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fib:moon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달의 미스테리

i2.wp.com_astrobob.areavoices.com_files_2011_05_moon-rotating2s.jpg
Moon is hollow and this is why

  1. 달은 지구를 돌며 언제나 똑같은 면이 지구를 바라보도록 자전 한다.
  2. 여타 다른 행성의 위성들과는 달리 달은 거의 유일하게 원형에 가까운 공전 궤도를 갖고 있다.
  3. 월석 분석 결과 달의 역사는 56억년으로 46억년 된 지구보다 10억이나 오래 된것으로 추정된다.
  4. 달의 질량은 지구의 81.3 분의 1로 모행성과 위성의 질량비 크기로는 태양계에서 유일하게 크며 사실상 위성이 아니라 행성이라고 봐야 한다는 견해도 있다.
  5. 달의 밀도는 물의 3.34배로 지구의 5.5 에 비해 상당히 작으며 달 중간이 비어 있다는 가설의 근거로 인용되곤 한다.
  6. 달의 표면 중력은 예상과 달리 일정 하지가 않고 "mascon" 이라고 불리우는 밀도가 높은 지역들이 발견되었다. 과학자들은 이를 전혀 예상 못하였으며 아폴로 16호에서 나온 관찰위성이 일찍 추락해 버리는 결과로 이어졌었다.1)
  7. 달에는 자기장대가 존재 하지 않음에도 불구 하고 달에서 가져온 월석은 자화 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8. 달표면을 덮고 있는 먼지의 구성 광물은 달의 바위와 많이 상이 하며 티타늄같은 지질 깊은 쪽에 있어야 할 무거운 광물들이 표면에 많이 분포 되어 있다.
  9. 아폴로 12호에서 달 내부 지질 분석을 위한 충격파 발생기를 달 표면에 떨어 뜨렸을때 “종” 같이 1시간 이상 울림이 이어졌다는 우주비행사의 보고가 있었다.
  10. 달은 지구로 부터 자연 생성되었다기에는 너무 먼 거리에서 돌고 있으며 밖에서 떠돌다 지구 중력에 잡혔기에는 너무 크고 무겁다.
  11. 어떻게 태양을 완전히 가리는 개기일식이 가능하도록 달의 크기와 거리가 우연의 일치로 맞아 떨어졌는지는 아직도 풀리지 않는 수수께기다.
  12. 현재 인간을 포함한 지구의 많은 생명 주기는 조수 간만차, 월경 등 달의 사이클과 매우 깊은 관계가 있다.

달은 만들어 진 것이다...

85만년 전쯤 1000년 전쟁이 일어나고 화성과 목성 사이에 있던 말덱(Maldek) 행성이 파괴었다. 파편의 일부는 전투행성 쑥(Wormwood)과 지구를 공전하는 달(Moon)의 재료로 사용되었으며 나머지는 Ceres 와 소행성대가 되었다. 달은 지구의 자전 속도를 점차 높이게 파이에 맞추어져 배치 되었으며 지구상의 생명체 들은 달의 영향을 크게 받게 되었다.

4.bp.blogspot.com_-vhs2ggv30fw_tjbar0v9eei_aaaaaaaaah4_gwxltxm_44w_s1600_pyramidonthemoon.jpg
(달 피라미드)

아폴로 11호의 진실

  1. 인류의 역사적인 첫 달착륙 장면을 정치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극적인 홍보용 영상을 찍은 과욕이 달착륙 음모론을 키우게 된 배경이 되었다.
  2. 아폴로 11호 달착륙 영상은 세트장에서 비밀리에 만들어 졌으며 2001 오디세이를 찍은 스탠리 큐브릭 감독이 감독했다.
  3. 큐브릭 감독 스스로 shining 에 숨겨놓은 아폴로 11 코드를 밝히는 동영상 을 감상해 보자.

2014년, 인류와 ET 의 관계를 한눈에 보여주는 족보 하나가 전송되었다.

Interstellar Enneagram

1) 아더 C. 클라크의 2001 오디세이는 mascon 에서 영감을 얻은것으로 보인다
fib/moon.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2:55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