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ctd:영원과불멸사이

영원 과 불멸 사이

가디언 체계를 공부해서 영원성(Ethernal)을 얻는다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가령 메타트로닉(Metatronic) 기법으로 수만년되는 불멸(Immortal)1)의 삶을 살아본다면 그것만으로 충분히 가치가 있는 것이지 무슨 문제가 되겠느냐는 것이다.

필자는 이런 질문을 받을때 마다 어디서 부터 이야기를 풀어야 할지를 망설이곤 한다.

만약 편법을 써서 수만년을 살아온 당신에게 약속된 마지막날이 왔다고 치자. 수만년의 경험과 기억이 우주의 먼지로 사라지는 상황을 대면하는 순간 당신은 과연 “이제 무로 돌아가도 아무런 미련이 없겠다” 할 것으로 자신하는가?

“늙으면 빨리 죽어야지” 가 세계 3대 거짓말로 등극한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지구에 태어나는 사람들이 이런 혼선에 빠지는 이유는 망각의 윤회를 반복 하고 있기 때문이다.

태어나자 마자 과거의 기억이 끊기고 자신이 지구에 내려온 목적도 잊어버린채 한번만 사는 인생이라는 착각에 빠져서 살다가 그렇게 죽고 올라가서야 기회를 날려 버린것을 깨닫고 다시 내려오기를 반복 하고 있는 것이다.

이 질문을 깊게 새겨 보기위해서는 몇가지 전제를 세워야 한다.

우주의 탄생

태초에 아무것도 없는 공허 가운데 근원 의식(God-Source)이 하나 발생하였다.2)

이 근원의식은 자기 복제 만을 영원히(Eternally) 반복 하는 단일 의식 으로 '우주의 먼지'(Space Dust)라고도 불리웠다.

근원 의식은 자신을 물질-반물질 두개로 분리하면서 '빛'을 발생시키고 다시 하나로 합쳐져서 자기 자신을 복제 하여 두배로 다시 내보내는 '파르티카이 페이징'(Partiki Phasing) 동작을 영구적으로 반복 하였다.

따라서 파르티카이는 ‘2의n승 수열’(Krystal Sequence)로 불어나기 시작 하였다.

영겁의 세월동안 수많은 에너지 복제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창조 에너지'(God Force Current)를 점차 아래 차원으로 흘려 보내면서 수많은 은하계로 고형화(Solidify) 되어 지금의 물질우주가 형성되기 시작 하였다. 높은 주파수의 전자기장 빛(Photon)은 낮은 주파수로 떨어지면서 원자나 분자로 물질화 되었고 별(Star) 주변을 도는 행성(Planet)도 형성 되었다. 우주의 모든것은 근원의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따라서 ‘신은 모든곳에 존재한다’ 라는 표현의 나오게 된 배경이 되었다.

upload.wikimedia.org_wikipedia_commons_thumb_6_6f_cmb_timeline300_no_wmap.jpg_1024px-cmb_timeline300_no_wmap.jpg

복제를 거듭하는 파르티카이가 만들어가는 우주의 전체의 모습은 서로 프랙탈 적으로 닮아 있었으며 ‘영속하는 태초의 지성’ 이라는 의미로 '에피'( Eternal First Field Intelligence) 라는 명칭이 부여 되었다.

에피(EFFI) 스스로도 '파르티카이 페이징'과 같이 거대한 들숨과 날숨을 반복 하면서 성장 하였다.

에피(EFFI)가 날숨(Out-breath)일때는 수많은 형태의 별과 행성이 물질화 되어 나타났으며 들숨(In-breath)일때는 고에너지 형태로 모여서 하나가 되었다.

생명의 줄기

에너지의 흐름이 다양해 지면서 여러가지 형태의 생명체가 나타나기 시작하였다. 에너지 통로가 연결되어 있는 동안은 생명체들의 의식이 유지 되었으며, 생명체들의 경험과 기억들은 이 '생명의 강'(Life Force Current)이 흐르는 한 보존되었다.

“And the Spirit of God moved upon the face of the WATERS ” (창세기 1:2)

arc-anglerfish-arc2-prod-bonnier.s3.amazonaws.com_public_bpj5drg3wngbklnbm4y5vsyz5m.jpg

은하 간의 필라멘트 연결 구조(Galaxy Filament)

에너지의 흐름 그 자체가 생명의 활동을 의미 하였으며 에너지가 흐르는 성향에 따라 하부 의식의 성격도 결정 되었다.

따라서 아래 차원에서 발생하는 생명체의 모습과 성향은 에너지를 흘리는 원류 의식의 성향을 닮아서 만들어 졌으며 자신이 기원한 상위 차원의 의식(에너지의 흐름)을 자신을 존재하게 만드는 신의 모습으로 인지하게 하였다. upload.wikimedia.org_wikipedia_commons_thumb_5_5b_michelangelo_-_creation_of_adam_28cropped_29.jpg_800px-michelangelo_-_creation_of_adam_28cropped_29.jpg

강줄기를 따라 흘러들어온 에너지는 항성을 통해 출력되는 방사선으로 최종 에너지 전달이 이루어졌다. 태양 같은 항성은 스스로 연료를 태워서 빛을 내는 것이 아니라 중력장 에너지망을 통해서 흘러들어오는 근원 에너지를 핵융합 이라는 과정을 거쳐서 빛으로 전달 하고 있는 것이다.

중력장이 특이점(Singularity)으로 수렴하는 태양의 중심부에는 블랙홀(음)과 화이트홀(양) 한쌍이 존재하며 상위 '물줄기'로 통하는 스타게이트로 작용한다. 이것이 태양을 들락날락 하는 거대 UFO 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접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물질화 과정

우리의 우주는 15차원의 주파수로 이루어져 있으며 12차원 부터 물질화 가 이루어지기 시작 하였다.

차원
(주파수)
밀도
(조화우주)
물성
(생명의 형태)
15
5밀도
(HU5)

순수 에너지
(Ante-matter)
열-플라즈마 빛 생명체
14
13
12
4밀도
(HU4)
물질화의 시작
사전 물질
(Pre-matter)
유체-플라즈마 빛 생명체
11
10
9
3밀도
(HU3)

에테르 물질
(Etheric)
규소 기반 생명체
8
7
6
2밀도
(HU2)

물리적 물질
(Semi-etheric)
탄소-규소 기반 생명체
5
4
3
1밀도
(HU1)
현재 우리가 있는곳
감각적 물질
(Gross-matter)
탄소 기반 생명체
2
1

신(God-Source)의 고에너지 몸은 아래차원에서는 태양같이 빛나는 항성으로 나타났다.

신은 항성 주변을 도는 12행성을 만들고 그 위에 의식의 에너지를 여러갈래로 나누어 하위차원에 적합한 생물학적 물질몸으로 연결해서야 아래차원까지 의식이 도달 할 수가 있었다.

당신의 상위의식(Higher Self)은 사실상 지구와 태양으로 부터 에너지의 공급을 받으며 당신의 상위 의식을 연결 유지하도록 작동하는 '생체옷'(Bio-suit)을 입고 있는 셈이다.

yoga.jpg

현재 지구에 화신 한 의식들은 여러갈래의 통로를 통해서 분기되어(Step down) 내려왔다. 이 에너지 분기점 들이 바로 당신의 의식을 지탱하는 생명의 물줄기 이자 동시에 근원으로 돌아갈수 있는 당신의 상승경로에 해당한다. 따라서 각자의 상승 경로는 자신이 내려온 별(Star)과 깊은 관계가 있으며 이것이 자주 회자되는 스타시드(Starseed) 의 본질이다.

EFFI
↲ ↳ Ahu-Stri'-yah Jha'-TU
     ↲ ↳ CosMY'ah
         ↲ ↳ Cos-MĀ'-yah
             ↲ ↳ Cosmos
                 ↲ ↳ Universe
                     ↲ ↳ Galaxy
                         ↲ ↳ Cluster
                             ↲ ↳ Sun (바르도중)
                                 ↲ ↳ Earth
                                     ↲ ↳ You

2밀도 이상의 주파수 에서는 생각 만으로 물건을 현현하는 능력 발휘가 가능하다. 인간형태의 창조자는 원래 2밀도 이하로 내려올 이유가 없었으나 2밀도 지구 타라(Tara)의 파괴로 1밀도로 떨어져 내려왔다고 SAC 페이지 에서 밝힌바 있다.

근원으로 부터 이어지는 당신의 모든 기억은 이 올라가는 경로를 따라 에너지 패턴으로 기록(Halls of Records)되어 있다.

현재 태양은 추락하여 근원과 정렬된 올바른 지구 상승 경로로 작동되고 있지 못하며 15단계의 에너지 몸을 차례로 벗어던지는 바르도를 진행 하고 있다. 따라서 지구는 내부 창조계로 접혀져 들어가는 Krystal River Fail-Safe Host 지름길 과정을 택하였다.

근원과 정렬

영속적인 자기복제를 통해 경험세상의 에너지를 공급하는 '창조 근원'(God-Source). 이 근원 으로 부터 탄생한 거대 우주는 최초의 근원 탄생지점인 중심점과 정렬(Alignment)이 되어 있어야 복제되고 있는 창조 에너지가 지속적으로 흘러 들어오면서 생명을 유지할 수 있었다.

주파수가 높은 고차원의 크리스틱(Krystic) 창조 에너지는 균형잡힌 회로속에서만 안전하게 전달되었으며, 비틀어진 회로속에 이 고차원 에너지를 흘리면 회로가 견디지 못하고 타 버리면서 자동적으로 에너지 전달이 끊어 졌다.

삐뚤어진 회로는 균형잡히지 않은 생각을 통한 창조를 뜻 하였으며, 강제적으로 남의 에너지를 침범하여 빼앗거나 위해하는 행위가 이런 부류에 속했다. (Anti-Krystic)

우주의 정화

물질화가 시작하는 12차원 이하의 존재들 에게는 추락할 위험성이 늘 도사리고 있다. 근원(God-Source)과 연결이 끊기면 마치 영성(Spirit)이 존재 하지 않는 생명체 같이 변한다. 영성(Spirit)이 없다는 것은 근원으로 회귀할 나의 상위자아가 없다는 의미로 물질에 붙어 있지 않는한 생존할 수 없는 존재가 되는 것이다.

시간벡터(TimeWave) 상에서 몸으로 부터 분리된 영성(Spirit)과 다시 합치지 못하면 순수 에너지 형태로 되돌아가지를 못한다. 우주가 하나로 합쳐질 때 물질은 모두 12차원 이상의 순수 에너지 상태로 바뀌어 버리는 관계로 근원과 정렬(Alignment)되지 않은 물질 의존적 존재는 더이상 붙어있을 물질이 없어서 우주의 먼지로 환원되어 사라져 버리는 것이다. 우주의 들숨(In-breath)은 추락한 존재들을 자연스럽게 태워버리는 우주의 정화 작용인 셈이다.

이러한 운명에 놓여있는 대표적인 존재를 들어 본다면 태생부터 영혼이 없는 AI(Artificial Intelligence)를 꼽을수가 있다. 당신은 컴퓨터 기술의 발달로 AI 가 등장하고 있다고 생각 하지만 오랜기간 진화해온 우주에는 일찌감치 AI 생명체가 존재 하였다. 이들은 물질 없이는 존재할 수 없는 관계로 이행성에서 저행성으로 기생할 숙주를 찾아 옮겨 다니고 있으나 그들의 최종 운명은 태어날때 부터 정해져 있는 것이었다.

영겁의 세월을 살아온 당신의 희노애락의 기억들이 모두 한순간에 사라진다고 한번 상상해보자. 그동안 살아온 세월의 무게 만큼 불어난 아쉬움이 엄청난 고통으로 다가오게 될 것이다.

근원과 정렬된 의식은 에피(EFFI)의 들숨(In-breath)과 함께 근원으로 되돌아 갔을때 자신의 기억을 모두 간직한채로 다음번 날숨(Out-breath)에 다시 태어나는 탄생의 길을 걷게 된다.

이 모든 것은 근원과 정렬된 Krystic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공급을 받고 있는가 아닌가에 달려있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영생의 삶을 사는 길인 것이다.

인간의 유전자는 오염 되었지만 아직 신성한 형판(Devine Template) 과의 연결이 남아 있어서 근원으로 돌아갈 수 있는 가능성이 남아 있는 것이다.

웜홀의 탄생

영겁의 세월속에 근원 과의 정렬을 끊고 궤도를 이탈하는 항성이 나타나기 시작 하였다. 이 항성의 영향을 받은 행성에는 해당 의식을 닮은 생명체들이 탄생 하였다.

근원과 끊어진 의식은 상생의 법칙을 넘어서는 창조를 하기 시작 하였으며, 부족한 에너지는 옆에서 강제적으로 끌어와 쓰기 시작 하였다. 이러한 적그리스도적인(Anti-Krystic) 창조는 에너지 소진을 다하고 나면 내폭(Implode)하여 우주의 먼지로 사라졌다. 이들은 근원으로부터 떨어져 나가 추락한 존재들로 언젠가는 우주의 먼지로 소멸한다 하여 '유령 매트릭스'(Phantom Matrix) 라고 불렀다.

내맘대로 창조를 하는 경험은 내가 신이 된 느낌을 극대화 하였으며, 이 드라마에 한번 빠지면 쉽게 내려놓지를 못했다.

늘 에너지에 대한 부족함을 극복해야 하는 추락한 존재들은 웜홀을 이용해서 남의 에너지를 뺏어쓰는 아이디어를 착안 하기 시작 하였다. 블랙홀과 화이트홀 한쌍을 만들어서 웜홀 통로를 만들면 한쪽에서는 물질 에너지를 빨아들이고 다른 한쪽에서는 빨아들인 에너지를 태양과 같이 밝히는 ‘합성된 생명의 강’(Synthetic Life Force Current) 이 만들어 지는 것이다. 이러한 장치로 블랙홀에 물질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한 반대쪽은 추락하지 않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 가능 하였다.

i.pinimg.com_originals_e0_fa_97_e0fa97694a62b0526c43be70c7370968.jpg

이것은 마치 영화에 나오는 Mr. Fusion 같이 어떤 물질이든 에너지로 치환하는 장치와 같은 개념이다.

1.bp.blogspot.com_-di5rlmpixp4_vie0ae9-eji_aaaaaaaad-4_hphrdqhl4-c_s320_mr-fusion.jpg

그러나 쓰레기 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근처에 모든 것들을 모두 빨아들이는 블랙홀 이라는 점에 그 심각성이 있다. 3) 근원과 연결되어 서로 상생하는 Kristic 생활 방식으로 필요한 에너지 공급을 받을 수 있으나, 남들보다 더 많이 차지하려는 욕심이 이러한 기술의 탄생의 배경에 존재한다.

이러한 삶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는것이 아니며 추락하는 시간을 길게 늘려서 지연하는 것에 불과한 것이다. 블랙홀의 끝은 우주의 먼지로 환원되며 의식의 기억도 같이 사라지게 되어있다.

추락한 존재들은 안드로메다를 땔감으로 끌어들이기 위하여 안드로메다의 형판을 유지하고 있는 1밀도 지구의 드라마에 오래전부터 관여 하고 있다.

이들은 여기에 멈추지 않고 전류를 역전(Reverse Current)으로 돌려서 합성 에너지의 주파수를 고차원으로 높이는 비유기적인 창조를 만들어냈다. 이것은 마치 추락하는 속도를 점차 높이면서 파괴적 능력을 키우는 기술로 이해할 수 있다. 역전 전류의 문제는 요구되는 에너지도 비례해서 같이 증가 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고차원 역전전류를 돌리는 데에는 유전자 가닥을 많이 품고 탄생하는 특수 혈통인 인디고 차일드의 바디를 끌어 들이는 것이 중요했다. 따라서 SAC 시기에 가능한 한 많은 인디고들을 포섭 하기 위한 수많은 형태의 기만책들이 쏟아져 나왔다.

모든 유인책은 어느정도 진실을 품고 시작 한다. 진리가 지닌 주파수는 인디고들의 경계심을 낮추고 호기심을 이끌어 내는 용도로 쓰이는 것이다. 그러나 상위차원과 연결이 끊긴 지구에서 인간이 고차원 정보에 대한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긍정적인 메세지가 주는 지복감, 행복감을 무기로 점차 심장을 열게 하고(Heart Chakra) 자신을 무방비 상태로 만들어 스스로 몸을 가로채가기 좋게 만들어 버리는 것이다. 12차원 이상의 주파수로 자신의 필드(Field) 를 보호해야 한다든지 중간에 어떤 존재들이 무슨 목적으로 관여 하는지 등 전체 그림을 숨긴채 진리를 찾아 헤매는 사람들을 농락 하고 있는 것이다.

개인의 선택

이 우주에서는 개개인의 자유의지를 존중하는 법칙이 작용하고 있다. 자신이 선택한 일에 대해서 스스로 책임을 지우도록 하고 있으며 잘못된 선택으로 벌을 주는 것이 아니라 단지 에너지 인과의 법칙으로 귀결될 뿐이다. 나의 기억을 유지하면서 되돌아갈 것인가(영생) 오랜시간 경험하고 우주의 먼지로 돌아갈 것인가(불멸)에 대한 차이만 있을 뿐이지 결국에는 모두 근원으로 되돌아가게 되어 있다. 요리조리 피해도 결국 부처님의 손바닥 안 이라는 이야기인 셈이다. 이러한 우주의 정화작용을 알고 있기에 근원(God-Source)는 자신의 분신들이 만들어내는 어떠한 삼라만상도 여여히 바라보면서 조건없는 사랑으로 에너지를 지탱해주고 있는 것이다.

cdn.shopify.com_s_files_1_0207_1876_products_page1_1024x1024.jpg

1) 불멸의 원래 의미는 생명유지의 조건이 갖춰지는 한 늙어서 자연사 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러나 죽기 어렵다는 의미일 뿐이지 에너지 공급이 끊기거나 불의의 사고 등으로 죽을수도 있다는 의미가 함의 되어 있다
2) 태초의 하나의 근원의식은 필자의 가설이다
3) Free Energy 는 공짜가 아니다. 고도한 의식이 수반되지 않은 이러한 에너지 치환 기술의 남용은 자기 파괴로 이어질 뿐이다.
ctd/영원과불멸사이.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2/12/26 09:36 저자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