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ctd:kathara_grid

KATHARA Grid

근원에서 발생하여 영속적인 창조를 이끄는 수학적이며 기하학적인 파르티키(Partiki) 형태발생 영역(Morphogenetic Field)을 ‘카타라 격자’(Kathara Grid) 라고 부른다.

KA.THA.RA (KA-Light, THA-Sound, RA-One spirit) 는 태초의 창조 시점에 발생한 '형태발생영역'의 에너지 구조를 나타내며, 미시적인 입자 부터 거시적인 우주까지 관통하는 '홀로그래픽 기초 형판'(Core Holographic Template) 을 제공하는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이자 태초의 빛과 태초의 소리가 하나가 되어 다차원적인 정상파(Standing Wave) 패턴을 발생시키는 스칼라 파동(Scalar Wave)을 뜻한다.

Kathara Grid
  (카타라 격자: Kathara Grid)

'카타라 격자'는 총 12개의 '카타라 센터'(Kathara Center)가 특정한 비율과 순서로 배치되어 15개의 '카타라 고리'(Kathara Lines)들에 의해 연결되어 있다.

유대교 신비주의 종파 ‘카발라(Kabbalah)’에서 나오는 ‘세피로트의 나무’ 혹은 ‘생명의 나무’는 타락한 존재들(FA)이 '카타라 격자'를 가져다 역전시켜 왜곡한 형태로서 언젠가는 소멸하게 될 유한한 생명의 형태발생영역을 나타낸다.

Planetary Kathara Grid

근원 에서 탄생한 지구와 인간에게도 '카타라 격자'가 존재하며 그 위치는 다음과 같다.

인간의 1번 '카타라 센터'는 지구의 핵(Earth Core)에 위치한 지구의 1번 '카타라 센터' 와 유기적인(organic) 에너지 연결 관계에 있으며 이를 'PBIS'(Planetary Bio-feed Interface System) 라고 부른다.

Cosmic Kathara Grid

'에너지 매트릭스' 그리고 그 안에 존재하는 15차원의 '시간 매트릭스'(Time Matrix) 우주는 90도로 연결된 두개의 '카타라 격자'에 투사되어 하나의 '코스믹 카타라 격자'(Cosmic Kathara Grid)를 이룬다.

90도 회전된 '에너지 매트릭스' '카타라 격자'의 13차원은 '시간 매트릭스' '카타라 격자'의 12차원과, 15차원은 9차원 카라타 센터와 중첩되어 연결되어 있으며 15차원 이상의 카타라 센터는 3개의 레벨로 나뉘어진 차원이 없는 '에너지 매트릭스' 의 Triadic, Polaric, Eckatic 레벨이 3개씩 나뉘어 배치되어 '코스믹 카타라 격자'를 완성시킨다.

이 '카타라 격자'(Cosmic Kathara Grid)들을 다른 이름으로 '베카 사분면'(Veca Quadrant) 이라고 부른다.

1. Ecka-Veca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는 PCM(Particum) 물질우주와 PKA(Partika) 반물질 평행우주로 이루어져 있다. 따라서 4개의 '베카 사분면'(Veca Quadrant) 이 모여서 하나의 '베카'(Veca) 시스템을 구축한다. '베카'(Veca) 시스템은 신성한 창조를 이끄는 한세트의 카타라 에너지 형태발생영역을 뜻하며, 근원 발생 지점인 중심 태양을 관통하는 '에카'(Ecka) '카타라 격자' 에너지 통로가 '베카'(Veca)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다. 이것을 합쳐서 '에카-베카 몸체'(Ecka-Veca Body) 라고 부른다.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는 4번째 '베카 사분면'(Veca Quadrant) 에 위치 하고 있다.

이 '유니버설 에카-베카'(Universal Ecka-Veca) 시스템은 당신이 현재 어디에 있으며 어디를 통해서 상승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다차원 지도로 활용 될 수 있다.

  1. 가령 우리의 지구(USG-3)는 '3차원 1밀도' '4번째 베카 사분면'에 위치 하고 있으며
  2. → '4밀도' 11차원 '거문고 자리'(Lyra) '아비뇽'(Aveyon, USG-11)1) 행성을 거쳐
  3. → 중심태양 '에카'(Ecka)의 3번째 '카타라 센터'를 통과해
  4. → 다음단계 시스템으로 올라가거나 혹은 내려올 수 있다.

Voyagers IIFreedom Teachings 에서 말하는 Bridge Zone Project 가 실패로 돌아가면서 위에서 언급한 상위차원 경로는 막혀버렸으며 2012년 지구가 Krystal River Fail Safe Host 시스템에 연결되면서, 차원 상승하지 않고 다른 각도(Angle)를 통해 내부창조계로 직접 진입하는 새로운 지름길이 만들어 지고 있다고 한다. (참고: 2017AD)

유니버설 '에카-베카'의 프랙탈 구조는 상위 단계로 확장 되는 과정에서 반복해서 등장한다.

2. Eckasha

한세트의 '에카-베카 몸체'(Ecka-Veca Body)를 품은 '카타라 격자'를 '에카샤 지대'(Eckasha Corridor)라고 한다.

'에카샤 지대'(Eckasha Corridor) 4개가 모여서 다음 단계의 에너지 몸체 '에카샤-에'(Eckasha-A) 를 형성한다.

3. Eckasha-A

하나의 카타라 격자 안에 네개의 '에카샤 지대'(Eckasha Corridor)가 모여서 다음 단계의 에너지 몸체를 구성하면 이를 '에카샤-에이 영역'(Eckasha-A Spectra) 이라고 부른다.

우리는 '에카샤-에' 속에 4번째 '에카샤 지대'(Eckasha Corridor)에 위치 하고 있으며 4개의 '지대'(corridor)가 하나로 묶인 '에카샤-에이 영역'(Eckasha-A Spectra)은 다음단계 에너지 몸체의 사분면중 하나를 담당한다.

4. Eckasha-AaH

드디어 근원(God Source)에 의해 창조된 경험세상의 청사진 '에카샤-에아'(Eckasha-AaH) '크리스토스'(Kristos) 까지 도달하였다.

'에카-베카' 부터 '에카샤-에아' 까지 4단계로 펼쳐지는 '신의 세상'을 '유카타리스타 몸체 4단계' (4-level Eukatharaista Body) 라고 부른다.

'에카샤-에아'(Eckasha-AaH) 에너지 구조체 안에는 경험을 위한 홀로그램우주를 창조한 후 소위 “천국의 계단”을 통해 자연스럽게 근원으로 회귀할 수 있도록 '6가지 자각의 플랫폼'(6 Platforms of Perception)이 내포되어 있다.

위 도형은 허공(Void)속에서 들숨(Contracting) 날숨(Expanding)으로 호흡하며 모든것이 창조되고 통합되는 중심 지점 '유나세'(Yunasai), 그리고 12개의 신성한 '왕홀'(王笏:Scepters)로 구성된 '크리스트의 십자가'(Krist Cross) '루셰'(Reuche) 코드를 나타내고 있다.

십자가의 기원:
여기서 잠깐! '에카-베카' 부터 '에카샤-에아' 까지 일관되게 나타나는 십자가 형태에 주목해보자. 고대의 그리스 십자가(Greek Cross:✚)는 현대의 라틴 십자가(Latin Cross: )와 달리 정방형(正方形)으로 생겨서 균형잡힌 에너지 관점에서 '유카타리스타 몸체'에 더 가깝다. 아래축이 긴 라틴 십자가(Latin Cross)는 로만 카톨릭 니케아 공의회에서 성경을 심하게 왜곡한 시점부터 그리스도의 거짓 희생(crucifix)을 세뇌 시키기 위해 사용되기 시작 하였다. 다른 여타의 종교와 마찬가지로 크리스천 교리도 신성한 창조의 지식을 전하는 가르침으로 기인했으나 왜곡의 역사를 거치며 심하게 훼손되어 졌다. (참고: Jesheua-12)

유카타리스타 몸체를 잘 살펴보면 다양한 십자가의 유래를 발견 할 수가 있다.

참고

영속적인 Krystic 성장곡선을 죽음으로 이끄는 Metatronic 성장곡선으로 가로채는 데에는 혀를 내두르게 하는 해킹기법이 숨겨져있다.

Krystal Spiral

ctd/kathara_grid.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7/06/15 17:12 저자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