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fib:three_aspects_of_you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fib:three_aspects_of_you [2019/06/15 22:55] (현재)
줄 1: 줄 1:
 +{{page>​fib:​Notice&​nofooter}}
  
 +==== 내안의 성령 ====
 +  - 예수님은 내려오셔서 "​얘들아 너희들 안에도 이런 성령이 있단다"​ 하고 손수 인간이 사는 법을 보여주고 가셨다.
 +  - "응? 그럼 우리도 앉은뱅이를 일으키다 십자가에 못박혀 죽고 부활해야 한다는 건가?"​\\ (생각만해도 예수님에게서 가능한 한 멀리 떨어지고 싶어지지 않는가?)
 +  - 물론 그렇지 않다. ​ 여러분들은 각자 여러분들 만의 삶의 여정이 이미 주어져 있다고 한다.
 +  - **예수님은 자신의 의지로 하는 것은 하나도 없다고 하셨다.**\\ 즉 예수님은 아버지에 의해 주어진 삶의 사명 그대로 사셨을 뿐이었다.
 +
 +==== The Three Aspects of You ====
 + ​[[http://​www.youtube.com/​watch?​v=iR7HEGojnlk| Bashar The 3 Aspects of You (YouTube)]]
 +
 +{{ctd:​ThreeAspectOfYou.jpg}}\\ ​
 +  - 이 세상을 인지하며 살고 있는 나의 역할은 아래와 같이 세가지로 구분 되어 있다고 한다.
 +    - "​Higher self" 에 의해\\ ->​**conceive(구상)** 되고 ​
 +    - 인간의 뇌에 파동으로\\ ->​**receive(수신)** 되어 ​
 +    - 인간의 정신에 의해\\ ->​**perceive(자각)** 되어 나타남.
 +  - 우리는 대부분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측 하고 이에 맞춰서 우리 자신을 통제 하고 있다는 착각에 빠져살고 있다.
 +    - 앞으로 일어날 일을 미리 알 수 있는 것은 오로지 또 다른 나 에 해당하는 "​Higher Self" 의 역할 이라고 함.
 +    - 우리 뇌는 **"​오로지 일어난 일 에 대해서만을 자각"​** 할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다고 한다.
 +    - 즉 우리의 뇌는 "​Higher Self" 가 구상한 것을 수신 할 뿐이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상할 수 없으므로 미리 걱정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    - “그러므로,​ 내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아라. 내일 일에 관해서는 내일 스스로가 염려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날의 재앙은 그날로 족하다”"​Take therefore no thought for the morrow: for the morrow shall take thought for the things of itself. Sufficient unto the day is the evil thereof."​ (마태복음 6:34  King James Version) ​
 +    - 물질계에서 나 의 역할은 주어진대로 인지하고 그 경험을 higher self 로 전달 하는 것이다.
 +    - 나의 미래를 누군지도 모를 "​Higher Self(?​)"​ 에게 맡긴다? 결국 Higher **Self** 는 "​나"​ 이므로 당연히 나에게 가장 적합한 미래의 경험을 "​내"​가 결정해 주고 있는 것이나, 내가 의심 하고 따르지 않는 것을 반복 하고 있는 것이다.
 +  - 이를 거부 하고 Higher Self 가 제시하는 나의 길 과 다른 선택을 하면 우리는 먼길을 돌아오는 교훈을 얻게 된다.
 +    - 사회나 주변의 기대와 염원에 의해 나와 다른 내가 되었다가 그 무게를 못이기고 자기를 찾아 헤메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
 +    - "​남의 인생을 사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말라"​ 라고 했던 스티브 잡스, 그는 "​오늘이 나의 마지막 날이라면"​ 이라는 질문과 함께 자신의 고유주파수(natural frequency) 로 찬란히 빛났었기에 우리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것이다.
 +
 +==== Masters of Limitation ====
 +  - 인간은 "​Creator"​ 로서 스스로 경험 세계를 창조함과 동시에 그 안에서 경험하며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    - 인간은 자기가 누구였는지를 완전히 잊고 내려오는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하여 창조의 순간을 최대한 다양하게 경험하며 스스로 어두운 시기를 뚫고 빛의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고 한다.
 +    - 이러한 인간의 과감한 선택을 보며 우주의 다른 존재들이 숨죽이며(?​) 지켜보고 있다고 한다.
 +  * [[http://​www.youtube.com/​watch?​v=69F7GhASOdM| 플라톤의 동굴비유 우화]]
 +  * [[http://​www.youtube.com/​watch?​v=gOEXPOmuKQQ| Bashar - Planet Earth Masters Of Limitation ]]
 +  * [[http://​www.youtube.com/​watch?​v=YfDLEiwLwQE| Bashar - You Chose To Be On Planet Earth]]
 +
 +==== Personality Prism ====
 +아래에 내려와 있는 physical self 는 세가지 "​성격 프리즘"​을 통해 하나의 개성을 가진 개인으로 세상에 나타난다고 한다.
 +  - 믿음/​정의 beliefs/​definition
 +  - 감정/​생각 emotions/​thoughts
 +  - 행동/​반응 action/​reaction
 +
 +{{http://​bashar.org/​images/​Reality_Generation_Circuit.jpg?​300}}
 +{{http://​bashar.org/​images/​Personality_Prism.jpg?​300}}\\ ​
 +(출처: http://​www.bashar.org/​handouts.html)
 +
 +
 +----
 +신과 관련해서 조금 색다른 존재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
 +∴ [[fib:Jinn 과의 대화]]
 +
 +{{tag>​spirituality 성경 Bashar}}
fib/three_aspects_of_you.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2:55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