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ctd:celestalline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ctd:celestalline [2019/07/05 08:52]
admin [12 Days of Christos-Mass]
ctd:celestalline [2019/07/22 17:17] (현재)
admin [12 Days of Christos-Mass]
줄 146: 줄 146:
 무적의 태양신 솔 인빅투스 (Sol Invictus)는 후기 로마시대에 등장하기 시작한 태양신중 하나로 12월 25일을 그 기념일로 제정 하고 있다. 무적의 태양신 솔 인빅투스 (Sol Invictus)는 후기 로마시대에 등장하기 시작한 태양신중 하나로 12월 25일을 그 기념일로 제정 하고 있다.
  
-행성 타라([[ctd:​SAC|Tara]]) 에서도 커다란 문제가 되었지만,​ '​태양신 숭배'​ 교리는 타락한 존재들의 주요 수단이다.+행성 타라([[ctd:​SAC|Tara]]) 에서도 커다란 문제가 되었지만,​ '[[ctd:​scrap:​버닝썬|태양신 숭배]]' 교리는 타락한 존재들의 주요 수단이다.
  
 제슈아-12 와 한팀을 이루다 결별한 아눈나키 혈통 제슈아-9 은 기적을 행한다는 소문으로 신도들을 끌어 모으면서 드라코니언 지배하에 있던 로만 카톨릭에 대항하여 신규 크리스찬 세력으로 커 나가고 있었다. 설상가상으로 다른 사람까지 써가며 포장한 십자가 및 부활 이야기까지 가세하여 수세에 몰린 로만 카톨릭 측은 신규 크리스찬 세력이 탄압으로 제압이 안될것으로 판단하고 생각을 바꿔 드라코니언 입맛대로 성경을 짜집기 하기로 계획을 바꾼다. 그리하여 AD 325년 콘스탄티누스 1세의 지시아래 니케아 공의회(Council of Nicea)가 만들어지고 두려움을 통한 지배를 목적으로 하는 지금의 성경이 만들어졌다. 제슈아-12 와 한팀을 이루다 결별한 아눈나키 혈통 제슈아-9 은 기적을 행한다는 소문으로 신도들을 끌어 모으면서 드라코니언 지배하에 있던 로만 카톨릭에 대항하여 신규 크리스찬 세력으로 커 나가고 있었다. 설상가상으로 다른 사람까지 써가며 포장한 십자가 및 부활 이야기까지 가세하여 수세에 몰린 로만 카톨릭 측은 신규 크리스찬 세력이 탄압으로 제압이 안될것으로 판단하고 생각을 바꿔 드라코니언 입맛대로 성경을 짜집기 하기로 계획을 바꾼다. 그리하여 AD 325년 콘스탄티누스 1세의 지시아래 니케아 공의회(Council of Nicea)가 만들어지고 두려움을 통한 지배를 목적으로 하는 지금의 성경이 만들어졌다.
ctd/celestalline.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7/22 17:17 저자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