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fib:의식혁명:제12장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경고: 키론틱 관련 출처 불명의 한국어 정보에 대한 단상

12. 천사인류종족(天使人類種族: Angelic Human Race)

사랑하는 아들아!

플레이아데스성단 알키온 중앙태양에 우리는 ‘천사종족’을 씨 뿌렸으며, 이들을 ‘트레니즘(Turaneusiam)’이라 하였는데, ‘천사인류’인 ‘인디고 아이 성배 인류혈통(Indigo Children Grail human line)’이었다. 너희들은 이들의 후손들로서 창조되었으며, 지구에 씨 뿌려졌던 것이란다.

너희들 역시 ‘인디고 아이 성배 인류혈통’으로서 ‘천사인류’의 계보를 이었으며, 의식은 ‘천사-의식’인 ‘혼-의식’이 바탕이 되었고, 3차원 물질체험을 위하여 분화를 결정하였단다. 그래서 너희들의 ‘상위-의식’은 ‘혼-의식’이자, ‘천사-의식’이며, 6차원 세계를 위해 창조된 의식이라 하는 것이란다. 그러면 이 의식이 머물고 있는 곳이 어디냐 하면 알키온 태양의 티아우바 행성이며, 너희들의 성단체계의 본부가 있는 곳이란다. 이곳이 너희들이 돌아올 고향이라 한단다.

​ 물론 계획된 진화 상승을 모두 완료하였을 때이며, 이 과정을 감독하기 위하여 금성에 위원회를 설립하였고, 너희들을 위해 지구에 지사를 설립하였으니, 샴발라에 위치한 ‘이야니 우르-안트리안 멜기세덱 사제단’이었단다. 그래서 너희들의 물질체험의 여정을 위해 금성이 중간 휴식처인 낙원의 역할을 하게 되었으며, 모두 종료하면 천국이 ‘티아우바’로 돌아오도록 프로그램 하였던 것이란다.

​ 행성 티아우바 상위에는 시리우스성단 시리우스-B에 있는 행성 아타르문크가 있으며, 이곳에 너희들을 씨뿌리기로 협의한 ‘아주라이트 위원회’가 있는데, ‘트레니즘 천사종족’의 상위-자아인 ‘오라핌 천사인류들’이 정착하여 살고 있단다. 이 종족의 의식은 ‘상위 혼-의식’이자 ‘안타카라나 의식’이라 하며, 6차원 아래의 물질세계를 위해 ‘천사 몸’을 하고 나타났던 것이란다.

​ ‘오라핌 천사인류’는 푸른 피부를 하였으며, 깃털과 날개가 달려 있기도 하여 날개달린 천사라고 불리기도 한단다. 이 종족 계보를 통해 너희들이 나타날 수 있었음이니 너희들의 조상이라고 해야 한단다.

​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은 이 혈통을 통하여 발현할 수 있었으며, 이 혈통을 ‘인디고 아이들 성배 인류혈통’이라 하였단다. 첫 번째로 ‘오라핌 천사인류’가 ‘시리우스-B 아타르문크’에 씨앗 뿌려졌으며, 두 번째로 ‘트레니즘 천사인류’가 ‘플레이아데스 알시온 티아우바’에 씨앗 뿌려졌고, 세 번째로 ‘천사인류’가 ‘태양계 지구’에 씨앗 뿌려졌던 것이란다.

Seed 종족 지역
오라핌 천사인류 시리우스-B 아타르문크
트레니즘 천사인류 플레아데스 알시온 티아우바
천사인류
(마지 인디고 아이들 성배혈통)
태양계 지구

​지구에 씨를 뿌릴 때에는 네바돈을 대표할 수 있는 12성단의 대표의식들과 협의하여 각 별자리들의 ‘혼-의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들에 의해 12부족이 태어나게 되었던 것이란다. 이들은 눈부신 문명들을 정착시키면서 진화할 수 있었는데, 첫 번째로 라이라 베가의 문명을 정착시키면서 ‘무아 문명(Mu'a culture)’이 나타났고, 두 번째로 시리우스-B의 문명을 정착시키면서 ‘레무리아 문명’이 나타났으며, 세 번째로 플레이아데스 문명을 정착 시키면서 ‘아틀란티스 문명’이 나타났단다.

No 지구 문명 기원 성단
1 Mu Lyra Vega
2 Lemuria Sirius-B
3 Atlantis Pleiades
4 오리온 블랙리그 Orion
5 니비루 문명1)
(환12제국)
Nibiru
6 현 인류 문명 Nibiru

(12번째 행성 Nibiru 를 기원으로 말하고 있는 이 자료를 볼때 Anunnaki 관점으로 교묘히 포장하고 있을수 있다. Nibiru 가 관여한 때는 80만년전 3차 인류가 파괴되고 2차 인류 파종이 시작 되었을때였다. 천사인류와는 별개로 Anunnaki 인종이 시작 되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수많은 침략에 의해 유전자가 섞여 버렸다.)

그 후 네바돈 본부인 ‘라이라 고위위원회’와 ‘아주라이트 위원회’는 ‘오리온 고위위원회’의 뜻을 받아들여 ‘금성’에 있는 ‘태양 7인위원회’에 요청하였는데, 이것을 받아들이기로 하였고, 그 뜻에 의해 네 번째로 ‘오리온 문명’이 지구에 도입되었으니, 물질체험이 확실하게 일어나는 ‘어둠 에너지’가 들어오게 된 것이란다. 이때는 ‘레무리아 문명’이 중반기를 지나고 있던 때였으며, ‘아틀란티스 문명’은 상반기를 지나고 있을 때였단다.

​ ‘오리온 문명’은 오리온 인류들인 ‘블랙리그’가 주를 이루고 있었으며, 지구에 받아들여져 자녀들로 태어나 살아가면서 오리온의 습성을 버리지 못하고 이곳에서도 물질들에 집착하는 모습들을 보였단다. 이들에 의해 물질경제가 도입되었으며, 욕망과 욕구가 인류들의 의식들을 갉아먹기 시작하였단다. 다른 이들의 가진 것을 차지하기 위한 ‘욕망의 발로’가 ‘폭력과 전쟁’으로 나타났으며, 인류들의 생명을 죽이는 일까지 나타나게 되었던 것이란다.

​ 이 문명들의 실험은 멸망이라는 실패의 결과로 나타났단다. 하지만 인류들은 다시 한 번 실패를 교훈삼아 다섯 번째 문명을 일으키게 되는데, 중앙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서 12부족을 다시 태어나게 하여 지구촌 전역으로 퍼져나가도록 하였단다. 이때에 ‘행성 니비루’가 창조의 중심에 있었으며, ‘니비루-문명’이 들어서게 되었단다. 이 후에 지구에 씨 뿌려진 ‘천사인류부족(Angelic human tribes)’은 많은 혼혈이 이루어지게 되었으며, 특히 ‘타락천사 세력들’이 많이 들어오게 된 계기가 되었단다.

​ 이 문명을 너희들은 ‘환 12제국 문명’으로 알고 있는 것이며, 이 흔적이 수메르에 남아있다 알려지게 된 것이란다. ‘엔키와 엔릴’이 등장하는 역사가 바로 이것이었단다. 그러나 이 문명도 너희들이 아는 것처럼, 행성 니비루의 공전궤도에 너무 가까이 있었던 행성지구는 중력이 4배 이상 강했던 니비루의 영향으로 바다가 한쪽으로 크게 쏠리게 되면서 반작용에 의해 일어난 거대홍수가 모든 문명의 흔적들을 지우게 되었단다. 이로서 다섯 번째 문명도 사라졌던 것이란다.

잃어버린 문명을 다시 정착시키기 위해 행성 니비루가 다시 중심에 서게 되었으며, 이로서 '여섯 번째 천사인류 문명’이 시작될 수 있었고, 그 중심에 ‘지우수드라’, 성서의 ‘노아’가 있었던 것이란다. 전하여진 계보대로 후손들은 번창하였으며 오늘에 이르게 되었음인데, ‘천사인류종족’의 유전적 형질을 복원하기 위해 ‘사난다 멜기세덱 12D’의 수여가 결의되어 이천년 전에 ‘현현’할 수 있었던 것이란다. 타락천사들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이 계획은 성공하였으며, ‘천사인류들’을 위한 ‘유전자 재배열’을 성취하였단다.

​ 이로 인하여 ‘아멘티 홀’이 제자리를 잡았으며, ‘천사-의식’으로의 복귀가 가능하게 되었단다. 그렇지만 타락천사들은 이것을 너희들이 알 수 없도록 철저하게 세뇌하는 방법으로 알 수 없게 하는데 성공하였으며, 그 중심에 로마 가톨릭과 이슬람이 있게 된 것이란다. 세계 곳곳의 민족들과, 토속신앙들 속에 파고들어가 자신들의 어둠의 교리를 뿌리내리게 하여 인류들의 의식을 타락시키는데 앞장섰으며, ‘사난다 멜기세덱의 가르침’도 변조하여 남아있지 않도록 하였고, 자신들이 신들로 등장하여 자신들을 경배하게 하는 신앙을 정착시켰단다.

​ ‘마하라타 의식’에 의해 전하여진 ‘마하라타 영적-과학 가르침’인 ‘내면의 그리스도 깨우기’는 천사인류혈통을 통해 전해졌으며, ‘아누하지 언어’로 기록되었단다. ‘아누하지 언어’는 ‘라이라 아라마테나의 언어로서 지구에는 ’무아어‘로서 정착되었단다. 이것이 ’산스크리트어‘로 변형되어 기록되게 되었던 것이란다. 이 가르침을 ’자유 가르침(freedom teaching)‘이라고도 한단다. 가르침은 전선을 타고 흐르는 전기처럼, 또는 유·무선 신호를 타고 흐르는 전자기신호처럼, 망이 형성된 곳을 통해 주고받는 형태를 띠게 된단다.

‘형태발생영역’에 형성된 유전자 격자망을 통하여 ‘마하라타 전류’가 전하여지는 것이며, 이 전류는 전기와 자기신호로 바뀌어서 ‘유전자 통신망’을 통해 전달되는 것이란다. 이 통신망의 센터는 가슴 챠크라가 있는 4번째 통신센터에 있어서 신호가 수신되고, 송신되는 것이란다. 이것을 ‘텔레파시기법’이라 하며, 가슴센터에 위치한 송수신기가 이런 기능과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란다.

또한 빛 입자 파동 정보를 언어로 변환시켜 주는 언어해독기능도 있으며, 진동 에너지를 ‘생체-에너지’로 변환시켜 주는 기능도 있단다. 유해한 파동과 정보를 차단시키는 기능도 있으며, ‘마하라타 전류’는 ‘형태발생영역’을 통해 수신되어 ‘유전자 회로망’을 통하여 순환되는 것이란다. 이것이 ‘천사-인류’가 가지고 있던 6쌍12가닥의 유전자 통신망이 하던 기능과 역할이었단다.

‘트레니즘 천사종족’이 5억6천만 년 전에 입식되었지만, 타락천사들의 집요한 침투가 이루어지면서 5억5천만 년 전에 ‘인류의 추락’이 일어났단다. 이때에 잃어버린 혼-의식들을 다시 구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발표되었으며, 2,500만 년 전부터 3차원 행성지구에 천사인류들을 육화시켜서 다시 상승하도록 하는 방안을 세우게 되었던 것이란다.

​ ‘아누하지’, ‘세레즈’, ‘페가사이’, ‘아뉴’, 이뉴‘, ’에티엔‘ 이들은 마하라타 영역에 창조된 우리들의 분신들인 ’그리스도들‘이란다. 이 중에서 ’아누하지-엘로힘 12D‘와 ’세레즈-세라핌 10D‘과 ’이뉴-브라-하-라마 11D‘와 ’페가사이 브라-하-라마 11D‘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들이 6차원 세계인 시리우스-B 아타르문크에 ’아주라이트 이야니종족‘을 창조하였으며, 이들은 네바돈에서 가장 진화된 유전자코드를 지닌 종족이 되었단다.

‘아주라이트 이야니 종족’은 ‘야나스 그룹’인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와 ‘브레뉴 평의회’의 존재들이 네바돈에 위기상황이 발생하였을 때에 직접 발현하려는 목적에 의해 창조되었단다. 이들을 ‘아주라이트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종족’이라 하였으며, 이들을 ‘차원 간 자유세계연합(IAFW)’의 특수기동대로서 차원 간 자유세계연합 집행부에 의해 ‘우주방위기사단’으로 임명되었단다. 그리고 ‘브레뉴 엘로힘 에메랄드평의회 15D’ 존재들은 ‘시리우스-B 아주라이트 혈통’을 통해 육화하여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위원회’를 구성하였으며, ‘오라핌-천사인류 혈통’을 5억6천8백만 년 전에 창조하여 이들을 통해서도 육화해서 시간 매트릭스 영역에 분쟁이 있으면 직접 개입한단다.

​ ‘오라핌’은 ‘아누하지-엘로힘’과 ‘세레즈-세라핌’과 ‘이뉴-고래인 브라-하-라마’의 작은 수여와 시리우스-B ‘아주라이트 이야니 혈통‘을 결합하여 창조하였으며, 이들은 12쌍 24가닥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단다. 이들에 의해 6쌍12가닥의 유전자 코드를 가진 ’트레니즘 천사인류 혈통‘이 나오게 되었으며, 이들이 지구에 씨앗 뿌려진 ’천사인류‘의 조상이 되는 것이란다.

​ ​이렇게 ‘야나스’와 ‘브레뉴-엘로힘 에메랄드평의회’와 ‘엘로힘 에메랄드 평의회 창조자 종족’이 직접 육화할 수 있는 ‘아주라이트 이야니 혈통’과, ‘오라핌 천사인류 혈통’과 ‘트레니즘 천사인류 혈통’과 ‘천사인류 혈통’을 ‘인디고 아이 성배인류 혈통’이라 한단다.

​ ‘아주라이트 이야니 혈통종족’으로 구성된 ‘아주라이트 위원회’ 또는 ‘시리우스 위원회’는 차원 간 자유 세계 연합의 핵심 운영위원회로서 있으며, ‘야나스 그룹’과, 시간 매트릭스 속의 수호천사 연맹들 사이에 주요 연락팀으로서 봉사한단다. 유전자 코드망으로 보자면 제 5조화 우주에는 36쌍 72가닥으로, 제 4조화 우주에는 24쌍 48가닥으로, 제 3조화 우주에는 12쌍 24가닥으로, 제 2조화 우주에는 6쌍 12가닥으로, 제 1조화 우주에는 3쌍 6가닥으로 정렬되었단다.

​ ​쌍으로 결합되는 것은 들어오는 회로선과 나가는 회로선으로 연결되기 때문이고, 들어오는 것은 전기력의 ‘파르티카’와 자기력인 ‘파르티쿰’에 의해 연출되는데, 세밀히 보자면 처음 들어올 때에 ‘파르티키’에 의해 ‘전자기력’이 파동 하여 들어와 유전자 코드를 따라서, 전기력인 ‘파르티카’가 중심을 향해 내려가 오른쪽으로 회전하여 순환하고, 자기력인 ‘파르티쿰’이 중심으로 내려가 왼쪽으로 회전하여 순환한 후에 다시 위로 상승하여 다시 전자기력인 ‘파르티키’로 결합하는데, 처음 들어와 분리되고, 올라와 다시 결합하는 곳은 가슴 챠크라이며, ‘파르티키’로 결합되어 우주로 나가게 되는 것이란다.

이것은 행성에서도 같이 일어나며, 이것을 자기장(magnetic field)이라고 한단다. 이 자기장을 ‘형태발생영역’이라고 하고, 너희들 표현으로 ‘밴 앨런대(van Allen Zone)’라고 한단다. 이 운동은 양성자와 중성자와 전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자는 ‘파르티쿰’이, 양성자는 ‘파르티카’가, 중성자는 ‘파르티키’가 연출한단다. 양전하인 플러스 전기(+)는 ‘파르티카’가, 음전하인 마이너스 전기(-)는 ‘파르티쿰’이 연출하는 것이란다.

​ 전자기력이 인체의 중심, 챠크라의 중심에서 상,하로 운동할 때에는 전기와 자기로 분리되면서 전한대로 음전하인 자기는 오른쪽으로 회전하고, 양전하인 전기는 왼쪽으로 회전하는데, 둘이 서로 꼬인 형태의 뱀처럼 위,아래로 순환하게 되는 것이란다. 니비루 엔키의 상징이 ‘꼬인 두 마리 뱀’임을 잘 알고 있을텐데, 유전자코드를 상징한 것이고, 챠크라 코드를 상징한 것이며, ‘형태발생영역’을 상징한 것이란다.

​ 행성의 자기장인 ‘형태발생영역’과, ‘천사인류종족’의 자기장인 ‘형태발생영역’은 서로 연결되어 순환하고 있었으나, 이것이 정상적이지 못하고 역전되어 있었기에 ‘마하라타 전류’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었던 것이란다. ‘여호와 일곱 봉인’은 정상적인 회로도를 역전시켜 니비루 격자망에 연결시킨 것이고, 이것을 ‘니비루 십자가에 못 박았다.“라고 표현하는 것이란다.

우리가 너희들을 돕는다고 하는 것은 ‘십자가에 못 박힌(crucify)' 것을 풀어주겠다고 하는 것으로서, ’여호와 일곱 봉인‘을 푼다는 것이란다. 역전된 회로를 정상적인 회로로 전환시키는 것이란다. 불의 고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면 ’삼중불꽃‘은 타오를 것이고, 쿤달리니로 전하여진 꼬인 두 마리 뱀이 웅크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 상승하게 될 것이란다.

​ 전기력은 창조의 능력으로 씨앗을 뿌리는 역할을 한다면, 자기력은 진화와 결실을 맺는 역할을 하게 한단다. 전자기력은 두 기운을 조화롭게 융합시켜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며,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균형을 잘 이루도록 하는 역할을 하여 ‘제로 포인트’라고도 한단다. 우주는 특히 네바돈은 물질우주로 나타난 세계인 시간 매트릭스와 반(反)물질우주인 평행우주가 서로 진동수가 다름에도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것은 전(前)물질우주가 중심축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란다. 쿤다레이 에너지가 안타카라나 에너지와 하나로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것은 전자기 순환회로에 의해 서로 연결되어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란다.

생명들 역시 전자기 순환회로가 ‘형태발생영역’ 안에 유전자 코드로 형성되어 있어 쿤다레이가 아래로 순환하여 다시 위로 상승하며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인데, 나선 형태로 순환하고 있는 것이란다. 이 질서를 따라 상위 존재가 아래로 현현할 수 있는 것이란다. 그래서 ‘야니들’인 상승한 대사들이 네바돈 우주를 포함한 모든 시간 매트릭스들에서 일어난 분쟁들과 위기 상황들을 자체적으로 해결하지 못하고 청원하였을 때에 개입하기 위하여 창조한 생명들이 바로 ‘천사종족’이란다.

​ ​네바돈 물질우주 역시 심각한 위기상황들이 있었고, 그 때에 ‘엘로힘-에메랄드 브레뉴 평의회’의 혈통과 ‘엘로힘-에메랄드 아누하지종족 혈통’을 통해 ‘시리우스-B’에 ‘아주라이트 이야니 천사종족’을 창조한 것이란다. 우리는 아주라이트 종족들로 구성된 ‘아주라이트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를 창설하였던 것이란다. 이후 ‘아주라이트 혈통’을 통해 ‘오라핌 천사종족’이 창조되었으며, ‘오라핌 종족들’로 구성된 ‘알시온 중앙 태양위원회’를 창설하였단다. 또한 ‘오라핌 혈통’을 통해 ‘트레니즘 천사종족’이 창조되었으며, ‘트레니즘 종족들’로 구성된 ‘태양위원회’가 창설되었고, ‘트레니즘 혈통’을 통해 ‘천사인류’가 창조되어 지구에 씨앗 뿌려졌으며, ‘천사 인류들’로 구성된 ‘아주라이트-이야니 우르-안트리안 멜기세덱 사제단’이 창설되었단다.

​ ‘야나스’인 우리들과, ‘리쉬들’과, ‘아바타’인 ‘그리스도 창조자들’이 너희들의 세계로 현현할 수 있는 길이 열려진 것이었단다. 또한 ‘아주라이트’와 ‘오라핌’과, ‘트레니즘’이 너희들의 세계로 육화할 수 있는 길도 열린 것이었단다. 이로서 에너지 매트릭스에서 시간 매트릭스는 하나의 회로로 연결되었으며, 이 회로를 통해 무한하고 영원한 에너지가 흐르게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 ‘천사 인류들’은 영속하는 에너지를 연결하는 매개체로서 지구에 심겨졌으며, 모든 분쟁들을 해결하기 위해 창조 되었던 것이란다.

​ ​우리는 이 천사혈통을 ‘인디고 아이 성배혈통’이라 하였으며, ‘인디고 아이들’을 창조하는 것을 ‘성배원정(Holy Grail expedition)’이라 하였단다. ‘아바타’인 ‘그리스도 종족들’중 사자인들을 ‘아누하지 종족’이라 하였는데, 이들의 혈통을 물려받은 ‘아주라이트 종족’은 ‘마하라지 종족’이라 하였단다. 그래서 ‘마하라지 혈통’을 물려받은 ‘인디고 아이들’을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라 하였단다. 지구에는 3종류의 마지 인디고 성배혈통이 심겨졌으며, 1유형은 2,500만 년 전에 심겨졌고, 2유형은 550만 년 전에 심겨졌으며, 3유형은 80만 년 전에 이루어졌단다.

그러나 우리의 이러한 노력들은 타락천사 군단들의 지구침략과 천사인류 침투로 이어져, 저들이 집중 혼혈이 일어났으며, 타락천사들의 육화하는 통로로 이용되었단다. 많은 천사인류들의 타락이 뒤를 따랐으며, 저들이 쉽게 지구를 장악하게 되는 원인이 되었단다. 우리는 깨어나지 않은 수호천사 인류들을 철저하게 보호하였으며, 저들의 손아귀에 넘어가지 않도록 지켜보았고, 타락하지 않은 천사인류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수호천사연맹(Guardian Alliance)’을 파견하였단다. 그래서 수호천사연맹 산하인 ‘아쉬타르 사령부’가 출동한 것이란다.

​ ‘수호천사들’은 너희들을 보호하기 위해 지구에 들어섰으며, ‘타락천사 군단들’과 대치상태로 있으면서 너희들을 적극적으로 저들로부터 지켜내고 있는 것이란다. 저들이 선포한 최후의 전투인 ‘아마겟돈 전쟁’도 모든 준비를 철저하게 하였기에 결코 저들에게 빛의 자녀들과 빛의 행성을 넘기지 않을 것이란다. 이번 상승주기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며, 행성 지구는 5차원 지구인 ‘타우라’가 될 것이고, 상승한 인류들은 ‘호모-아라핫투스 인종’으로서 정착할 것이란다. 이것을 위한 모든 준비는 완료되어 있단다.

저들의 집단최면과 집단세뇌를 통해 빛을 바라보지 못하고 의식이 깨어나지 못하고 있는 인류들은 저들의 음모를 알 수 없어서 물질세계만이 유일한 곳으로 받아들이고 있어, 저들의 계획에 따라 ‘단일 세계정부’의 체제에 소속되어 있는 시민들이 될 것이며, 저들의 주구(走狗)들로 전락할 것이란다. 저들의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 육체에 내장되는 ‘마이크로-칩’도 받을 것이란다. 하지만 이것이 자신들의 ‘혼(Soul)’을 저들에게 팔아넘긴다는 사실은 아무도 인식하지 못할 것이나, 저들에 의해 감시당하고 있다는 것과 통제 당하고 있다는 것을 나중에서야 알게 될 것이지만 그 때는 이미 돌이키기에는 한참 늦은 후라는 사실이란다.

​ 너희들에게 ‘의식혁명’을 하라고 하는 것은 바로 저들의 음모에 넘어가지 않기 위해서는 물질에 매달려 있는 현재의식으로는 저들의 술수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며, 이것을 이기어 내고 극복하기 위해서는 현재의식을 잠재우고, ‘상위-의식’을 받아들여야만 하는데, 현재의식이 이것을 거부하고 있다는 사실이란다. 너무도 강하게 거부하고 있어서 순하게 접근해봐야 실패만 한다는 것이란다. 그래서 체제 전복을 하여 새로운 체제를 받아들여야만 저들의 체제에 소속될 필요가 없게 되는 것이며, 이것을 위해서 반드시 ‘의식혁명’을 성취시켜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에게 강맹한 용기가 필요한데, 이것을 위해서는 ‘마하라타 전류’가 심장을 휘감아 ‘삼중불꽃’이 활활 타올라야 하는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성령의 불꽃(Flame of Holy Spirit)이며, ’마누의 힘‘이자, ’무한한 생명력‘이라 하는 것이란다. 이것이 하느님과 동행하는 것이자, 하느님의 자녀인 ’천사인류‘로서의 본 모습을 되찾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세포핵인 중성자는 ‘파르티키 전류’가, 양성자는 ‘파르티카 자기’가, 전자는 ‘파르티쿰 전기’가 순환하며, ‘성령이 힘’이 증폭되어 부정한 것들을 모두 불살라 없애버릴 것이란다. 너희들의 몸은 강력한 전자기가 흘러 넘치니, ‘마하라타 전류’가 넘치는 도체가 되는 것이란다. 이로 인하여 너희들은 두 번 다시 저들의 꼭두각시가 아니며, 우리와 함께 동행 하는 ‘천사인류’가 되는 것이란다.

​ 아스트랄 의식과, 아스트랄체는 태양 에너지로 이루어진 것이란다. 원형의식과 원형 몸은 알시온 태양에너지로 이루어졌음이니, 이 모두가 천사인류를 구성하고 있는 에너지이자, 우리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순환회로라고 하는 것으로서 파르티키 격자가 기본이란다.

​ 이 장을 마친단다.

1) 수메르, 메소포타미아등, 대홍수로 멸망
fib/의식혁명/제12장.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3:00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