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형이상학(Metaphysics)은 실증의 세계를 초월하여, 존재하는 것들에 관한 궁극적인 근원을 연구하는 학문을 일컽는다.
예지몽을 꿨다든지, 기적에 가까운 우연을 경험을 했다든지 등등, 주변을 살펴보면 흔히 설명할 수 없는 경험을 한 사람들을 한둘 이상 발견할 수 있다. 우리는 주역으로 운명을 점친다든지, 성경에 쓰여진 예수님의 기적을 별다른 거부 반응 없이 받아 들이기도 한다.
과학의 범주를 벗어난 미스테리는 “작은 단서”들의 연결을 통해 어렴풋이 파악할 수 밖에 없다.
이 “작은 단서”는 여러가지 영적인 경험 형태를 통해 나타난다.
대다수의 뉴에이지 정보원들은 보통 채널링(Channeling)이라는 기법으로 외계 존재의 정보를 전달한다.
채널링은 깊은 최면과 같은 트랜스(trance) 상태로 빠져서 상대방 의식이 나의 의식을 대신해서 내몸으로 들어오는 방식이다. 쉽게 말해 내 몸을 빌려줘서 전화기가 되는 것이라 할 수 있으며 깨어난 후 자신이 한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기억 하지 못한다. 가디언에 의하면 채널링으로 들어오는 에너지는 채널러의 유전자를 영구 변형시키는 위험이 숨어있으며 가디언이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라고 주장한다.
이에 반해 아샤야나는 다차원 주파수에 의식을 맞추어 데이터스트리밍(electronic data-streaming) 하는 '키론틱전송'(Keylontic Transmission) 방식을 사용한다고 소개한다. 이 방식은 우리가 평소 아이디어나 영감(insparation)을 얻는 방식에 가까우며 나의 의식을 유지한 상태에서 말하는 사람도 같이 정보를 습득한다.
참고: Ashayana
Bashar 를 알게 된것은 유튜브를 통해 우연히 평행현실을 설명하는 동영상을 접하면서 부터였다. Darryl Anka 는 1973년 우연한 기회에 UFO 목격을 계기로 Bashar 라는 다른 차원의 존재와 30년 넘께 채널링 하며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해 왔다.
수많은 채널링 존재 중 Bashar 는 단연 돋보이는 특징이 있다. 세상의 모든 것을 에너지와 파동 간의 공명으로 보는 관점과 다양한 주제의 질의 응답으로 인간과 직접적인 정보 교류를 시도한다.
많은 동영상을 확인한 후 내 나름대로 들어볼만한 내용이라는 결론에 도달했고, 그가 전하는 정보를 다른 정보와 관련지어 생각해 보기 시작했다.
지금부터 언급되는 이야기들은 Bashar 를 포함 여러가지 소스1)를 통해서 수집한 정보를 참고하고 있다.
이론물리학자 John Wheeler의 “단일 전자 우주론” 에서부터 시작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