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fib:human_life_span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fib:human_life_span [2019/06/15 22:55] (현재)
줄 1: 줄 1:
 +{{page>​fib:​Notice&​nofooter}}
  
 +===== Human life span ====
 +==== 인간의 수명 ====
 +{{ctd:​biblical_patriarchs.jpg?​400}}
 +  - 구약을 읽다 보면 인간이 900세까지 살았다는 얘기들이 등장 한다.
 +    - 성경이 사실을 전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신적이 있는지? (엄청 재미있는 책으로 바뀐다)
 +    - [[http://​kcm.co.kr/​bible/​kor/​gen5.html|창세기 5장]]을 보면 다음과 같은 문구가 있다.
 +    - "​아담"​은 "​셋"​을 낳고 930세를 살고, "​셋"​은 "​에노스"​를 낳고 912세를 살고, "​에노스"​는 "​게난"​을 낳고 905세를 살고...
 +    - 흥미로운 점은 적혀있는 숫자가 상당히 구체적이라는 것이다.
 +  - 위에 있는 구약 족장 계보 도표를 한번 살펴보자. ​
 +    - 대체적으로 900년을 살다가 "​노아"​(Noah)와 대홍수를 기점으로 수명이 한 반정도 줄어들고((대홍수는 창세기에 나오는 [[fib:​biblical_history#​창세기_궁창|궁창]] 이 파괴되면서 모두 물로 떨어져 발생한다.)) "​벨렉"​(PELEG)을 기점으로 또 반정도 줄어든다.
 +    - [[http://​kcm.co.kr/​bible/​kor/​Gen11.html|창세기 11장 4절]]에 보면 인간이 쌓은 바벨탑을 보고 신은 인간의 언어를 여러개로 가르고 흩어져 살게 만든다.\\ (이 시점이 "​벨렉"​과 "​노아"​가 거의 죽을때 쯤이된다.)
 +==== 인류 보완 계획 ====
 +  - 인간을 만든 신은 인간이 오래 살아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판단하기 시작했다.
 +    - 기술의 발전 속도가 인간의 의식의 성숙 속도를 추월 하고 있는 것이다.
 +    - 특단의 조치가 필요해 졌다.\\ {{http://​kinimage.naver.net/​20120502_274/​133596158649105I29_PNG/​gendo.png?​200}}
 +  - "​인간 유전자 조작기"​ (Human DNA Controller)
 +    - 신은 "​인간 유전자 조작기"​ 슬라이더를 만지작 거리기 시작했다.
 +      - 지능 은... 쉽게 알아차리지 못하게... 낮게 ​
 +      - 수명 은... 알아차릴 만할때 쯤 끝나게... ​ 짧게
 +      - 성욕 은... 가능한 한 많은 인간들이 탄생하게... 높게 ​
 +  - 이 상상을 하는 순간 나는 우리 인간들이 왜 이렇게 한심해 졌는지 이해되기 시작했다.\\ \\ 한 사람이 인생을 좀 깨달아서 쓸만해졌다 싶으면 어느새 늙어 버렸었으며,​ 깨달음을 전수할 만큼 후손의 지식과 경험이 쌓일때쯤이면 이미 죽고 없었다.
 +
 +==== Vitamin C ====
 +  - 신은 바벨탑을 기점으로 인간의 언어를 가르고 수명 한계를 100살 전후로 줄여 놓는다. ([[http://​kcm.co.kr/​bible/​kor/​Gen6.html|창 6:3]])
 +    - 체내 비타민 C 합성 능력을 없애 버린 것이다.
 +    - 인간의 간세포에는 비타민 C 합성 능력의 흔적이 남아 있다고 한다.
 +    - [[http://​en.wikipedia.org/​wiki/​L-gulonolactone_oxidase|L-글로노락톤 산화효소]]가 유전자 조작에 의해 잠겨버린 것이다.
 +  - 대다수의 조류와 기니피그 그리고 인간 만이 체내 비타민 C 합성을 못한다고 한다.
 +    - 조류는 과일 나무를 번성 시키려고 없앴다고 치자. (기니피그는...모르겠다)
 +    - 수많은 동물중 왜 인간만 혼자서 비타민 C 를 합성하지 못할까?
 +  - 비타민 C 는 전자를 나눠주고도 자신은 Free Radical 로 바뀌지 않는 대표적인 항산화물질로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  - 가능한 한 자연식을 지향하고 주기적으로 항산화물질을 섭취하는 것이 인간의 건강을 지키는데 중요한 방법중 하나로 자리잡게 되었다. ​
 +
 +==== Free Radical(자유기) & Antioxidant(항산화물질) ====
 +{{ctd:​antioxidant.jpg}}
 +{{youtube>​KCF6prDSrHE?​small}}
 +  - 음식을 먹고 몸에서 에너지를 만들어 내면 부산물로 산화물질(free radical)이 생성되고 우리 몸속에 퍼지기 시작하면서 비타민C(antioxidant) 를 자체 합성해 낼 수 없는 인간에게 심각한 영향을 끼치기 시작 한다.(([[fib:​Detox]] 참고))
 +    - 빛이 부족한 분자는 옆 세포에서 빛을 땡겨 온다. ​
 +    - 빛을 빼앗긴 분자는 또 옆 세포에서 빛을 땡겨 온다.
 +    - "​빛"​ 돌려막기에 나선 화학반응에 의해 DNA 및 세포들은 연쇄적으로 맛이 가기 시작한다.
 +    - 계속된 "​빛"​ 돌려막기에 열받은 세포는 자기 방어 본능이 발휘되어 헐크로 변신하고 암세포가 된다.
 +  - 우리는 빛으로 만들어진 Energy Being 이다.
 +    - 건강은 필요한 빛을 필요한 시간과 장소에 적절히 보급 받고 있느냐에 딸려있다.
 +    - 몸안에 지방이 에너지로 변화 되면서 산화물질이 자연 생성된다.
 +    - 나이가 들면서 빛을 채워줄 항산화 물질의 공급 능력이 급격히 줄어든다.
 +    -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음식을 적절히 섭취해 Free Radical 에 필요한 빛을 보충해 주어야 하는 것이다.
 +
 +==== 내맘대로 화학식 ====
 +{{http://​mtechkorea.pcdumok.com/​images/​jepum_s01.jpg?​400}}
 +  - [[fib:One Electron Universe]]에서 언급했던 "​빛"​을 다시 떠올려 보자. ​
 +    - 원자는 핵(+빛)과 그 주변을 빛의 속도로 돌고 있는 전자(-빛)으로 만들어 져 있다.
 +    - 핵은 "​강력"​ 이라는 강한 힘으로 똘똘 뭉쳐져 있다.
 +    - 결국은 힘없는 전자가 돌아다니기로 약속 한다. ((어차피 핵은 전자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현상의 발현일 뿐이다))
 +  - 산소원자에 수소원자가 둘 붙고 그 사이를 전자가 빛의속도로 들락날락 한다. (물분자)
 +    - 6개의 물분자가 서로 뭉치고 그 사이를 전자가 싸돌아 다닌다. (육각수)
 +    - 4각수 5각수 6각수 중 연결 고리를 끊고 전자가 가출할 확률이 높은 물분자는 어떤 것일까?
 +  - 모든 화학 반응은 빛(전자)를 뺏을 것인지 빛(전자)를 뺏길 것인지의 상호 작용 이다.
 +    - 빛 에너지를 뺏기면 절박해지고 더 갖고 있으면 여유로와 진다.
 +  - 원자가 Proton 수 보다 많거나 적은 Electron 을 가지고 있으면 [[http://​en.wikipedia.org/​wiki/​Ion|이온(Ion)]]화 되었다고 부른다.
 +    - -이온은 전자수가 많고 +이온은 전자수가 적다
 +  - 인스턴트 식품은 대량 생산을 위해서 음식을 빠르게 가공해야 한다.
 +    - 산성 물질을 써서 속성으로 조리하고 세균이 번식하지 않게 방부제도 넣는다.
 +    - 가공 과정에서 많은 음식은 빛이 부족한 산화 물질로 변화되어 버린다. (Free Radical)
 +  - 수돗물 정화를 할때 세균을 죽이기 위해서 염소처리를 한다. ​
 +    - 중화 되지 못한 잔류 염소는 수돗물을 타고 우리몸으로 흘러 들어오게 된다. ​
 +    - 대부분의 산화 물질은 빛(전자)이 부족한 상태다. ​
 +
 +==== 참고 ====
 +  * [[fib:​health|건강(Health)]]
 +  * [[fib:​Hormone|호르몬(Hormone)]]
 +  * [[fib:​Enzyme|효소(Enzyme)]]
 +  * [[fib:​Detox|해독(Detoxification)]]
 +  * [[fib:​영혼의_길:​제22장|영혼의 길:​제22장 - 육체 순환주기 7년]]
 +
 +----
 +
 +Anunnaki 쪽 역사는 그들이 떠나기 전에 알려주어서 이집트,​수메르,​중동등의 종교와 신화등의 기록에 남았으나 그 이외의 역사는 잊혀졌거나 때를 기다리며 어딘가에 비밀리에 숨겨져 있다.
 +  ​
 +Anunnaki 산하에 역사만 있었던 것은 아니다. 인류는 여러곳에서 번성하며 지금은 잊혀진 문명을 이루며 살기도 하였다.
 +
 +인류의 잊혀진 역사를 보기전에 우선 지구의 자연 현상중 하나인 지자기 극역전(Polar Shift) 부터 이해해야 한다.
 + 
 +∴ [[fib:Polar Shift]]
 +{{tag>​성경 물리 건강 history}}
fib/human_life_span.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2:55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