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ctd:ashayana

E’Asha Ashayana (Ashayana Deane)

ashayana.jpg

http://www.arhayas.com

견지망월 (見指忘月) “달을 가리키는 손가락만 쳐다보다 보라는 달은 못본다”

아샤야나 개인사에 대한 이야기를 듣다보면 그녀가 전하는 정보도 같이 폄하 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퍼즐의 모든 조각을 확인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그동안 파악된 필자의 관점을 적어 보았다.

6하원칙 간략 소개

1998년 부터 지금까지 미국 사라소타 플로리다를 거점으로 가디언 연맹(Guardian Alliance) 소속의 MCEO(Melchizedek Cloister Emerald Order) 스피커-1 으로 활동하면서 세미나와 서적을 통해 가디언에서 제공된 방대한 지식과 수행 기법을 전수, 지구의 중요한 SAC 기간(2000~2017AD)에 특정 인류의1) 의식을 깨우고 지구의 상승을 돕도록 하는 역할을 수행 하고 있다.

우선 가디언들은 누구고 무슨 사연이 있는것인지 배경 부터 짚고 넘어가자.

MCEO-GA

(Melchizedek Cloister Emerald Order - Guardian Alliance)

근원(Source)으로 부터 분기된 에너지로 형성되어진 우리의 우주는 에너지가 선순환(善循環)되는 운행 법칙에 따라 움직인다.

태고에 우주의 에너지 순환 법칙으로 부터 이탈한 타락한 존재들이 지구로 침투하여(Intruders) 지속가능한 에너지 착취를 목적으로 오랜 역사동안 지구 에너지 그리드(Grid) 지배를 위한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이러한 지구를 원래의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으로 되돌리려고 돕고 있는 다차원 존재들을 '가디언' (Guardians)이라고 부른다.

우주의 모든 것에는 고유의 주기성을 갖고 있으며 26,556년만에 돌아오는 행성활성화주기(SAC 2000~2017)에 맞춰서 지구 행성을 위쪽 차원으로 상승시키려는 가디언과 다음 행성활성화주기(SAC)까지 연장하여 잡아 두려고 하는 침략자들 사이의 보이지 않는 전쟁이 지속 되고 있었다. (참고: 2017AD)

1998년 오랜기간 기다렸던 상위차원 에너지 스파크가 성공적으로 지구와 연결되면서 22,326BC(Eieyani Massacre)에 결말짓지 못했던 마지막 결전 드라마를 위한 무대가 세워짐에 따라 지축이동(Pole Shift)으로 지구상에서 인류를 쓸어 버리려는 침략자들의 계략에 맞서기 위해 가디언들은 상위차원 에너지와 호환되는 잠재 유전자를 가진 인디고 아이들을 급하게 깨울 필요성이 높아졌다.

이 상황을 예상하고 있던 침략자(Intruders)들은 일찌감치 'UFO 연구 단체'들을 만들거나 '뉴에이지' 열풍을 일으켜 각성하는 인류들을 유인하여 그들의 목적에 맞게 활용 하거나 다른길로 유도 하였다.

인간은 다차원 에너지를 다룰수 있도록 설계되어진 유전자로 부터 기원 하였으며 인간의 몸은 행성의 일부로서 행성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도구의 역할도 수행 하도록 탄생 되었다. (참고:인간과 행성의 관계)

오랜기간 인간의 유전자가 변형되고 왜곡되는 과정에서 그 능력이 잠기고 뒤틀어진 관계로 이를 다시 기동 시키려면 사람의 의식의 수준을 높인 상태에서 올바른 생채재생(Bio-regenesis)프로그램을 수행 해서 바로잡을 필요가 있었다.

이 긴급 과정을 짧은 시간안에 이루기 위해 가디언(Guardians)들은 아샤야나를 통해 외적창조계(External Creation) 지식을 전달하는 '키론틱 과학'(Keylontic Science) 과 내적창조계(Internal Creation) 지식을 전달하는 '탄트리 아우라'(Tan-tri AhUra) 지식을 세미나 형태로 단계적으로 전달하게 하였다.

지식의 전달 타이밍이 중요 했으며 너무 이르면 지구에 다차원 에너지가 연결되지 않았고 너무 늦으면 지구가 침략자들의 지배하에 들어갈 위험이 있었다.

아샤야나(Ashayana)가 스피커-1 계약을 맺은 가디언(Guardians)그룹은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을 따르는 '멜키지덱 사제단'(Melchizedek Cloister) 수호자 그룹이다.

아샤야나의 특징

아샤야나의 가르침에는 다른 여타 뉴에이지 그룹과 차별화 되는 특징이 있다.

CDT-Plate (Cloister Dora Teura Plate)

CDT-Plate(Cloister Dora Teura Plate) 는 밀도2(D4,D5,D6)와 밀도3(D7,D8,D9)에 해당하는 다차원 정보가 저장된 12개의 은색의 크리스탈 홀로그램 디스크로 246,000BC 당시 상위차원 존재들로 부터 인류에게 선물되어진 지식의 정보미디어(media) 로 소개 되고 있다. 이 12개의 디스크는 각 지구의 12부족에게 나뉘어 수여 되었으나 침략자 측에게 2개를 도난 당했으며 1999년에 모두 회수 되어 안전한 곳에 보관 되어있다고 한다. CDT-Plate 의 번역은 힌두의 마하라타 텍스트(Maharata Text)나 크리스천, 이슬람, 마야, 잉카 등지에서 종교의 토대가 되었으며 대다수 현대의 종교는 이를 기반으로 내적이 아닌 외부의 신을 섬기도록 심하게 왜곡되어 졌다. 아샤야나는 어렸을때 부터 CDT-Plate 를 원격으로 읽도록 훈련 받았으며 외부창조계를 다루는 키론틱(Keylontic) 정보는 이 CDT-Plate 로부터 꺼내서 전달하고 있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내부창조계를 다루는 Tan-tri AhUra 정보는 Al-Hum-Bhra 라는 별도의 크리스탈 디스크로 존재 한다)

Keylontic Transmission

대다수의 뉴에이지 정보원들은 보통 채널링(Channeling)이라는 기법으로 외계 존재의 정보를 전달한다.

채널링은 깊은 최면과 같은 트랜스(trance) 상태로 빠져서 상대방 의식이 나의 의식을 대신해서 내몸으로 들어오는 방식이다. 쉽게 말해 내 몸을 빌려줘서 전화기가 되는 것이라 할 수 있으며 깨어난 후 자신이 한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기억 하지 못한다. 가디언에 의하면 채널링으로 들어오는 에너지는 채널러의 유전자를 영구 변형시키는 위험이 숨어있으며 가디언이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라고 주장한다.

이에 반해 아샤야나는 다차원 주파수에 의식을 맞추어 데이터스트리밍(electronic data-streaming) 하는 '키론틱전송'(Keylontic Transmission) 방식을 사용한다고 소개한다. 이 방식은 우리가 평소 아이디어나 영감(insparation)을 얻는 방식에 가까우며 나의 의식을 유지한 상태에서 말하는 사람도 같이 정보를 습득한다.

아샤야나의 활동

우선 그녀의 활동은 크게는 두개의 기간으로 나뉜다.

Freedom Teaching (1998~2012)

  • '키론틱과학'(Keylontic Science)을 전하던 '프리덤 티칭'(Freedom Teaching) 기간
  • MCEO-GA '가디언'(Guardians)과 계약된 3명의 발표자 중 제1번 발표자(Speaker-1)로 활동
  • Anna Hayes 라는 이름으로 시작 하였으며 제2번 발표자(Speaker-2) Michael Deane 과 결혼 하면서 Ashayana Deane 으로 개명
  • 제2,제3 발표자 2명과 함께 가디언 정보를 판매하는 Azurite Press 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공동 운영
  • 2012년 제2,제3 발표자와 결별 함과 동시에 법정 공방을 시작 2013년도에 이혼에 합의 하면서 저작권을 돌려 받았으나 원본 회수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
  • AzuritePress(http://www.azuritepress.com)는 Arhayas Production 공식 홈페이지(http://www.arhayas.com)으로 흡수 되었다.
  • 필자가 직접 문의 해본 결과 14년간 진행된 Freedom Teaching 의 정보들은 대중들에게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초상권을 내세워 동영상에서 얼굴을 지워달라는 요구에 맞추느라 지연되고 있다고 함
  • 2012년 결별사건으로 인해 Freedom Teaching 자료는 더더욱 구하기 힘들어 졌으며 아샤야나 측에서는 결별사건 이후 모든 고유명사에 Trademark 를 삽입하여 Freedom Teaching 이후 정보들의 저작권 방어에 적극적으로 나서기 시작했다.

Tan-tri AhUra Teaching (2013~현재)

  • 내적창조계 정보를 전하고 있는 '탄트리 아우라 티칭'(Tan-tri AhUra Teaching) 기간
  • 2012년 12월 지구가 Krystal River-Host Fail-Safe 시스템과 연결되므로서 다음단계 가르침으로 전환되었다.
  • 3인의 스피커 체제가 깨지고 가디언의 유일한 공식 발표자(Speaker-1)로 활동하며 이름도 E’Asha Ashayana 로 개명.
  • 가디언 그룹도 ETYC-EAAC-AMCC-MCEO-GA(E-Lan'-ya To-Pei'Yah YhU-RhA'-yah Council - Effiyah ARhAYas AL-Hum-Bhra Council - AL-Hum-Bhra Magistracy Councils of Cosminyahas - Melchizedek Cloister Emerald Order - Guardian Alliance)로 여러 단계 확대되었다.
  • 비록 우리 은하계는 Black Hole 시스템으로 추락하지만 앞으로 900년간 지구는 공식 승천 행성의 역할을 수행 한다고 한다.

아샤야나의 논쟁

아샤야나 정보를 접할때 겪을 어려움은 다음과 같다.

  1. 가디언 3인 스피커 체제가 무너진 2012년 이전 Freedom Teaching 자료를 구하기가 쉽지 않다
  2. 방대한 정보와 생소한 고유명사가 한없이 등장한다
  3. 영어의 압박이 상당하며 한국어로 바꾸면 어색하거나 곡해되기 쉽다
  4. 정보의 왜곡을 피하기 위해 다른 언어 번역이나 지부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아샤야나를 접했을때 떠오를 쟁점중 몇가지를 추려보았다.

매트릭스 현실

만약 정부, 학계, 언론, 역사, 종교등 거의 모든 사회 시스템이 수천년 동안 진실을 감추기 위해 통제되고 있다면?

보통 UFO 단체나 뉴에이지 그룹은 기득권 세력이 숨기고 있는 진실을 파해치는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온다. 그러나 아샤야나는 뉴에이지 나 UFO 사회에서 거론되는 이야기 조차 대부분 우리가 진실로 다가가지 못하도록 잘못된 정보로 유인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수많은 뉴에이지 단체들의 표적이 되었다. 가장 대표적으로 유전자 형판의 영구변형으로 이어지는 메타트로닉 방식을 홍보하는 드룬발로 맬키지덱 을 들수가 있다. 이 부분은 필자에게도 충격적인 이야기로 다가왔으며, 세상 아래 믿을놈 하나 없다는 우울한 마음에 한동안 힘들기까지 하였다. 뉴에이지 상품으로 먹고 사는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 이러한 주장은 치명적이었고 뉴에이지 사회 안에서 큰 논란을 불러 일으켰으며 그녀는 수많은 적을 만들어 냈다.

허술한 진행

요즘시대에 아직도 OHP를?

아샤야나 세미나를 보면 이게 가디언이 전하는 지식이 맞을까 의문 드는게 한두개가 아니다.

손수 적은 OHP 를 사용 하는 것도 그렇지만, 특별한 카리스마를 지닌 지도자의 모습을 상상하고 봤다면 실소가 터져 나왔을 것이다.

가디언이 정보를 푸는 시점과 장소에는 그 시기에 인디고 아이들이 모여서 수행해야 할 미션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타락한 존재들의 방해를 피하기 위해 세미나 시작과 동시에 정보를 내려 받는다고 한다. 그러면 아샤야나는 시간에 쫒겨서 받아적거나, 그림으로 그려서 OHP 필름으로 올려서 세미나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14년 이상 진행해 왔었다. 지금은 CG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컴퓨터 그래픽 도형으로 바꾸기도 하지만, 여전히 빠르고 편리한 OHP 필름을 사용 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세미나에 모인 사람들도 몇명 되지 않아서, 이 몇명만으로 정말 지구의 에너지가 바로 잡힌단 말인가 의문이 들기도 하는데 이문제에 대한 필자의 생각은 이렇다. “작은 스파크 불꽃 하나가 가스렌지에 불을 붙이는 경험을 떠올려 보자. 소수의 인원만으로 해당 주파수가 지구 코어(earth core)에 연결되도록 불붙이는 역할만 하면 충분 한 것 아니었을까?”

이혼과 저작권 논란

그녀가 진실을 전하고 있다고 가정해 본다면, 지구지배를 목표로 움직이는 타락한 존재들은 이 중요한 시기(SAC)에 어떤방법을 써서라도 그녀의 가디언 정보들을 왜곡하거나 지워 버리고 싶었을 것이다.

2012년 일어난 결별 사건을 바라보는 두가지 관점이 있을수 있다.

  1. 타락한 존재들이 아샤야나를 고립시키기 위해 스피커 셋사이를 갈라놓았다.
  2. 인간의 층차에서 흔히 일어나는 이권 다툼으로 인해 결별했다.

상위 의식이 하부 층차에서 현현(manifestation)되는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 현실에 비추어 볼때 필자는 두 관점이 모두 맞는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아샤야나의 설명에 의하면 이러한 일은 역사적으로 반복되어 왔다고 한다. 가령 “세명의 그리스도” (Jesheua-12) 에서 언급한 두 에세네파의 결별사건(Essene Divide)을 봤을 때도 진정한 예수(Jesheua-12) 의 가르침을 없애기 위해 이들은 역사적 카르마를 발생시킬 어떠한 만행도 주저하지 않았다.

확실한 것은 2012년 결별 사건으로 인해 그녀의 14년간 이루어진 Freedom Teaching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기존 사이트가 없어지기 시작했으며 이것이 필자가 아샤야나의 정보를 늦게 발견한 원인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한다.

이 모든것을 용서하는 정보의 차별성

아샤야나의 정보를 접하는 과정은 소방호스로 물을 받아 마시는 장면에 비유할 만 하다.

키론틱 과학(Keylontic)에서 부터 시작해서 잊혀진 인류의 역사(History)와 현재의 이슈(Intruders)까지 속속들이 밝혀주는 가디언의 정보를 받아들이는데 가장 큰 장애물은 아마도 당신 자신이 될 가능성이 높다.

필자의 혀를 내두르게 만드는 것은 과거의 가르침들이(Keylontic) 현재의 가르침(Tan-tri AhUra) 사이에 뼈대를 이루며 일관성 있게 유지되고 있다는 것이다.

아샤야나가 전하는 가디언 정보에는 정교한 기하학적 도형이 수없이 등장한다. 인간의 뇌에는 당신이 떠올리는 생각에 따라 뇌신경 회로가 재구성 될수 있다는 신경가소성(Neuroplasticity) 이라는 특징이 있다. 기하학적 도형을 머리속에 떠올리는 것 만으로 뇌신경 회로가 재구성 되는 원리를 이용 당신에게 기하학적 도형을 코드(code)형태로 전달하는 것이다. 대표적으로 만다라 같은 그림이 이런 부류에 속한다. (참고: 인간과 행성의 관계에 대한 단상)

아샤야나를 통해 나온 가디언의 정보는 2권의 책과 다수의 세미나 동영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Voyagers Book Series

Freedom Teachings (1998 ~ 2012)

Tan-tri AhUra Teachings (2012 ~ )

과거 자료는 구하기 힘들고 최근 자료는 비용부담이 있는 관계로 유일하게 공개되어 있는 프로젝트 카멜롯(Project Camelot)2) 인터뷰 동영상을 보는것이 파악하는데 약간 이라도 도움이 되겠다.

참고로 2010년 인터뷰 당시 상황은 가디언이 계획했던 Bridge Zone 계획은 실패로 돌아가고 지구가 추락할지도 모르는 절박한 시기에 맞춰서 추진 된 것이기 때문에 인터뷰 분위기도 상당히 무겁다.

지구 추락 문제는 2012년 Fail-Safe 시스템에 연결되면서 다른 국면으로 전환 되었다. (참고:그래서 2017 SAC 은 어떻게 되었는가?)

“위 글들은 필자 개인 의견으로 실제와 다른 내용도 있을 수 있음을 감안 바랍니다”.

참고

1) 예를 들자면 인디고 아이들? 그러나 특별히 자격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다.
2) 프로젝트 카멜롯은 내부 폭로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그림자 정부와 비밀단체의 뒷이야기를 전하는 활동으로 유명한 사이트다
ctd/ashayana.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2:55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