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shows you the differences between two versions of the page.
Both sides previous revision Previous revision Next revision | Previous revision | ||
ctd:krystal_spiral [2017/09/06 22:04] admin [베시카 피시스] |
ctd:krystal_spiral [2023/06/22 16:13] (current) admin [Metatronic Death Star Harness] |
||
---|---|---|---|
Line 12: | Line 12: | ||
* 피보나치수열 ([[https://en.wikipedia.org/wiki/Fibonacci_number|Fibonacci Numbers]]) | * 피보나치수열 ([[https://en.wikipedia.org/wiki/Fibonacci_number|Fibonacci Numbers]]) | ||
* 베시카 피시스 ([[https://en.wikipedia.org/wiki/Vesica_piscis|Vesica Piscis]]) | * 베시카 피시스 ([[https://en.wikipedia.org/wiki/Vesica_piscis|Vesica Piscis]]) | ||
- | * 신성기하학 ([[ctd:신성기하학|Sacred Geometry]]) | + | * 신성기하학 ([[fib:신성기하학|Sacred Geometry]]) |
+ | * 메타트론 큐브([[ctd:rescue#eye_of_metatron|Metatron’s Cube]]) | ||
유한한 성장 패턴과 영속적인 성장 패턴을 구분하는 중요한 차이점은 **'근원'(source)과 연결되어 있는가 여부**다. | 유한한 성장 패턴과 영속적인 성장 패턴을 구분하는 중요한 차이점은 **'근원'(source)과 연결되어 있는가 여부**다. | ||
가장 기본적인 도형부터 시작해 보자. | 가장 기본적인 도형부터 시작해 보자. | ||
- | |||
===== 베시카 피시스 ===== | ===== 베시카 피시스 ===== | ||
두 원이 겹치는 지점에서 생겨나는 물고기 부레 모양의 도형을 **'베시카 피시스'**([[http://m.blog.naver.com/yoochinw/130179906363|Vesica Piscis]]) 라고 부른다. 이 상징은 프리메이슨을 비롯해 크리스쳔 계열의 오컬트적 상징으로 자주 등장한다. | 두 원이 겹치는 지점에서 생겨나는 물고기 부레 모양의 도형을 **'베시카 피시스'**([[http://m.blog.naver.com/yoochinw/130179906363|Vesica Piscis]]) 라고 부른다. 이 상징은 프리메이슨을 비롯해 크리스쳔 계열의 오컬트적 상징으로 자주 등장한다. | ||
- | {{http://i1.wp.com/olivetjournal.com/wp-content/uploads/2014/07/VesicaPiscis.mandorla.Fish_.png?w=340}} | + | {{https://i.pinimg.com/originals/57/b4/de/57b4debe0b866a91164a23e385b8e5d4.png?w=340}} |
음과 양이 만나는 중간 지점에서 모든 우주가 탄생하였다는 의미로 '우주의 자궁'으로 묘사되기도 하는 '베시카 피시스' 기호는 **빛이 창조되는 수학적 원리를 상징**((우리의 물질은 모두 '빛'으로 만들어 졌다는 것을 상기하자 - 참고:[[ctd:One Electron Universe]])) 한다. | 음과 양이 만나는 중간 지점에서 모든 우주가 탄생하였다는 의미로 '우주의 자궁'으로 묘사되기도 하는 '베시카 피시스' 기호는 **빛이 창조되는 수학적 원리를 상징**((우리의 물질은 모두 '빛'으로 만들어 졌다는 것을 상기하자 - 참고:[[ctd:One Electron Universe]])) 한다. | ||
Line 35: | Line 35: | ||
근원과 연결된 오른쪽의 '삼위일체 파동'(Tri-Wave) 에 비해 왼쪽의 '이원성 파동'(Bi-Wave)은 음과 양이 서로 충돌해 빛을 발생시키고 돌아갈 근원이 없어 에너지가 점차 소멸하는 구도로 되어 있다. 근원과 단절된 '이원성 창조'(Duality Creation)의 법칙은 외부로 부터 지속적인 에너지를 공급받아야 자신을 유지할 수 있다. | 근원과 연결된 오른쪽의 '삼위일체 파동'(Tri-Wave) 에 비해 왼쪽의 '이원성 파동'(Bi-Wave)은 음과 양이 서로 충돌해 빛을 발생시키고 돌아갈 근원이 없어 에너지가 점차 소멸하는 구도로 되어 있다. 근원과 단절된 '이원성 창조'(Duality Creation)의 법칙은 외부로 부터 지속적인 에너지를 공급받아야 자신을 유지할 수 있다. | ||
- | '베시카 피시스'의 이원성 창조의 법칙은 오래된 기만의 역사를 가진 '메타트로닉스 신성기하학'([[ctd:신성기하학|Metatronic Sacred Geometry]]) 의 근간을 이루고 있다. | + | '베시카 피시스'의 이원성 창조의 법칙은 오래된 기만의 역사를 가진 '메타트로닉스 <del>신성</del>기하학'(<del>[[fib:신성기하학|Sacred]]</del> [[fib:신성기하학| Metatronic Geometry]]) 의 근간을 이루고 있다. |
은하계의 중심까지 비틀어버린 타락한 존재들은 이원성의 드라마 속에 끊임없이 방황하는 인간들을 오랜시간 농락해왔다. | 은하계의 중심까지 비틀어버린 타락한 존재들은 이원성의 드라마 속에 끊임없이 방황하는 인간들을 오랜시간 농락해왔다. | ||
Line 44: | Line 44: | ||
다음단계로 '나선형 성장곡선'(Spiral growth curve)을 살펴보자. | 다음단계로 '나선형 성장곡선'(Spiral growth curve)을 살펴보자. | ||
- | |||
===== 나선형 성장곡선 ===== | ===== 나선형 성장곡선 ===== | ||
{{ctd:nature.jpg?300}} | {{ctd:nature.jpg?300}} | ||
- | 12세기 이탈리아 수학자 [[https://ko.wikipedia.org/wiki/%EB%A0%88%EC%98%A4%EB%82%98%EB%A5%B4%EB%8F%84_%ED%94%BC%EB%B3%B4%EB%82%98%EC%B9%98|레오나르도 피보나치]]에 의해 유명해진 **'피보나치 수열'**(Fibonacci Sequence)은 자연계에서 발견되는 파이(Φ) 황금율(Golden Mean Ratio)을 따르는 [[https://uxd.so/h/golden-design-theory/|수학적 성장 법칙]]으로 자주 소개되고 있다. | + | 12세기 이탈리아 수학자 [[https://ko.wikipedia.org/wiki/%EB%A0%88%EC%98%A4%EB%82%98%EB%A5%B4%EB%8F%84_%ED%94%BC%EB%B3%B4%EB%82%98%EC%B9%98|레오나르도 피보나치]]에 의해 유명해진 **'피보나치 수열'**(Fibonacci Sequence)은 자연계에서 발견되는 [[https://youtu.be/HEfHFsfGXjs|파이(Φ)]] 황금율(Golden Mean Ratio)을 따르는 [[https://uxd.so/h/golden-design-theory/|수학적 성장 법칙]]으로 자주 소개되고 있다. |
그러나 이것은 합성된 빛(inorgnaic light)의 영향을 받은 유한한 성장곡선이며 영속적이고 유기적인(organic) 성장곡선은 따로 존재한다. | 그러나 이것은 합성된 빛(inorgnaic light)의 영향을 받은 유한한 성장곡선이며 영속적이고 유기적인(organic) 성장곡선은 따로 존재한다. | ||
- | |||
==== 피보나치 수열 ==== | ==== 피보나치 수열 ==== | ||
숫자 0과 1에서 시작하여 앞의 두 숫자를 계속해서 더해 나가면서 커져가는 간단한 법칙을 따르는 '피보나치' 수열은 '0' 즉 원점(근원)으로 부터 점점 떨어져 나가는 비대칭적인 곡선을 그리면서 성장해 나아간다. | 숫자 0과 1에서 시작하여 앞의 두 숫자를 계속해서 더해 나가면서 커져가는 간단한 법칙을 따르는 '피보나치' 수열은 '0' 즉 원점(근원)으로 부터 점점 떨어져 나가는 비대칭적인 곡선을 그리면서 성장해 나아간다. | ||
Line 65: | Line 63: | ||
{{ctd:Spirals.svg}} | {{ctd:Spirals.svg}} | ||
+ | |||
==== Metatronic Death Star Harness ==== | ==== Metatronic Death Star Harness ==== | ||
'피보나치'의 곡선을 살펴 보면 '크리스탈' 곡선보다 크게 돌기 시작한 후 점차 작아지면서 안쪽으로 굽는다. | '피보나치'의 곡선을 살펴 보면 '크리스탈' 곡선보다 크게 돌기 시작한 후 점차 작아지면서 안쪽으로 굽는다. | ||
Line 73: | Line 72: | ||
'크리스탈 성장곡선'을 따르는 '튜레니즘' ([[ctd:Guardians|Turaneusiam]]) 천사인류 유전자가 처음 만들어 졌을때는 수명에 제한이 없었으며 호흡만으로 지구의 에너지를 섭취하며 살 수 있었으나 [[ctd:Anunnaki|아눈나키]] 유전자가 섞이고 지구의 전자기장이 '메타트로닉 코드' 해킹을 당하면서 인류의 수명이 줄어들고 다른 생명을 섭취해야 살아갈 수 있는 지금의 인류로 퇴보 하였다.\\ | '크리스탈 성장곡선'을 따르는 '튜레니즘' ([[ctd:Guardians|Turaneusiam]]) 천사인류 유전자가 처음 만들어 졌을때는 수명에 제한이 없었으며 호흡만으로 지구의 에너지를 섭취하며 살 수 있었으나 [[ctd:Anunnaki|아눈나키]] 유전자가 섞이고 지구의 전자기장이 '메타트로닉 코드' 해킹을 당하면서 인류의 수명이 줄어들고 다른 생명을 섭취해야 살아갈 수 있는 지금의 인류로 퇴보 하였다.\\ | ||
- | (참고:[[ctd:Human Life Span]]) | ||
- | 신이 천지창조 7일째 되는날 쉬었다고 하는 창세기 대목과 주7일에 안식일을 지키고 신에게 회개하는 서구식 생활리듬이 자리잡은 배경으로 크리스탈과 피보나치 곡선의 교차점을 연관 시켜 보면 흥미로운 결론에 도달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 + | 신이 천지창조 7일째 되는날 쉬었다고 하는 창세기 대목과 주7일에 안식일을 지키고 신에게 회개하는 서구식 생활리듬이 자리잡은 배경으로 크리스탈과 피보나치 곡선의 교차점을 연관 시켜 보면 흥미로운 결론에 도달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
+ | |||
+ | [[https://www.sciencealert.com/400-million-year-old-fossil-upends-our-understanding-of-fibonacci-spirals-in-nature| 400-Million-Year-Old Fossil Upends Our Understanding of Fibonacci Spirals in Nature]] | ||
+ | |||
'베시카 피시스' 와 '나선형 성장곡선' 두개를 언급했으니 이제는 에너지 흐름 패턴으로 넘어갈 차례다. | '베시카 피시스' 와 '나선형 성장곡선' 두개를 언급했으니 이제는 에너지 흐름 패턴으로 넘어갈 차례다. | ||
Line 85: | Line 87: | ||
'음양'과 '얀윤' 두 방식이 만들어 내는 에너지 흐름의 차이는 **'메르카바'**([[ctd:Merkaba]])를 돌리는 각도와 회전 방식에서 발생한다. | '음양'과 '얀윤' 두 방식이 만들어 내는 에너지 흐름의 차이는 **'메르카바'**([[ctd:Merkaba]])를 돌리는 각도와 회전 방식에서 발생한다. | ||
+ | |||
==== MER.KA.BA ==== | ==== MER.KA.BA ==== | ||
- | '키론틱'([[ctd:Keylontic]]) 페이지에서 언급한 '메르카바'([[ctd:Merkaba]]) '크리스탈 바디'([[ctd:keylontic#crystal_body|Crystal Body]])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은 모든 생명의 근간이 되는 키론 코드(Keylon Code)로 작용 한다. | + | '키론틱'([[ctd:Keylontic]]) 페이지에서 언급한 '메르카바'([[http://slides.com/ctd/timematrix#/6|Merkaba]]) '크리스탈 바디'([[ctd:keylontic#crystal_body|Crystal Body]])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은 모든 생명의 근간이 되는 키론 코드(Keylon Code)로 작용 한다. |
{{ctd:CrystalBody.svg}}\\ | {{ctd:CrystalBody.svg}}\\ | ||
Line 139: | Line 142: | ||
그러나 지금의 태양계 행성들의 회전축은 보통 꼬여 있는 것이 아니다. | 그러나 지금의 태양계 행성들의 회전축은 보통 꼬여 있는 것이 아니다. | ||
- | {{https://puserscontentstorage.blob.core.windows.net/userimages/9a6d966f-f3da-43e0-98df-4dc0cb81828c/5e674a4b-681a-4aef-bbf0-11af2777cb75image14.jpg}} | + | {{ctd:solar_system_alignment.jpeg}} |
지구, 화성, 토성이 비슷한 각도로 기울어져 있는것을 볼수가 있다. | 지구, 화성, 토성이 비슷한 각도로 기울어져 있는것을 볼수가 있다. | ||
Line 160: | Line 163: | ||
지구의 전자기장은 토러스 모양으로 다시 안으로 말려 들어가면서 끊임없이 에너지를 회전 시키며 소모하게 되는 것이다. ((회전체의 중심점을 기점으로 요동시키면서 관성의 힘을 발생시키는 파워볼([[http://pugeun.tistory.com/m/entry/autostart-power-ball|Powerball]]) 이라는 운동기구를 써보셨다면 그 원리의 유사점을 느낄것이다. )) | 지구의 전자기장은 토러스 모양으로 다시 안으로 말려 들어가면서 끊임없이 에너지를 회전 시키며 소모하게 되는 것이다. ((회전체의 중심점을 기점으로 요동시키면서 관성의 힘을 발생시키는 파워볼([[http://pugeun.tistory.com/m/entry/autostart-power-ball|Powerball]]) 이라는 운동기구를 써보셨다면 그 원리의 유사점을 느낄것이다. )) | ||
+ | |||
+ | <WRAP alignments centeralign>{{https://s3.amazonaws.com/media-p.slid.es/uploads/718949/images/3957830/precession.gif?80}}</WRAP> | ||
+ | <WRAP alignments centeralign> | ||
+ | {{https://s3.amazonaws.com/media-p.slid.es/uploads/718949/images/3957834/precession_torus.gif?320}}</WRAP> | ||
이 현상은 유럽우주국(ESA) 에서 쏘아올린 자기장 관찰 위성을 연구하는 과학자들 사이에서 최근에 발견 되기도 하였다. | 이 현상은 유럽우주국(ESA) 에서 쏘아올린 자기장 관찰 위성을 연구하는 과학자들 사이에서 최근에 발견 되기도 하였다. | ||
Line 204: | Line 211: | ||
====== 참고 ====== | ====== 참고 ====== | ||
+ | * [[http://slides.com/ctd/timematrix#/7|Krystal Spiral(Slides)]] | ||
* [[http://projectcamelotportal.com/2015/04/15/ashayana-deane-ascension-mechanics-2/|Project Camelot Interview: Ashayana Deane – Ascension Mechanics (2010, Sarasota Florida)]] | * [[http://projectcamelotportal.com/2015/04/15/ashayana-deane-ascension-mechanics-2/|Project Camelot Interview: Ashayana Deane – Ascension Mechanics (2010, Sarasota Florida)]] | ||
* [[ctd:mceo-ga_workshop|“Sliders-4” The Call of Aurora]] (2009) | * [[ctd:mceo-ga_workshop|“Sliders-4” The Call of Aurora]]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