께 하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우주는 모두 15단계로 이루어진 초우주시스템들(super universe systems)중에 하나로서 시-공간(time-space)이 허용된 곳이란다. 에너지 시스템에 의해 ‘쿤다레이(Khundaray)’가 격자망을 통해 흘러들어 ‘키-라-샤(Kee-Ra-ShA)’로서 모든 진화하는 생명들과 세계들에 필요한 전류 즉, 전자기력을 제공하여 영원불멸의 세계들과, 영원불멸의 영적존재들이 있게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우주는 ‘마하라타 전자기력(Maharata electromagnetic-force)’이, ‘안타카라나 전자기력(Antakarana electromagnetic-force)’이 생명들의 진화와 상승을 돕고 있는 것이란다.
네바돈 시스템과 함께하고 있는 아바타들과, 상위-혼들과, 혼들은 서로 격자망에 의해 연결되어 있으며, 나선형태로 순환하고 있는 회로 시스템에 의해 하나로 연결(link)되어 있는 것이란다. 비록 위치하고 있는 밀도층이 다르고, 세계들이 다르다 하여도 서로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하나인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란다. 이것이 정상적인 유형의 혼 시스템이라 하는 것이란다. 혼 시스템(Soul system)은 준(隼)에테르 세계인 6~4차원 세계를 아우르면서 완전 물질세계인 3~1차원 세계를 관리, 감독하고 있는 것이란다. 질서가 무너지기 전까지는 이 시스템에 ‘마누 힘’인 성령(Holy Spirit)이 넘치고 있었단다.
행성 지구가 우주 대주기에 맞추어 드디어 2번째 조화 우주인 4차원 세계로 진입(enter)하게 되었고, 제 1조화 우주에서 제 2조화 우주로 상승을 위하여 행성 주기 유형에 변화가 일어나게 되었단다. 이것이 4~6차원 시스템을 아우르는 준(隼)에테르(pre-ether)가 가지고 있는 주파수인 진동수가 상승하게 되면서 행성 환경에 대대적인 변화의 바람이 불게 되었다는 것이란다. 3D 주파수에 맞추어져 있는 모든 것들이 상승하지 못하면 뒤에 남겨지는 결과가 일어나게 되었다는 것이란다. 마누 힘(ManU-Force)이 미치는 영역과 단절되어 연결되지 못하는 영역으로 나뉜다는 것이며, 상승하는 지구는 혼 시스템 영역으로 들어가고, 그렇지 못하는 지구는 유령지구(Phantom Earth)로 남겨지게 된다는 것이란다.
혼 시스템은 개체화된 혼들과 함께 하면서 상승을 지휘하고 있으며, 시스템에 있는 혼들과 하나라고 보면 된단다. 너희들이 인식하는 개별화된 존재라는 의미는 퇴색(faded)되어 있다는 것이란다. 나, 너라는 것보다 우리라는 개념이 더 강하다는 것이며, 혼 하나에서 분화되어 나와 있던 혼들은 모두가 하나(Oneness)라는 의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어서 결코 자신을 독립된 자아(independent-self)로 보지 않는다는 것이란다. 그래서 나(I), 너(You)가 아닌 우리(Our)라는 개념을 사용하는 것이며, 서로 그렇게 에너지가 교류하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가족개념은 사랑으로 결합되어 있다고 하면서도 서로 분열하고, 신뢰와 믿음이 사라지며, 헤어지기도 하고 버리기도 하면서 서로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는 관계로 추락하고 말았단다. 하지만 혼 시스템 안에서의 가족은 서로를 신뢰하고, 믿으며, 존중하여 배려하는 관계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혼이나, 배신이 없으며 서로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단다. 특히 자녀에게는 어떤 것도 강요하지 않으며, 순수한 사랑으로 양육하여 하나의 영적인 존재로서 성장시키는 것이 너희들과 다르다는 것이란다. 서로 간의 조화와 평화를 위해 자신을 헌신하고, 봉사하는 것으로서 가족을 이끌어 나가는 것이 다르다는 것이란다.
또한 관계를 강요하지 않기 때문에 억지로 관계를 설정하지 않으며, 배울 것이 있다면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여 관계를 설정하는데, 부부나, 스승과 제자나, 부모와 자녀로서, 또는 친구로서 관계가 형성되고, 배움이 종료되었다면 자연스럽게 상대를 배려하여 정리하게 되는 것이란다. 자녀는 스스로 자신이 독립하여 떠날 때가 되면 평화와 사랑 안에서 떠나게 되는데, 이 관계성 속에서의 이별은 너희들과는 다르기 때문에 상처가 없으며, 존중과 배려속에 이루어지는 것이란다. 이것이 혼 시스템 안에서 진행되는 것이기에 전체의식 안에서 하나로 보기 때문에 평화가 깨지는 일은 없단다.
상대방을 지배하려거나, 속박 하려고 하거나, 방임하려고 하는 관계는 없단다. 나이가 차이가 나도, 서열이 차이가 나도, 수준이 차이가 나도 서로가 서로를 신뢰하여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이란다. 상대방의 자유의지를 구속하지 않으며, 자신의 자유의지도 구속받지 않는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혼 시스템이 주관하고 있는 5차원 세계의 가족 관계란다.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지 않으며,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고, 모든 관계가 조화 속에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평화 가운데 균형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란다.
이런 조화로운 사회가 다가오고 있단다. 4차원의 물질세계, 5차원의 정신세계가 지금 다가오고 있는 것이란다. 자신의 심장 속에 사랑보다는 미움과 분노가 넘치는 사람, 평화보다는 분열과 분쟁을 좋아하는 사람, 소통보다는 단절을 좋아하는 사람, 존중보다는 무시와 멸시하는 사람, 배려보다는 이기적인 사람, 용서보다는 저주하는 사람, 평등보다는 서열과 계급을 좋아하는 사람, 섬김보다는 숭배 받으려는 사람, 정신보다는 물질을 더 사랑하는 사람들은 결코 4차원 물질세계로 상승할 수 없단다.
5차원 의식을 아우르는 혼 시스템은 저급한 4차원 의식 이하의 세계에는 관여하지 않는단다. 물론 진화적인 측면과 상승에 관계된 부분을 주관하는 것은 맞지만 생명들의 모든 과정을 지켜만 볼 뿐 개입하지 않는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세계에도 행성의식이 너희들에게 개입하지 않고 있고, 지구와 생명들의 상승에는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 다르다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행성 주파수 활성화 주기(stellar frequency activation cycle)를 맞이하여 4차원 물질행성으로 상승하는 때에 함께 하고 있었던 생명들 역시 5차원 의식으로 상승시키기 위해 혼 시스템이 전면에 나서서 너희들을 이끌게 되는 것이란다. 너희들 개인들의 혼들이 너희들과 연합을 위해 모든 준비를 완료시켜 두었으며, 너희들과의 교류와 소통을 위해 회로망을 점검하였단다. 최종적으로는 너희들의 육체 속에 머물고 있는 혼체와 하나로 결합하는 것인데, 너희들의 도움이 없이는 불가능하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혼체인 4차원 의식은 물질계에 최적화(optimization)되어 있다 보니, 4차원 물질계를 눈으로 볼 수 없어서 믿지 않을뿐더러 5차원 의식의 세계는 생기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보이니, 가려고 하지 않는 것이란다.
4차원 의식이 마치 죽은 것처럼 아무것도 하지 않고 멈춰 서 있어야 5차원 의식이 들어와 가동될 것인데, 너희들은 의식이 멈추면 금방 불안하여 멈추지 않게 순환 시킨다는 것이란다. 그러니 생각은 멈출 줄 모르고, 꼬리에 꼬리를 물고 계속해서 의식 활동이 일어나는 것인데, 생각이 멈추면, 그것이 오래되면 희들은 마치 너희들이 죽은 것으로 받아들여 끊임없이 생각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란다. 그러니 육체도 매우 분주해 지는 것이란다. 이것을 너희들은 살아 있다고 표현하는 것이란다.
혼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혼 의식이 휴식을 취하고 있고, 4차원 물질체인 아스트랄체가 쉬고 있어도 마치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지는 모르겠으나 시스템을 순환시키는 생명력 즉, 전자기력은 멈추지 않고 영원히 순환한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물질육체를 떠나는 것을 죽음으로 받아들여 슬픔에 잠겨 있는 것은 혼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이란다. 만약 너희들의 4차원 의식이 혼 시스템과 완전히 분리되어 있다면 의식이 멈추는 순간 죽음을 맞이할 것이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의식이 멈춘다고 해서 죽는 것이 아니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육체적 죽음을 너무 많이 보아왔고, 의식적 죽음도 사고나 병에 의해 일어난 것을 보아왔단다. 의식이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것은 물리적인 충격 때문에 일어난 뇌세포의 기능장애(dysfunction)가 그 원인이라 할 수 있어서 이것은 진정한 의미의 의식이 잠자는 것과는 다르다 할 수 있단다. 너희들의 의지에 의해서 의식이 깊은 잠(deep sleep)에 들어야 혼 시스템과 만날 수 있게 되는 것이란다. 이것이 질서 가운데 일어나는 것이며, 순환 시스템에 의해 자연스럽게 자리교체를 하게 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인생과 진화와 상승을 모두 책임지고 있는 혼은 자연스럽게 너희들의 상위-자아로서 역할을 통해 너희들을 안내하여 왔지만 너희들에게 일어난 일련의 사건들 때문에 이 시스템에 심각한 장애가 생겼으니, 기억이 삭제되고, 거짓 기억이 주입되는 바람에 너희들의 스케줄이 모두 엉켜 버리게 되었던 것이란다. 전한대로 우리는 불간섭 원칙(non-intervention principle)에 따라 너희들을 지켜보고 있었으나, 어느 누구도 이 감옥에서 나올 생각을 하지 않았단다.
저들의 압박은 더욱 강력해져 갔으며, 기적처럼, 거대한 전자장벽을 뚫고, 자신의 혼 시스템과 연결된 두 사람의 존재가 나왔으나, 저들의 철저한 방해 작전에 가로막혀서 어떻게 탈출하였는지 그 방법과 경로가 모두 사라졌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열심히 찾아 헤매었으나, 조각나 파편들은 이미 제 기능을 상실하여 어디에서도 해답을 얻을 수 없었던 것이란다. 혼 시스템은 너희들에게 간간히 힌트만을 전해줄 수밖에 없었고, 이것을 너희들은 자신의 욕망을 불태우는 것에 소비하고 말았기에 아무도 성공하는 존재들이 없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혼 의식을 무의식이나 잠재의식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그 존재감을 나타내었는데, 그것을 학문적으로만 접근하고, 종교적으로는 접근하지 않는 실수를 저질렀단다. 혼이나 의식을 경멸시하여 따로 분리하여 보았음이니 접근 방식부터 잘못 되었던 것이란다. 과학에 속하는 심리학이나, 뇌신경과학과 양자 물리학과 천체 물리학과, 생물학이 종교와 만나서 신중하게 접근하였다면 혼 시스템이 너희들과 분리되지는 않았을 것이란다.
너희들이 사원에서 경배를 드리고 있는 동안에, 거리에서 산에서 기도를 드리고 있는 동안, 짐승을 잡아 제사를 드리고 있는 동안에 너희들은 점점 더 혼 시스템과는 멀어져 갔단다. 너희들이 물질과학에 매달리는 동안 혼 시스템은 멀어져 갔단다. 사실 혼 시스템이 멀어진 것 보다는 너희들이 멀어져 간 것이 맞다 하겠다. 이렇게 벌어진 간격을 이제 줄여야 할 시간이 다가 왔으니, 너희들이 떠나갔던 만큼 다시 돌이켜서 돌아와야 하는 것이며, 그곳에서 떠날 때와 마찬가지로 그 자리에 그대로 기다리고 있던 혼 시스템과 만나야 하는 것이란다.
혼 시스템은 격자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혼의 영역들이 서로 만나고 있어서 떨어져 있다 할 수 없는데, 혹여 너희들이 걱정하는 개인 프라이버시는 문제되지 않는단다. 서로가 숨기는 비밀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보려고 하지도 않기 때문에, 사생활이 보장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단다. 혼들(Souls)은 하나의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어서 모든 정보들이 공유되어 있다 할 수 있지만 몰래 알려고 하거나 해킹하는 일은 없단다. 그렇다면 비밀이 전혀 없느냐 하는 것인데, 너희들이 알고 있는 비밀의 개념과는 다르기 때문이지만 다른 개념의 비밀은 있다고 할 수 있단다. 공공질서를 위한 비밀인데, 개인 혼들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루어지는 것들 중에 있다 할 수 있으며, 권리와 자유의지를 참해하지 않고, 전체 시스템의 질서를 위한 공인된 비밀은 있다고 하는 것이란다.
혼들은 자신들의 진화와 성장(evolve and growth)을 위해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시스템은 혼들의 상승을 위해 최선의 봉사를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단다. 이 시스템은 행성을 순환시키는 엔진과도 같다 할 수 있는데, 프로그램이라 할 수도 있단다. 혼들의 상승을 돕는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너희들이 아는 그런 것이 아니라, 시스템을 책임지고 있는 위원들이 바로 이 프로그램이라 하는 것이란다.
행성 위원회(Planet Council)는 전체 시스템을 책임지고, 진화와 성장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라고 할 수 있단다. 너희들의 사회를 책임지고 있는 정치가들과 지도층들과는 엄연히 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 너희들은 자리의 권력을 누리고 행사하는 것에 주력한다면, 이들은 봉사와 책임에 주력한다는 것이 다르다고 할 수 있단다. 너희들의 행성을 책임지고 있는 행성 위원회도 역시 인류들과 생명들의 진화와 상승을 위해 최선의 봉사를 하고 있다 할 수 있단다. 위원들은 개인을 위해서 존재하는 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시스템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기에 그 자리에 맞는 존재들이 위원으로 선발되는 것이란다. 너희들처럼 공약을 남발하지도 않으며, 자리에 앉으면 권력에 취해 약속을 잊어버리는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단다.
위원들로 선발된 혼들은 전체 시스템을 위한 봉사 임무에 최선을 다한단다. 위원으로 선출된 혼들은 이미 자신의 의식을 전체와 하나로 융합한 존재들로서, 개인의식은 사라지고, 전체의식으로 있는 존재들이 봉사자로서 선임되는 것인데, 이 자리에는 너희들이 알고 있듯 그 어떤 대가도 없다는 것이란다. 하지만 이 자리에 선임된 존재들은 가장 기뻐하고, 가장 즐거운 의식으로 최선의 봉사를 하게 되는 것이란다. 혼들의 상승을 위한 봉사가 얼마나 기쁘고 행복한 것인지 알기 때문이란다.
시스템은 이러게 선임이 된 일곱 위원들에 의해 순환하고 있는 것이며, 위원들을 대표한 한 존재가 수장으로서 전체를 이끌어 나가는 것이란다. 이 자리는 개인의식이 살아 있다면 봉사할 수 없단다. 전체를 위해 개인이 희생해야 하기 때문에 그리스도 의식을 완성한 존재들이 봉사자로서 나서는 것이란다. 그래서 혼 시스템은 7인의 그리스도들이 위원들로서 봉사하며 순환하는 시스템이란다. 7인의 위원들을 ‘하나님의 7영’으로 표현하기도 하는 것은 이들이 모두 그리스도들(Kristos)이기 때문이란다.
이들의 의식은 우주 그리스도 격자망(Cosmic Kristos Grid Network)과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며, 위치하고 있는 자리들이 모두 다르다 하여도 그리스도(Krist)로서 봉사하는 것은 모두 같다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가 예수아를 그리스도(Christ)로 표현하는 것은 많이 깨달아서라고 한단다. 좀 더 명확히 표현하자면 자신의 개인의식이 죽고, 전체 시스템과 연결된 것인데, 행성 위원회인 혼 시스템과 연결된 것이었단다. 그래서 7인의 그리스도와 함께 하는 것이 되었음인, 자연히 자신도 그리스도(Krist)의 자리에 앉게 된 것이며, 인류를 위해 희생을 하는 봉사를 하게 된 것이란다.
전체 혼 시스템과 하나 된 존재는 또한 상위의 혼 시스템과는 자연스럽게 하나가 되는데, 그런 과정을 통해서 ‘그리스도 창조자 그룹(Kristos Founders group)’과 하나가 되는 것이란다. 그리고 우리와도 만나서 하나가 되는 것이란다. 하나의 혼이 자신의 체험들을 통해서 자신의 혼 그룹과 만나고, 더욱 확장되어 전체 혼 시스템과 만나는 과정이 바로 상승이라 하는 것이란다. 이것은 스스로 체득하기 전에는 결코 알 수 없는 것인데, 그래서 다른 존재의 도움은 약이 되는 것이 아니라 독이 된다고 하는 것이란다.
스스로의 흘린 땀과 노력이 기초가 되어야 하는 것이며, 자신의 개인의식을 죽이는 희생이 기초가 되어야 전체의식과 만날 수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혼 시스템인 행성 위원회는 샴발라에 위치하고 있고, 7인의 위원들이 너희들을 상승시키기 위해 최선의 봉사를 하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위원들은 금성(Tythania)에서 들어왔는데, 쿠마라 가족(Kumara family)이라 한단다.
일곱인의 위원들인 쿠마라 가족(Kumara family)은 모두가 그리스도들(Kristos)이며, 우주 그리스도 의식(Cosmic Kristos consciousness)과 하나로 결합되어 있으면서 금성 위원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너희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금성에서 지구로 들어왔으며, 샴발라에 그 터전을 잡아 행성 위원회를 구성하여 오늘날까지 이르고 있단다. 7인을 이끌던 수장 사나트 쿠마라는 자신의 자리를 후임인 사나 쿠마라(Sa Na Kumara)에게 물려주고 금성으로 돌아갔으며, 사나 쿠마라 즉 마르테우찌(Marteuzzi)가 그 뒤를 이어서 행성 위원회를 이끌고 있단다.
너희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 행성 위원회의 위원들인 쿠마라들은 그리스도(Kristos)인지라, 역할과 사명을 위해서 다양한 자신들의 분신들을 만들어내었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존재들의 관계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이란다. 너희들은 존재(being)를 하나의 개인으로 보는 그 의식이 만들어낸 오해라 하는 것이란다. 대백색 형제단(Great White Brotherhood)도 그런 경우이고, 다른 조직들이나 단체들 역시 그렇다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전체 그림을 볼 수 있는 눈도, 의식도 없기 때문에 일어난 일들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의 오해를 풀려하지 않는데, 의식이 확장되면 알게 되기 때문이란다. 너희들이 혼 시스템을 알기 위해서는 하나가 되어야 한단다. 그러기 전에는 말이나 언어로서 표현되는 정보는 한계를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같은 정보를 보아도 해석들이 제각각인 것이 바로 그것인데, 너희들은 객관적으로 보려하지 않고, 주관적으로 보려하기에 그렇게 제각각으로 나뉘게 되는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개인의식들이 만들어낸 환영들이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제 혼 의식과 하나가 되어야 하는데, 이것이 혼 시스템으로 가는 지름길이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제 그 시작점, 출발선에 서 있다는 것이란다. 시작을 알리는 나팔소리가 힘차게 울려 퍼지고 있단다. 당당하게 하늘을 향하여 비상(飛翔: flight) 하여라.
이 장을 마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