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User Tools

Site Tools


ctd:그리스도신부:제15장
9,558 BC 
 906 BC

This is an old revision of the document!


9,558 BC 
 906 BC


경고: 키론틱 관련 출처 불명의 한국어 정보에 대한 단상

15. 참된 신부(新婦: The TRUE BRIDE)

​ 사랑하는 딸아! 혼의 능력만 가지고는 상위-혼 세계인 7차원 이상을 알 수 없단다. 느낄 수도, 볼 수도 없다는 것이며, 7차원 광선으로 이루어진 광자와 하나가 되지 못하면 그렇다는 것이란다. 제2조화 우주인 4~6차원 세계를 주관하는 체계관리자가 머물고 있는 세계는 7차원 영역으로서 그곳을 멀리서 볼 수는 있어도 직접 들어설 수는 없는 것이란다.

​ ​흔히 너희들이 표현하듯 천국 중심인 하느님의 보좌가 있는 곳은 높게 솟아 있는 보좌와 하느님의 발만 보일뿐 더 이상 볼 수 없었다라고 증언하고 있단다. 이 곳을 거룩한 곳, 하느님이 계신 곳이라고 너희들은 알고 있었는데, 4~6차원세계를 너희들은 최종적으로 가야하는 천국으로 알고들 있었고 그 이상은 없다고 받아 들였단다.

​ 요즘 차원세계들이 많이 소개되고 공개되고 있는데, 실로 고차원세계라고 하는 7차원 이상을 경험한 존재들은 없다하는 것이란다. 천국과 극락을 다녀온 증언을 하는 인류들도 4~6차원세계를 벗어나서 다녀온 것이 아니라 하는 것과, 현재의 너희들 수준으로는 결코 제2조화우주 영역을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유체이탈을 통해 하는 영체여행을 높게 보고 있다만 그 역시 물질체이므로 제2조화우주 영역을 벗어날 수 없다고 하는 것이란다.

​ 너희들은 혼 물질이라고 하는 전자기 입자들로 구성된 체를 가지고 제2조화우주 영역에 머물고 있으면서 3차원 이하의 물질체험을 선택하였으며, 그에 따라 3차원 물질입자들로 구성된 육체를 제공받았던 것이고, 혼이 전체가 다 들어올 수 없어서 최소 10~25% 정도만을 가지고 육체 안에 머물며 인생을 시작할 수 있었단다. 너희들이 생각하는 의식활동을 할 수 있는 것도 10~25% 정도의 혼 물질체 덕분인데, 체험을 위하여 혼 능력에 제한을 두기로 서로 협의하였기 때문에 자신의 정체성을 기억하지 못하게 된 것이란다.

​ 물론 너희들이 혼 물질체로 머물고 있을 때에도 상위-혼이 최소단위로 들어와 있어서 너희들을 안내하고 있었으며, 3차원 물질체험을 하고 있는 너희들에게도 최소단위로 들어와 있어서 너희들을 안내하게 되어 있었단다. 하지만 물질체험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기억할 수 없도록 하였기 때문에 너희들은 마치 없는 것으로 치부하였던 것이란다. 그래서 너희들이 우리와도, 그리스도와도, 너희들의 상위-혼과도, 혼과도 교통이 두절되었던 것이란다. 물론 물질인생이라는 것을 화려하게 체험하였을지는 몰라도 자신의 정체성을 기억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돌아오는 길을 잊어버렸던 것이란다.

​ 너희들이 내면과의 대화를 하는 것은 첫째는 자신의 혼과, 둘째는 자신의 상위-혼과, 셋째는 자신의 아바타인 ‘그리스도들’과, 넷째는 ‘리쉬들’과, 다섯째는 ‘야나스들’인 우리들과 연결되는 것이란다. 각 단계들마다 장벽이 있어서 그것을 통과해야만이 가능해 진다는 것이란다.

​ 너희들이 의식을 깨우는 단계인데, 첫째는 제2조화우주인 4~6차원세계이고, 둘째는 제3조화우주인 7~9차원세계이며, 셋째는 제4조화우주인 10~12차원세계이고, 넷째는 13~15차원세계이며, 다섯째는 에너지 메트릭스영역인 쿤다레이영역 즉, 태초 소리영역인 ‘유나세’라 하는데 너희들이 아는 중앙우주인 ‘하보나엔’이라는 곳이며, 우리들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위원회’가 머물고 있는 곳이기도 하단다.

​ 이런 과정을 통하여 의식을 확장시키는 것이며, 자신의 내면을 통해 상위 고차원세계와 태초소리영역까지 연결시켜 나가는 것이란다. 내면은 삼중불꽃체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누 성령(ManU-Holy spirit)-마나 성부(ManA-Holy Father)-에아 성모(EirA-Holy Mother)가 기원이고, 성령(Holy Spirit)-태초 빛(Primal Light)-태초 소리(Primal Sound), 공(空: Void)-뜻(意: Will)-말씀(言: Word/ 창조: Creation-sound)과 연결되는 통로라 할 수 있단다.

​ 이것은 기본을 전달한 것인데, 너희들이 이것을 자신의 것으로 회복시키는 과정이 결코 쉬운 것이 아님을 잘 알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5단계의 조화우주를 가지고 있으며, 각 조화우주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웜홀을 거쳐야만 한단다. 이 웜홀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죽음’이라는 과정을 겪을 수밖에 없는데, 전단계에서 입고 있던 물질체를 벗어야 하고, 혼체가 경험과정에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카르마라는 미아즈믹을 형태발생영역에서 깨끗하게 정화시켜야만 가능성을 볼 수 있다는 것이란다. 마치 입국심사를 통과해야 들어갈 수 있는 것처럼, 그런 절차를 거쳐야만 한다는 것이란다.

​ 그러니 제1조화우주에서 제2조화우주로 넘어가는 너희들의 행성과 생명은 반드시 이 조건을 통과해야 제2조화우주로 들어가게 되는 것이란다. 이것이 대주기 순환패턴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음이니 벗어날 수 없음인데, 너희들은 특수한 경우인지라 일정기간 거품지대에 놓여 있었던 것이란다. 하지만 이것도 다른 시스템들과의 조화를 위해 더 이상 연장할 수 없기에 예정된대로 시행하려 하는 것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에게 이러한 상황들을 전달하고 어떻게 준비하고 예비하여야 하는지를 충분하게 전달해 왔단다. 테트라드로 알려진 태양과 달의 변화를 통해서 너희들이 하늘을 보도록 하였으며, 환경에 일어나고 있는 큰 변화들을 통해 무슨 일들이 오고 있는 것인지를 알도록 하였단다.

​ 너희들은 3차원 물질체를 벗고 떠나야 하는 죽음의 과정을 겪어야 하는데, 일상적으로 있어왔던 작은 수준의 죽음이 아닌 뉴스들을 장식할 대규모의 죽음을 앞두고 있다는 것이란다. 한번도 없었던 대지진들과 화산폭발들과 쓰나미들을 통한 대규모의 죽음이 있고, 전염병들을 통한 대규모의 죽음이 있으며, 전쟁을 통한 대규모의 죽음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란다. 우리들이 이렇게 대규모의 죽음을 준비하는 것은 더 이상 너희들이 이곳에 있을수 없기 때문이고, 혼들이 모두 자리를 비우고 떠나야 하기 때문이란다. 너희들이 스스로 알아서 떠날 수 있다면 우리들이 할 일이 없는 것이지만 스스로 떠날 수 없는 혼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이란다.

​ 우리는 이렇게 준비를 못하는 혼들을 위하여 빛의 일꾼들을 파견하였고, 이 때에 도울 수 있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이들은 모두 144,000이 준비되었으며 때가 올때까지 너희들 틈에 섞여서 같은 인생을 살도록 하였으니 너희들과 다를 바 없는 인류들이었단다. 하지만 때가 오면 자신이 누구이며, 어디에서 왔으며,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찾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하였단다. 대주기가 시작될 때에 너희들은 자신의 정체성을 찾도록 하였음이니, 물질세계 체험에서 자연스럽게 손을 떼어 정리하도록 하였단다. 그래서 대체적으로 서민층에 속하여 인생을 살도록 하였고, 영적세계를 그리워하여 찾아다니도록 하였으며, 결국 자신의 내면을 통해 진정한 답을 얻어낼 수 있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 하지만 어둠은 우리의 계획을 방해하기 시작하였고, 144,000인이 정상적으로 깨어 일어날 수 없도록 혼혈하여 유전자코드를 파괴하였으며, 물질적 유혹과 정신적 유혹을 통해 추락하여 역할을 할 수 없도록 하였단다. 오늘날 많은 하객들이 떨어져 나갔으며, 많은 들러리들이 떨어져 나갔고, 신부들이 떨어져 나간 것이란다. 물질의 수렁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거나 정신적 교만과 자만에 사로잡혀서 자신의 역할과 직분을 망각하고 있는 것이란다. 또한 저들의 집요한 공격으로 폐인들이 되었거나 타락하였으며 죽음을 당하기도 했단다. 오히려 저들편으로 넘어가 허수아비가 되기도 했단다.

​ 그만큼 자신의 순결과 정결을 지켜내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며, 자신의 사명을 지켜내는 것이 어렵다고 하는 것이란다. 또한 저들의 방해공작으로 자신의 정체성 찾기가 더욱 어려워졌고, 아예 찾을 수도 없게 하였으며, 저들이 원하는대로 그물 속에 들어가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는 형국이라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지금의 때가 얼마나 심각한지 알아야 하는데, 그리스도 신부가 되는 것이 그렇게 쉬운 것이 아니라 하는 것이란다. 또한 들러리나 하객들도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저들의 거짓에 속아 보이는 것만 믿는 바보들이 되었고, 저들이 보여주는 4차원 이미지를 천국으로 받아들이는 중대한 실수들을 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 저들은 4차원 소닉-펄스를 이용한 홀로그래픽을 통해 천국 이미지를 만들어 내었으며, 너희들을 그곳으로 초대하여 천국을 홍보하도록 하였고, 자신들이 성서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로 출현하여 너희들을 속였단다. 또한 예수로 변장하여 너희들을 완벽하게 속였으니 성공했다 할 수 있단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너희들의 눈에 보여지는 모든 시설들과 장소들과 인물들을 진실로 받아들여서 정작 중요한 너희 스스로들의 진리를 쓰레기처럼 취급하여 버린다는 사실이 안타깝다고 하는 것이란다.

​ 너희들은 영안이 열려서 보인다고 착각하는 것인데, 너희들의 육체의 눈과 너희들의 현재의식의 눈을 속이는 것은 일도 아니란다. 너희들이 4차원세계에 있는 천국과 지옥을 보는 것과 느끼는 것은 실제하는 것처럼 받아들이는데, 3차원 세상보다 더 진실하기 때문이며 그 영역 또한 무한하게 넓다는 것이란다. 이것은 혼 능력을 조금 발휘하면 이루어지는 것으로서 저들에게는 일도 아닌 것이란다. 그래서 보이는 것이 모두 진실이 아니며, 들리는 것이 모두 진실이 아니라 하는 것이란다.

​ 너희들은 그러면 과연 믿을 것이 있는가? 할 것이란다. 그렇단다. 믿을 것은 아무것도 없단다. 너희들의 생각을 이끄는 의식도 믿지 말고, 너희들의 존재도 믿지 말며, 보이는 것, 들리는 것, 느껴지는 것들을 믿지 말아라. 특히 영적으로 보이거나, 들리거나, 느껴지는 것을 결코 믿지 말거라! 너희들 수준에서 존재하는 그 어떤 것도 믿지 말고, 너희들의 수준 밖에 존재하는 그 어떤 것도 믿지 말거라! 모든 것을 부정하고 버리거라! 모든 것을 부정하고 비우거라! 모든 것을 부정하고 깨부수거라! 예수도, 부처도 처절하게 깨부수거라! 너희들에게 의식하던 하지 않던 모두 사라지게 하여 아무것도 남겨지지 않도록 하여라! 그렇게 비워내고 털어내거라! 꼬리에 꼬리를 물듯 스며나오는 것들을 끝날때까지 부수고 부수어 사라지게 하여라! 그것이 얼마가 걸리든 상관없이 그렇게 하여라!

​ 이것이 바로 너희들을 기만하여 속이고 있는 모든 거짓들이란다. 너희들의 존재조차도 거짓이라 하는 것이며, 너희들의 눈에 비추이는 모든 것들이 거짓이요, 너희들의 귀에 들리는 모든 것들이 거짓이요, 너희들이 느끼는 모든 것들이 다 거짓이라 하는 것이란다. 그러니 무엇이 진실이냐! 세상은 온통 예수에게 특별계시를 받았고, 특별방문을 받았다 하고, 다른 천상존재들을 만났다고 하는 이들이 많단다. 성령을 받았다고 하는 이들도 넘쳐나고 있단다. 천상에서 도와주는 치유방법들이 넘쳐나고, 서로 천상으로 데려가겠다고 하는 것들도 넘쳐나고 있단다.

​ 진실로 진실로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다 사라지게 해야만이 진정한 성령인 고아자가 너희들을 쪼개어 죽일 것이란다. 광자에 의해 세포들이 쪼개지지 않으면 너희들은 죽지 않을 것이고, 성령인 광자와 하나로 연합할 수 없게 되는 것이란다. 세포가 쪼개어져야만 광자와 결합할 수 있는 것이며, 그렇지 못하면 튕겨져 나가 광자와 결합할 수 없단다. 광자가 튕겨나가는 이들은 성령을 만나지 못하는 것이며, 결혼식에 결코 참석할 수 없게 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내면에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을 때에, 마음에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을 때에, 의식 속에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을 때에 조용히 성령인 광자가 스며들어 너희들의 3차원 물질세포들과 4차원의식 입자들을 쪼개어 나뉘게 할 것이란다. 이렇게 쪼개어 나뉘었을 때에 광자는 하나됨으로 융합하는 것이란다.

​ 이렇게 한몸이 된 광자가 너희들을 ‘참된 진리’인 ‘그리스도’와 만날 수 있도록 안내하게 된다는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성령의 역할이자, 광자의 역할이라 하는 것이란다. 신랑인 그리스도에게 신부를 인도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세상에서는 아버지나 오빠가 손을 잡고 신랑에게 인계하여 주지만, 그리스도에게는 성령인 광자가 인도하여 주는 것이란다. 그러니 너희들이 광자를 받아들이지 못하면 어떠한 경우에도 그리스도를 만날 수 없다는 것이란다.

​ 행성지구가 광자대에 들어와 있단다. 이후 이천년동안 광자대에 머물러 있으면서 성령의 은총을 받게 되는 것이란다. 성령과 함께하는 인류들만이 상승하는 행성에서 새로운 4차원문명(물질)과 5차원문명(정신)을 이끌어 나갈 것이고, 상위 차원세계들로 연이어서 상승여행을 하게 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세포를 구성하고 있는 중성자와 양성자와 전자의 입자 진동이 상승하게 되며, 광자에 의해 더 작은 입자들로 나뉘어지면서 진동수가 더 상승하게 되는 것이란다. 당연히 입자들의 밀도는 더 넓어지지만 입자들의 파동은 더욱 강하게 상승하는 것이란다.

​ 너희들은 형태발생영역을 통해 물질형태를 마음대로 변형시킬 수 있어서 어떤 모습으로든 원하는데로 바꿀 수 있게 되며, 자신이 분신을 만들어낼 수도 있게 되는데 복제인간과는 다른 개념이라 할 수 있단다. 복제인간은 원형인간의 명령을 따르지만 분신은 자유의지가 주어진다는 것이 확실히 다른 점이라 할 수 있단다. 지금의 너희들이 바로 이렇게 해서 만들어진 분신들이라고 하는 것이란다.

​ 조화우주는 영에 의해 분신들이 생겨나와 생명계를 창조하면서 확장되어 나타났단다. 리쉬들과 솔라리쉬들에 의해 생겨난 아바타들이 바로 은하계들로 알려진 지역우주들로 들어가 ‘창조그룹’이 되었단다. 너희들의 우주인 네바돈은 라이라성단에 그리스도창조자 인종들이 자리하게 되었으며, 자신들의 분신들을 만들어내어 양극성통합 실험을 하게 되었단다. 다양한 차원세계들이 생겨났고, 다양한 생명들이 창조되어 나왔지만 양극성통합실험은 창조자종족들의 분신들이 직접 참여하여 진행되도록 하였으니 대타가 없었다는 것이란다. 이 실험을 도와줄 사자인들과 조인들이 관리자로 참여하여 너희들을 돕고 있는 것이란다.

​ 조화우주들 사이에는 큰 장벽이 있고, 차원계들 사이에는 작은 장벽들이 있으며, 각 차원세계들의 경계는 별의 문들이 국경 검문소 역할을 하고 있단다. 이렇게 각 세계들의 실험이 방해받지 않고 진행되도록 하였기에 존재들 역시 다른 세계에 있는 존재들을 방해하거나 자유의지를 침해할 수 없도록 하였고, 오직 진화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간접적인 도움만을 하도록 하였단다. 이것이 ‘우주법칙’이자 ‘에메랄드성약’이라고 한단다. 이 성약에 의해 우리와 너희 상위의 존재들이 너희들을 직접적으로 도울 수 없었으며 너희들의 자유의지를 침해할 수 없었단다.

​ 우리와 너희들의 상위존재들이 너희들과 직접적으로 만나거나 접촉할 수 있는 방법은 유일하게 내면중심의 심장차크라를 통해서 이루어졌는데, 그것이 바로 ‘텔레파시’였단다. 이것 이외에는 에메랄드성약을 위반하는 것이었으며 너희들의 진화와 상승을 방해하는 것이었단다. 차원마다 장벽이 있어 서로 교통할 수 없기에 자신의 하위분신체와 또는 상위존재와 서로 연결하여 상승을 간접적으로 안내할 수 있는 것이 ‘텔레파시’였단다. 이것이 자유의지를 훼손하지 않고 소통할 수 있던 방법이었단다. 그러나 이것은 단점이 있었는데 너희들이 소통에 응하지 않으면 할 수 없다는 것이었단다. ​

​ 송신과 수신이 서로의 자유의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성약의 규칙 때문이었단다. 또한 자신의 계보를 따르지 않으면 위법이었기 때문이기도 했단다. ‘텔레파시’는 상위존재이든 하위존재이든 서로가 존중하였을 때에 이루어질 수 있었으며, 결단코 상대의 자유의지를 침해하여 진행할 수는 없었단다. 이것은 우리 역시도 해당된다는 의미이며, 너희들의 자유의지에 의해 우리와 ‘텔레파시’가 이루어지는 것이란다. 다만 조건이 있다면 너희들이 ‘텔레파시’ 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이고, 그것은 순결과 정결을 준비해야 한다는 것이란다.

​ 텔레파시는 그리스도가 자신의 계보를 따라 연결하는 것이며, 상위존재들 역시 자신들의 계보를 따라 진행하는 것이란다. 이것은 내면의 심장차크라를 통해 이루어지며 이것이 유일하게 소통하는 방법이란다. 존재들이 너희들의 꿈 속이나, 환상에 나타나거나, 눈 앞에 나타나는 것은 어려가지 측면에서 살펴보아야 한단다. 일단 고차원 존재가 뚜렷한 목적없이 너희들의 자유의지에 반하여 나타내 보이거나 말을 전달할 수 없다는 전제로 시작해야 한단다.

​ 상황이 급박하다거나, 꼭 전해야 한다거나, 너희를 특별히 선택해서라거나, 너만큼 깨어난 존재가 없어서라거나, 고차원에서 내려온 존재이기에 선택했다거나, 여하튼 너희들의 자유의지에 반하여 이루어지는 꿈, 환상, 나타남, 채널링 등은 우리가 하는 것이 아니며, 우리는 급박한 것이 없으며 예정대로 하는 것이고, 전하고자 하는 소식과 정보는 ‘텔레파시’를 하는 존재들과 선지자들을 통해서 한단다. 채널링은 어둠에 의해 일방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의식의 뇌파를 통해 진행되고, 너희들이 혹여 너희들과 사로 교통하여 이루어지는 것이기에 채널링이 아니라 텔레파시라고 주장하지만 너희들의 욕망을 이용하여 행하는 것이기에 아니라고 하는 것이며, 머리의 뇌파를 이용하여 하는 것이 채널링이고, 심장차크라를 통해 하는 것이 텔레파시라고 하는 것이란다.

​ 현재의식을 주관하는 머리는 뇌파활동을 통해서 생각하고 행동하게 하여 너희들이 인생을 살아가도록 한단다. 꿈이나 환상, 눈과 귀와 느낌 등은 모두 의식활동을 주관하는 뇌파에 의해 조종되고 기억으로 저장하여 둔단다. 신경세포들인 뉴런에 의해 일어나는 시냅스 활동이 자로 뇌파운동이며, 너희들의 생각을 일어나게 하는 신호라고 할 수 있단다. 이 모든 것이 현재의식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인데 너희들이 마음이라고 표현하는 부분이 바로 뇌파에 의한 의식활동에 의해 나타난 것이라 할 수 있단다.

​ 현재의식은 4차원 주파수인 소닉-펄스에 매우 취약해서 소닉-펄스에 의해 일어나는 이미지나 소리를 진실로 받아들이는 실수를 한다는 것이란다. 전한대로 현재의식은 4차원 영역을 뛰어넘을 수 없어서 5차원 이상의 빛의 파장을 읽을 수 없으며 이미지화 할 수 없단다. 다만 4차원세계의 빛 파동은 너희들과 친숙하여 의식활동을 통해 너희들에게 다양한 체험들을 하게 하는 것이란다. 오감을 이용한 체험이나, 꿈과 환상을 이용한 체험들이 바로 그것이며 채널링 또한 그렇다는 것이란다.

​ ​너희들의 행성을 둥그렇게 감싸고 있는 ‘전자스크린’은 지구촌 24곳에 있는 니비루 지저기지들인 ‘하프’에서 발사되는 ‘액시아-토널라인’을 형성케 하는 소닉-펄스에 의해 이루어졌단다. 이것을 니비루수정형판통신체계라고 하며, 너희들과 우리들이 ‘텔레파시’로 연결되는 것을 차단학 너희들의 4차원의식을 통제하는데 이용하고 있단다.

​ 니비루 진공수정격자망은 우리가 설치한 시스템을 차단하고, 오히려 자신들이 설치한 APINs인 비둘기와 올리브가지, 구렁이, 불사조, 흰머리독수리, 매, 용 등을 가동시켜 인류들의 송과선을 마르게 하였으며, 쿤달리니에너지의 흐름을 차단하였단다. 그래서 3차원 물질계에 고착되어 있는 것이고, 4차원 의식계에 의해 통제되고 있는 것이란다. 저들은 우리와 연결이 단절된 너희들을 집단최면시켜 세뇌하였는데 자신들을 신으로서 섬기도록 하였고, 뜻을 따르지 않으면 가차없이 벌을 주는 심판 주로서 군림하였단다.

​ ​거짓된 교리들의 주입시켰으며, 경전을 만들도록 하여 거짓된 종교활동을 하도록 하였단다. 너희들을 전자울타리 안에 가두어두고 끊임없이 의식을 세탁하여 거짓 기억들을 심었단다. 너희들은 그리스도족보에서 파내어져 저들의 어둠의 족보에 기록되었으니, 빛의 자녀에서 어둠의 자녀들이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을 통제하기 위해 저들은 너희들에게 하느님으로 나타나거나, 예수, 부처로 나타나서 마치 너희들을 사랑하는 것처럼 연극하여 목매달도록 하였으며, 꿈과 환상, 현시하여 저들의 거짓된 정보들을 전달해 그것이 진리라고 철석같이 믿도록 하였단다.

​ 이것이 가능했던 것은 니비루 진공수정격자망에 의해 지구격자망이 거꾸로 역전되어 자기장이 거꾸로 순환하게 되면서 너희들의 머카바도 역전되어 회전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란다. 이것은 유전자형판과 액시아-토널라인의 왜곡을 불러왔으며, 지구 생명체들의 ‘그리스도 청사진 구현’을 차단하였단다. 이 결과는 지구 생명체들의 몸체가 역전 매트릭스에 연결되도록 하여 인류들에게 들어오던 ‘마하라타전류’가 타락천사 종족들의 매트릭스로 빠져나가도록 하였단다.

​ ​이것이 ‘진실된 십자가 이야기’이며, 너희들의 내적회로망을 니비루십자가에 못박은 사건이었단다. 성서의 십자가 이야기는 이것을 감추기 위한 타락천사들의 농간이었으며, 12차원 예수아도, 여호와의 9차원 예수아도 십자가에 못박히지 않았단다. 다만 아리하비라는 남자가 못박혔고, 진실은 인류들의 내면의 그리스도인 12차원의 마하라타전류가 니비루십자가에 못박힌 것이었으며, 이것을 속이기 위하여 거짓 십자가 이야기를 성서에 기록하였던 것이란다.

​ 이렇게 역전된 머카바 격자망을 다시 회복시켜야만 고차원 의식을 불러들일 수 있는 것이며, 유전자코드를 정상적으로 점화하고 엮어짜는 것을 통합함으로써 고차원의 의식으로 상승하는 것이 가능해지는 것이란다. 또한 광자가 너희들과 융합하는 것이 쉬워진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신부로서 다시 태어나는 것과, 들러리로서 다시 태어나는 것과, 하객으로서 다시 태어나는 것이 결코 쉬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전하는 것은 너희들을 포기하게 하려는 것이 아니며, 너희들이 너무 쉽게 생각하고 달려들다 조금만 어려움을 당하면 떨어져 나가는 경우가 매우 많기에 그러는 것이란다.

​ 참된 신부가 되는 과정을 지뢰밭을 통과하는 것처럼 가시밭을 통과하는 것처럼 매우 어렵고 험난하다는 것이란다. 적당히 하다 되는 것이 아니며, 자신을 죽이는 각오로 달려들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이고, 자신의 생명을 아끼고 사랑하면 실패하는 것이며, 자신의 생명을 초개와 같이 버릴 수 있다면 가능하다는 것이란다. 우리를 사랑하는 것, 신랑인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것은 바로 너희 자신을 죽이라는 것이란다. 너희 자신을 비우고 사라지게 하는 것이 바로 우리를 사랑하는 것이며, 그렇게 하고 나서야 우리와 만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란다. 신부가 결혼식장에 들어서는 것은 자신을 버리고 ‘그리스도의 첫사랑’으로 가득 채워야만이 가능한 것이며, 성령인 광자로 자신을 정결하고 순결하게 세탁해야만이 가능해 진다는 것이란다. ​ ​ ​이로서 이 장을 마친단다.

ctd/그리스도신부/제15장.1500674735.txt.gz · Last modified: 2019/06/15 22:59 (external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