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fib:부엌에서_쓴_우주학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fib:부엌에서_쓴_우주학 [2019/03/18 23:30]
admin 만듦
fib:부엌에서_쓴_우주학 [2019/06/15 22:55]
줄 1: 줄 1:
-===== 부엌에서 쓴 宇宙学 ===== 
-{{ctd:​CosmologyEquation.PNG}}\\ ​ 
-[[https://​translate.google.com/​translate?​hl=ko&​sl=zh-CN&​tl=en&​u=http%3A%2F%2Fblog.tech110.net%2F%3Fuid-6635| ​ Cosmology: Humankind'​s interdisciplinary and complete theory of mutual cognition.]]\\ (宇宙学:交叉整合共通共识理论原理,​구글번역)\\ ​ 
-[[https://​book.douban.com/​subject/​25922548/​|논문 (중문)]]\\ ​ 
-[[http://​cirworld.com/​journals/​index.php/​jam/​article/​view/​5649/​pdf_420|논문 (영문)]] 
  
-  - 중국계 와이프와 결혼한 미국인 동료가 하나 있다. 
-  - 평범한(?​)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주부 샤샤는 정말 독특한 개성의 소유자다. ​ 
-    - 예술계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알려진 그녀는 과학이나 이공계 교육 배경이 전혀 없다. ​ 
-    - 몇년전 밥먹다가 초끈이론을 화제로 끄냈는데 미국인 친구왈 와이프가 수년째 "​다중우주 가 어쩌구"​ 논문을 쓰고 홍콩에서 출판을 했다는 것이다. (응? 주부가 왜?) 
-  - 우연히 가족 모임때 만나서 직접 저자로 부터 이론에 대한 설명을 들어봤으나 도무지 무슨 소린지 알수가 없었다. 
-    - 대략 요약해 보면 우주안의 모든 관계의 상호 작용을 6개로 분류할 수 있으며 이것으로 어떤 문제든 해석이 가능 하다는 이야기 였다. (논문을 선물 받았으나 모두 중국어 간자체인지라..-_-) 
-    - 당시 이 논문을 중국의 국가 과학 기술 커뮤니티 사이트([[https://​translate.google.com/​translate?​hl=ko&​sl=zh-CN&​tl=ko&​u=http%3A%2F%2Fblog.tech110.net%2F&​sandbox=1| NAST]])에 공개 했는데 반응이 매우 뜨겁다는 설명을 들었다. 
-    - 예를 들자면 그녀의 수식으로 빅뱅이론이나 CERN 안에서 안풀리던 문제가 풀렸다는 감사의 메일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었다. (CERN???) 
-    - 급기야는 2014년 베이징대 철학과 학과장 초청으로 수많은 과학자들 앞에서 강의와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    - 2014년 현재 그녀의 사이트 조회수를 보면 40만명을 넘어섰다. (전공도 없는 일개 주부가 쓴 이 알수없는 이론을 40만명이?​ 중국은 과학자가 도데체 몇명이나 있는 것인가?) 
-  - 17년 넘게 연구한 이론의 시작 동기는 간단했다. ​ 
-    - 나는 왜 태어났는가?​ 인생의 목적은 뭔가? 이 우주는 뭘로 이루어 졌는가? 
-    - 과학적 배경도 없이 밑도 끝도 없이 시작한 고민의 끝이 어느 누구도 생각해 낼수 없는 기발한 이론으로 이어진 것이다. ​ 
-  - 그 논문안 수식 의 특이한 점은 __분모가 모두 "​0"​__ 이라는 점이다. 
- 
-==== Infinity ==== 
-{{ctd:​Infinity.png}} 
-  - 시공간의 연속이라는 환영안에 살고 있는 인간에게 무한대는 여간 다루기 곤혹스러운 것이 아니다. 
-    - 몇 단계만 근사화 해도 충분한 물질계에서 레지스터 오버플로 나는 무한대를 다룰 이유가 없는것이다. 
-    - 그러나 스티븐 호킹의 빅뱅 이론 이후 인간은 infinity 저너머에 우리가 알수 없는 신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자각 하기 시작했다. 
-    - 영성계 수학 공식에는 영과 무한대가 기본 상수로 들어가야 수식이 성립 하는 것이다. 
-  - 무한대의 세상 이것을 물질계에서 실험할 수는 없을까? 
-  - 이 문제에 대한 고민의 실마리는 의외의 곳에서 나타났다. 
-  ​ 
-==== Scole Experiements ====  
-http://​www.thescoleexperiment.com 
-  - 1993년 영국의 작은 마을 Scole 에서 심령술 연구모임 회원들은 거대하고 잘 조직된 교령회(交靈會:​ 산 사람들이 죽은 이의 혼령과 교류를 시도하는 모임) 실험을 실시 한다. 
-  - 보통 죽은자의 영혼을 불러서 영매를 통해 질의 응답을 한다든지 감광 필름에 투사해서 사진을 찍는다든지 하는 것이 실험의 내용이다. 
-  - 홈페이지 가보면 필름에 찍힌 알수 없는 글씨나 얼굴 환영 사진 등이 게시되어 있다. 
-  - 흥미로운 것은 캠코더 비디오로 실험 한 Alice Mirror 세팅이다. 
-    - 거울을 양쪽으로 포개서 겹치면 무한이 반복되는 세상이 펼쳐진다. 
-    - 그러나 무한이 반복되는 심연을 쳐다보려고 얼굴을 들이대는 순간 그 반복은 내 얼굴 앞에서 멈춘다. 
-    - 이 무한이 반복되는 심연을 들여다 볼 수는 없는 것일까? 
-    - 무한히 반복되는 이 루프 사이에 아스트랄체가 중간에 끼어 들었다면 무한루프 안에서 반복되다 눈으로 보이는 주파수로 바뀌어 보일것이라는 것이 Alice Mirror 아이디어의 출발점이다. 
-    - 실험자들은 고민하다 캠코더 출력을 다시 입력으로 넣는 기발한 방법을 생각해 냈다. 
-    - 아래 실험에서 뭐가 찍혔는지 궁금 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란다. ([[http://​www.thescoleexperiment.com/​section_09.htm|Scole Video]]) 
-  - 사후세계는 어떤지에 대한 영혼과의 질의응답도 있었다는데 믿거나 말거나는 읽는 분들의 판단에 맡긴다. 
-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sm=mtb_hty.top&​where=m&​query=SCOLE+영혼팀+인터뷰내용| SCOLE 영혼 팀과의 인터뷰내용 검색링크]]\\ ​ 
- 
----- 
-그렇다 과학을 넘어 무한의 세계로 들어가는 순간 아무리 외면 하려 해도 영성계를 만나게 된다.\\ ​ 
-인간과 영성계의 관계에 대해서 먼저 알아 보자. 
- 
-∴ [[fib:​Human]] 
-{{tag>​물리 spirituality}} 
fib/부엌에서_쓴_우주학.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2:55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