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Atlantis(Atalundi)

www.giza-legacy.ch_wp-content_uploads_sites_5_2013_12_f3af6870bf85897fc245c35389d55e813.jpg

  1. Lemuria 가 가라앉고 Atlantis 가 대서양에 떠올랐을 때는 큰 대륙과 9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었다고 한다.
  2. Naacal 을 졸업하여 불멸의 존재가 된 1000여명은 Atlantis 의 Udal 이라는 섬으로 이주하여 인류의 의식을 높이기 위한 준비에 들어간다.

Thoth 와 그의 가르침을 받은 Drunvalo 의 정보는 교묘히 왜곡 되어 있을 수 있다. 진짜 역사는 Hopi's World 참고

지금부터 나오는 이야기는 나 스스로도 이해하기 어려운 것들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책 4장을 읽어 보시거나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atlantis.jpg

간단 하게 요약해 보자면 아래와 같다.

  1. Atlantis 에 Tree of life 형태의 10개의 에너지 장을 형성하여 흩어진 Lemuria 인들을 Atlantis 로 끌어 모은다.
  2. 8개는 흩어진 Lemuria 인들이 이주해 도시로 발전 하였으나 2개는 다른 종족이 차지한다.
    1. 하나는 미래의 다른 별에서 온 Hebrew가, 또 하나는 화성에서 온 화성인이 차지 했다.
    2. Hebrew 는 우리에게 도움이 된 편이었으나 화성인은 인류에게 심각한 문제를 야기했다.
  3. 대부분의 아틀란티스 인들은 오른뇌 위주의 여성적인 사고와 기술을 사용 하고 심령적인 능력들이 있었지만 화성인은 계산적이고 자연파괴적인 왼쪽뇌 위주의 사고와 기술을 사용 하였다.
    1. 화성인 들과 같이 살면서 아틀란티스 인들은 차차 왼쪽뇌 위주의 사고를 하게 되어 예지력 같은 능력을 잃게 된다.(이 여파로 인해 지금도 대다수의 인류는 좌뇌 위주로 활동한다)
  4. 아틀란티스가 가라앉기 수백년 전에 저 우주에서 지구로 운석이 접근하면서 아틀란티스 인들과 화성인들이 사이에 언쟁이 벌어진다.
    1. 대기가 파괴되는 재앙을 경험했던 화성인들은 과거 화성에서 사용했던 무기를 만들어 운석을 날려 버리기를 원했으며 아틀란티스 인들은 자연 활동에 간섭하면 안된다는 주장으로 맞섰다.
    2. 결국 아틀란티스 인들의 주장이 받아들여지고 이후 대형 운석 3개중 2개는 바다에 떨어졌으나 하나는 화성인이 사는 마을 근처에 떨어져 큰 피해를 입게 된다.
  5. 열받은 화성인들은 지구의 의식을 지배 하기로 마음 먹고 화성에서 배운대로 대형 피라밋을 세우고 그안에 합성 Merkaba(메르카바) 를 만들기 시작한다.
    1. 문제는 화성에서 지구로 온지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 정확한 제조법을 잊어버렸으며 Merkaba 는 통제불능 상태에 빠지게 된다.
    2. 이 사건은 다른 차원의 공간을 현실로 끌어들여 크나큰 문제를 야기했으며 이로 인해 인간의 의식이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다.
  6. 설상가상으로 아틀란티스는 바다 밑으로 가라앉게 되었으며 Merkaba 는 바다속에서도 멈추지 않고 스스로 작동 하게 된다.
    1. 이 피라밋이 가라앉아 있는 곳은 버뮤다 삼각지대 부근으로 80년대 까지 그 부근을 지나는 배나 비행기를 다른 차원으로 보내버리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유발하게 된다.

이집트 문명의 시작

  1. 쓰나미와 대홍수를 지나 Atlantis 는 가라앉고 대다수의 Atlantis 인들은 물에 잠겼으며 소수의 마야인들 만이 마야달력을 싣고 남미로 피신하여 그곳에서 잉카 문명과 아즈텍 문명을 이룬다.
  2. Lemuria 의 Naacal 졸업자 1000명 외에 600명 가량이 추가로 증가해 “승천마스터” 는 총 1600명 가량 되었다.
  3. Thoth 에 의하면 Atlantis 가 가라앉기 전 일부는 인도와 티벳 고원지대로 보내지고 나머지는 이집트로 옮겨가 이집트 문명을 세우기 시작한다.
  4. 이후 지구와 인류의 의식(주파수)을 높이기 위해 Geomancy(풍수지리 기법)을 사용 전세계에 걸쳐서 유적지를 세우기 시작한다.
    1. Carl Munck 는 전세계 유적지에 숨겨져 있는 code 를 해석해 내는 기념비적인 연구를 수행 하였다.
    2. The Code by Carl Munck


static.wixstatic.com_media_99cc3c_24e685db9fb0452197faf0411dd73377_mv2.jpg_v1_crop_x_86_y_0_w_374_h_378_fill_w_524_h_527_al_c_lg_1_q_80_enc_auto_chakras-of-the-earth.jpg

History? Histories??

  1. 여러 조사 과정에서 과거와 미래가 현재에 무한히 돌돌 말려 있다는 평행현실 만큼 이나 더 이상한 얘기가 하나 있다
    1. 바로 우리의 역사가 하나가 아니라 여러개라는 것이다.
  2. 무한한 가능성의 평행현실 안에서는 의식의 촛점이 모여있는 현재를 벗어나면 과거나 미래는 희미해 진다.
    1. 같은 하나의 사안을 갖고 바라보고 경험하는 인식의 현실이 여러개 존재 할 수 있듯이, 우리의 먼 과거의 역사도 여러갈래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2. 나만 알고 있었던 과거의 겸험을 남에게 증명하는 상상을 해보자.
    3. 내 기억으로는 명백할지 몰라도 다른 사람에게 까지 명백하게 전달할 방법은 불가능에 가깝다.
    4. 진짜 있었던 일일까 혹은 중간에 기억이 주입된 것아닐까 내 스스로에게 질문해 보면 확신이 흔들리기 까지 한다.
      (Blade Runner 의 레이첼을 떠올려 보자)

이원성(duality)을 넘어서

  1. 이게 다 진짜일까? 어느 Anunnaki 가 우리편일까? 누구 말이 맞는것일까?
    1. 너와 나, 좋음 나쁨, 내껏 네껏, 우리는 이원성에 빠졌을때 끊임없이 길을 잃고 헤메게 된다.
    2. 모든것을 내려놓고 내 마음 속으로 들어갔을때 답은 그 안에 있으며 더 이상 진실은 중요해지지 않는다.
  2. 이 정보들을 이용해서 당신의 의식을 깨우는데 사용했다면 그 역할은 다한 것 이다.

아폴로 11호는 실제로 달에 갔었는가?
냉전시대 미국의 욕심이 이 음모론을 키운 원인이 되었다.

M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