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fib:atlantis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fib:atlantis [2019/06/15 22:55] (현재)
줄 1: 줄 1:
 +{{page>​fib:​Notice&​nofooter}}
  
 +===== Atlantis(Atalundi) =====
 +{{http://​www.giza-legacy.ch/​wp-content/​uploads/​sites/​5/​2013/​12/​f3af6870bf85897fc245c35389d55e813.jpg}}
 +  - [[ctd:​Lemuria]] 가 가라앉고 Atlantis 가 대서양에 떠올랐을 때는 큰 대륙과 9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었다고 한다.
 +  - Naacal 을 졸업하여 불멸의 존재가 된 1000여명은 Atlantis 의 Udal 이라는 섬으로 이주하여 인류의 의식을 높이기 위한 준비에 들어간다.
 +
 +<WRAP warning round>
 +Thoth 와 그의 가르침을 받은 Drunvalo 의 정보는 교묘히 왜곡 되어 있을 수 있다. 진짜 역사는 [[ctd:​Hopi'​s World]] 참고
 +</​WRAP>​
 +
 +지금부터 나오는 이야기는 나 스스로도 이해하기 어려운 것들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책 4장을 읽어 보시거나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  - [[https://​books.google.co.kr/​books?​id=E0FEcoK0ds4C&​lpg=PP1&​dq=flower%20of%20life&​hl=ko&​pg=PP1#​v=onepage&​q&​f=false| The Ancient Secret of the Flower of Life]]
 +  - [[http://​youtu.be/​-rkqA1eaFB8?​list=UUGLpPAYEHy9eWxsprEV_kGw| Drunvalo - 2010 Birth of a New Humanity]] ​ (You<​color white/​red>​Tube</​color>​ 한글자막有)
 +  - [[http://​youtu.be/​DwCaZaSon9A|Spirit Science - Our history is not what we think!]] (You<​color white/​red>​Tube</​color>​)
 +
 +
 +{{ctd:​atlantis.jpg}}
 +
 +간단 하게 요약해 보자면 아래와 같다.
 +  - Atlantis 에 [[http://​en.wikipedia.org/​wiki/​Tree_of_life_(Kabbalah)|Tree of life]] 형태의 10개의 에너지 장을 형성하여 흩어진 Lemuria 인들을 Atlantis 로 끌어 모은다.
 +  - 8개는 흩어진 Lemuria 인들이 이주해 도시로 발전 하였으나 2개는 다른 종족이 차지한다.
 +    - 하나는 미래의 다른 별에서 온 Hebrew가, 또 하나는 화성에서 온 화성인이 차지 했다.
 +    - Hebrew 는 우리에게 도움이 된 편이었으나 화성인은 인류에게 심각한 문제를 야기했다.
 +  - 대부분의 아틀란티스 인들은 오른뇌 위주의 여성적인 사고와 기술을 사용 하고 심령적인 능력들이 있었지만 화성인은 계산적이고 자연파괴적인 왼쪽뇌 위주의 사고와 기술을 사용 하였다.
 +    - 화성인 들과 같이 살면서 아틀란티스 인들은 차차 왼쪽뇌 위주의 사고를 하게 되어 예지력 같은 능력을 잃게 된다.(이 여파로 인해 지금도 대다수의 인류는 좌뇌 위주로 활동한다)
 +  - 아틀란티스가 가라앉기 수백년 전에 저 우주에서 지구로 운석이 접근하면서 아틀란티스 인들과 화성인들이 사이에 언쟁이 벌어진다.
 +    - 대기가 파괴되는 재앙을 경험했던 화성인들은 과거 화성에서 사용했던 무기를 만들어 운석을 날려 버리기를 원했으며 아틀란티스 인들은 자연 활동에 간섭하면 안된다는 주장으로 맞섰다.
 +    - 결국 아틀란티스 인들의 주장이 받아들여지고 이후 대형 운석 3개중 2개는 바다에 떨어졌으나 하나는 화성인이 사는 마을 근처에 떨어져 큰 피해를 입게 된다.
 +  - 열받은 화성인들은 지구의 의식을 지배 하기로 마음 먹고 화성에서 배운대로 대형 피라밋을 세우고 그안에 합성 [[ctd:​Merkaba]](메르카바) 를 만들기 시작한다.
 +    - 문제는 화성에서 지구로 온지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 정확한 제조법을 잊어버렸으며 Merkaba 는 통제불능 상태에 빠지게 된다.
 +    - 이 사건은 다른 차원의 공간을 현실로 끌어들여 크나큰 문제를 야기했으며 이로 인해 인간의 의식이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다.
 +  - 설상가상으로 아틀란티스는 바다 밑으로 가라앉게 되었으며 Merkaba 는 바다속에서도 멈추지 않고 스스로 작동 하게 된다.
 +    - 이 피라밋이 가라앉아 있는 곳은 버뮤다 삼각지대 부근으로 80년대 까지 그 부근을 지나는 배나 비행기를 다른 차원으로 보내버리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유발하게 된다.
 +==== 이집트 문명의 시작 ====
 +  - 쓰나미와 대홍수를 지나 Atlantis 는 가라앉고 대다수의 Atlantis 인들은 물에 잠겼으며 소수의 마야인들 만이 ​ [[http://​en.wikipedia.org/​wiki/​Aztec_calendar|마야달력]]을 싣고 남미로 피신하여 그곳에서 잉카 문명과 아즈텍 문명을 이룬다.
 +  - Lemuria 의 Naacal 졸업자 1000명 외에 600명 가량이 추가로 증가해 "​승천마스터"​ 는 총 1600명 가량 되었다.
 +  - Thoth 에 의하면 Atlantis 가 가라앉기 전 일부는 인도와 티벳 고원지대로 보내지고 나머지는 이집트로 옮겨가 이집트 문명을 세우기 시작한다.
 +  - 이후 지구와 인류의 의식(주파수)을 높이기 위해 [[http://​www.martycain.com/​geomancy.html|Geomancy]](풍수지리 기법)을 사용 전세계에 걸쳐서 유적지를 세우기 시작한다.
 +    - Carl Munck 는 전세계 유적지에 숨겨져 있는 code 를 해석해 내는 기념비적인 연구를 수행 하였다.
 +    - The Code by Carl Munck
 +      - [[http://​youtu.be/​Xw9lTB0hTNU|Disk 1]]
 +      - [[http://​youtu.be/​RN8RSqP6eQs|Disk 2]]
 +      - [[http://​youtu.be/​xBL-Iaa6d7M|Disk 3]]
 +{{http://​www.midnightsciencejournal.com/​wp-content/​uploads/​2012/​01/​Stonehenge-Earth-star-map-alignments.png}}\\ ​
 +{{http://​www.reiki-for-holistic-health.com/​images/​4a-earth-chakra-map.jpg}}
 +==== History? Histories?? ====
 +  - 여러 조사 과정에서 과거와 미래가 현재에 무한히 돌돌 말려 있다는 [[ctd:​평행현실|평행현실]] 만큼 이나 더 이상한 얘기가 하나 있다
 +    - 바로 우리의 역사가 하나가 아니라 여러개라는 것이다.
 +  - 무한한 가능성의 [[ctd:​평행현실]] 안에서는 의식의 촛점이 모여있는 현재를 벗어나면 과거나 미래는 희미해 진다.
 +    - 같은 하나의 사안을 갖고 바라보고 경험하는 인식의 현실이 여러개 존재 할 수 있듯이, 우리의 먼 과거의 역사도 여러갈래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    - 나만 알고 있었던 과거의 겸험을 남에게 증명하는 상상을 해보자. ​
 +    - 내 기억으로는 명백할지 몰라도 다른 사람에게 까지 명백하게 전달할 방법은 불가능에 가깝다.
 +    - 진짜 있었던 일일까 혹은 중간에 기억이 주입된 것아닐까 내 스스로에게 질문해 보면 확신이 흔들리기 까지 한다.\\ ([[http://​youtu.be/​8BYSYE1zXUw|Blade Runner 의 레이첼을 떠올려 보자]])
 +
 +==== 이원성(duality)을 넘어서 ====
 +  - 이게 다 진짜일까?​ 어느 Anunnaki 가 우리편일까?​ 누구 말이 맞는것일까?​
 +    - 너와 나, 좋음 나쁨, 내껏 네껏, 우리는 이원성에 빠졌을때 끊임없이 길을 잃고 헤메게 된다.  ​
 +    - 모든것을 내려놓고 내 마음 속으로 들어갔을때 답은 그 안에 있으며 더 이상 진실은 중요해지지 않는다. ​
 +  - 이 정보들을 이용해서 당신의 의식을 깨우는데 사용했다면 그 역할은 다한 것 이다.
 +
 +----
 +
 +아폴로 11호는 실제로 달에 갔었는가?​\\ 냉전시대 미국의 욕심이 이 음모론을 키운 원인이 되었다.
 + 
 +∴ [[ctd:​Moon]]
 +{{tag>​history atlantis anunnaki lemuria chakra vortex}}
fib/atlantis.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2:55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