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ctd:평행현실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ctd:평행현실 [2019/03/21 16:22]
admin
ctd:평행현실 [2024/01/05 07:31] (현재)
admin
줄 1: 줄 1:
-~~REDIRECT>​fib:​평행현실~~+====== Double Slit Experiement ====== 
 + 
 +볼때마다 신기한 이중슬릿 실험  
 +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과학자들은 아직도 이 실험을 붙잡고 진화를 시키고 있었으니... 
 + 
 +2019년 11월 무려 2000개의 분자로 이루어진 아미노산을 이중슬릿에 통과 시켜 단일 입자가 아닌 거대 분자 구조물 조차 파동의 형태로 존재한다는 것을 실험으로 증명했다는 소식을 접했다. 
 + 
 +{{youtube>XwdcI9ut0As}} 
 + 
 +유기물질을 성공 시켰다는 점에서 결국 우리의 몸도 파동의 형태로 존재한다는 것을 떠올려 볼수 있는 대목이다.  
 + 
 +바라보지 않을때는 파동으로 존재하다 뒤돌아 보는 순간 입자로 물질화가 된다는 것인데... 
 + 
 +상상만 해도 머리가 보글(Mind-boggling) 거리는 이야기가 아닐수 없다.  
 + 
 +이 현상을 파동중첩과 다중우주의 관계 그리고 [[ctd:​ARPS]](Angular Rotation of Particle Spin) 관점에서 고찰해 보도록 하자. 
 + 
 +====== 평행현실 드라마 채널 ======= 
 + 
 +아주 약간씩 내용이 다른 수많은 드라마 채널들이 전파 형태로 중첩해서 존재하고 있는 다중우주의 바다 속에서, 당신의 의식의 촛점은 특정한 주파수에 맞춰진 TV 홀로그램 채널을 순간순간 선택해서 경험 하고 있다고 상상해 보자. 
 +{{ctd:​architect.jpg}}\\ 
 + 
 +이때 선택한 주파수는 하나의 [[ctd:​ARPS]]로 고정되고,​ 당신의 의식이 선택한 몸은 같은 입자회전각도([[ctd:​ARPS]])를 가진 세상 하고만 상호작용 하는 것이 가능하다. 즉 어떤 실험 장비를 갖고 와도 반물질(anti-matter) 같이 다른 입자회전각도([[ctd:​ARPS]]) 를 갖는 파동으로 만들어진 물질을 검출하는 것은 불가능 하다는 이야기다. 
 + 
 +여기서 같은 ARPS 의 우주를 [[ctd:​초끈이론]]에서 소개한 막(Mem**brane**)이라는 개념으로 표현했다고 상상해 보자. 
 + 
 +{{https://​i.pinimg.com/​originals/​da/​9f/​c2/​da9fc2a15f883a39118c827feade38f7.jpg}} 
 + 
 +  - 당신의 의식은 아주 조금씩 일정하게 주파수가 높아지고 있으며, ARPS 도 일정한 속도로 기울어 지면서 순간 순간 바뀌는 막(Membrane)에 의해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홀로그램의 환영으로 인지되어 나타난다. 
 +  - 모든 변화는 에너지 소모가 최소화 되는 물리적 순리에 따라 이루어지며,​ 이것이 순간순간의 변화가 부드럽고 자연스러워 보이는 이유다. 
 +  - 그 와중에 당신은 당신의 의지로 주파수를 변화 시킬수는 있으나 그 변화의 폭이 작아서 순간순간 당신이 만들어낸 변화를 감지 하기는 어렵다. 
 +  - 그러나 지속적인 변화는 흐름의 방향을 바꾸어 당신이 경험하는 시공간의 채널을 바꿀수가 있다 
 +  - 하나의 막(Membrane)에는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파동의 형태로 하나의 스냅샷(Snapshot)같이 에너지가 한세트로 묶여 있으므로 채널을 바꾸면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한꺼번에 바꾸는 셈이다. 
 +  - 이것이 당신이 과거 어떤 경험을 했었던 간에 자신의 현재 뿐만이 아니라 과거와 미래까지 모두 바꿀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하는 이유다.  
 +  - 단, 내것이 아닌것은 바꿀수가 없다는 것을 변화의 공식에 반드시 넣어야 한다. 
 + 
 + 
 +즉 당신은 저 무한대로 펼쳐져 있는 막(Mem**brane**)의 현실들 중에서 하나를 끊임없이 선택하면서 변화의 드라마를 경험하고 있다는 것이다.  
 + 
 +이 생각을 갖고 동시에 화신하고 있는 나머지의 나와 어떻게 합쳐 지는 지를 상상해 보자. 
 + 
 +당신은 1728개의 영혼으로 쪼개져서 화신한 영혼 중 하나라고 한다. 일단 1밀도 조화우주라도 빠져나가야 나머지 단계도 논의 할 수 있으므로 마지막으로 쪼개져서 내려온 12개의 영혼만 생각해 보도록 하자. 
 + 
 +Voyager II((Voyager II - Time-Cycle Mechanics and Evolution)) 에 의하면 당신은 한쌍의 남녀로 분리되어져 1밀도 조화우주에 총 6개의 시간선상으로 분기되어 화신한 존재중 하나다. 주파수가 당신보다 낮으면 과거 높으면 미래가 된다.  
 + 
 +당신의 이성쪽 Twin-flame 은 같은 시간선상에 누군가로 화신 되어 내려와 있다는 이야기다. 
 + 
 +나머지 5쌍은 당신의 시간 선상으로 과거와 미래에 동시에 존재하고 있으며, 당신의 전생이나 미래로 인지되어 다가온다. 
 + 
 +여기서 당신이 상승하기 위해서 가질 수 있는 의문들은 아래와 같다 
 + 
 +  - 나의 Twin Flame 을 만나서 같이 합쳐야 하는것은 아닌지?​ 
 +  - 나머지 화신들이 같이 주파수를 올리지 않으면 나혼자 열심히 주파수를 올려 봤자 소용없는 것은 아닐지?​ 
 +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위의 설명에서 떠올려 볼 수 있다. 
 + 
 +당신의 현재는 과거와 미래가 동시에 하나의 Sanpshot 과 같이 하나의 사진같이 묶여 있다고 했으며 당신은 수많은 가능성의 필름 들을 빠르게 넘기며 체험중에 있다. 
 + 
 +만약 당신 자신의 나머지 화신 한 부분 들의 상태에 너무 연연하지 않고 열심히 현재의 나에게 집중해서 의식의 주파수를 높이다 보면, 그들의 수많이 중첩된 평행현실 중 그들도 주파수를 올려서 당신과 같이 합쳐질 수 있는 평행현실로 자연스럽게 흘러가서(shifting) 만나게 되는 것이 아닐까 상상해 보도록 하자. 
 + 
 +참고: [[fib:​평행현실]]
ctd/평행현실.1553152956.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2:47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