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fib:three_aspects_of_you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내안의 성령

  1. 예수님은 내려오셔서 “얘들아 너희들 안에도 이런 성령이 있단다” 하고 손수 인간이 사는 법을 보여주고 가셨다.
  2. “응? 그럼 우리도 앉은뱅이를 일으키다 십자가에 못박혀 죽고 부활해야 한다는 건가?”
    (생각만해도 예수님에게서 가능한 한 멀리 떨어지고 싶어지지 않는가?)
  3. 물론 그렇지 않다. 여러분들은 각자 여러분들 만의 삶의 여정이 이미 주어져 있다고 한다.
  4. 예수님은 자신의 의지로 하는 것은 하나도 없다고 하셨다.
    즉 예수님은 아버지에 의해 주어진 삶의 사명 그대로 사셨을 뿐이었다.

The Three Aspects of You

Bashar The 3 Aspects of You (YouTube)

threeaspectofyou.jpg

  1. 이 세상을 인지하며 살고 있는 나의 역할은 아래와 같이 세가지로 구분 되어 있다고 한다.
    1. “Higher self” 에 의해
      conceive(구상) 되고
    2. 인간의 뇌에 파동으로
      receive(수신) 되어
    3. 인간의 정신에 의해
      perceive(자각) 되어 나타남.
  2. 우리는 대부분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측 하고 이에 맞춰서 우리 자신을 통제 하고 있다는 착각에 빠져살고 있다.
    1. 앞으로 일어날 일을 미리 알 수 있는 것은 오로지 또 다른 나 에 해당하는 “Higher Self” 의 역할 이라고 함.
    2. 우리 뇌는 “오로지 일어난 일 에 대해서만을 자각” 할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다고 한다.
    3. 즉 우리의 뇌는 “Higher Self” 가 구상한 것을 수신 할 뿐이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상할 수 없으므로 미리 걱정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4. “그러므로, 내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아라. 내일 일에 관해서는 내일 스스로가 염려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날의 재앙은 그날로 족하다”“Take therefore no thought for the morrow: for the morrow shall take thought for the things of itself. Sufficient unto the day is the evil thereof.” (마태복음 6:34 King James Version)
    5. 물질계에서 나 의 역할은 주어진대로 인지하고 그 경험을 higher self 로 전달 하는 것이다.
    6. 나의 미래를 누군지도 모를 “Higher Self(?)” 에게 맡긴다? 결국 Higher Self 는 “나” 이므로 당연히 나에게 가장 적합한 미래의 경험을 “내”가 결정해 주고 있는 것이나, 내가 의심 하고 따르지 않는 것을 반복 하고 있는 것이다.
  3. 이를 거부 하고 Higher Self 가 제시하는 나의 길 과 다른 선택을 하면 우리는 먼길을 돌아오는 교훈을 얻게 된다.
    1. 사회나 주변의 기대와 염원에 의해 나와 다른 내가 되었다가 그 무게를 못이기고 자기를 찾아 헤메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
    2. “남의 인생을 사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말라” 라고 했던 스티브 잡스, 그는 “오늘이 나의 마지막 날이라면” 이라는 질문과 함께 자신의 고유주파수(natural frequency) 로 찬란히 빛났었기에 우리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것이다.

Masters of Limitation

  1. 인간은 “Creator” 로서 스스로 경험 세계를 창조함과 동시에 그 안에서 경험하며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1. 인간은 자기가 누구였는지를 완전히 잊고 내려오는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하여 창조의 순간을 최대한 다양하게 경험하며 스스로 어두운 시기를 뚫고 빛의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고 한다.
    2. 이러한 인간의 과감한 선택을 보며 우주의 다른 존재들이 숨죽이며(?) 지켜보고 있다고 한다.

Personality Prism

아래에 내려와 있는 physical self 는 세가지 “성격 프리즘”을 통해 하나의 개성을 가진 개인으로 세상에 나타난다고 한다.

  1. 믿음/정의 beliefs/definition
  2. 감정/생각 emotions/thoughts
  3. 행동/반응 action/reaction

bashar.org_images_reality_generation_circuit.jpg bashar.org_images_personality_prism.jpg
(출처: http://www.bashar.org/handouts.html)


신과 관련해서 조금 색다른 존재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Jinn 과의 대화

fib/three_aspects_of_you.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2:55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