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ctd:creation

Creation

종교계의 어거지 탄생 신화와 과거 정권의 남용으로 어느새 우리 사이에서 외면받고 있는 '창조'.

우리 스스로 갖추고 태어난 창조의 힘을 되찾으려면 미시계(Microcosm)로 부터 거시계(Macrocosm)에 이르기 까지 반복해서 투영되는 창조의 법칙을 이해 해야 한다.

Terms (용어)

사전 참고사항:

1. Creation (창조)

창조에는 크게 영속적인-내부창조(Eternal-Internal Creation)와 그것이 밖으로 발현되는 외부창조(External Creation) 두가지가 있으며 뼈와살 같이 서로 긴밀하게 엮여서(Inter-twined) 호흡하며 성장한다.

2. God-Source (근원)

근원은 모든 물질/비물질 창조물 들의 에너지를 공급하고 있으며, 근원으로 부터 떨어져 나간 존재들 조차 근원의 일부로서, 근원 바깥쪽에 존재 하는것은 아무것도 없다.

3. Seed Atom (씨앗 형판)

에너지 발현 지점에 있는 작은 형판(Template)을 Seed Atom 이라고 부른다. 기하학적 모양의 Seed Atom 을 통해 펼쳐 나오는 에너지는 성장 과정을 통해 다음 단계의 몸체(Body)를 만들어 낸다.1)
exaltedwordministries.org_wp-content_uploads_2018_02_seed-patience-grow-blog-600x400.jpg

4. Body Field (다차원 몸체)

모든 현현된 물질은 '다차원의 구조'(Multi-dimensional Anatomy)를 지니고 성장하며, 성장 단계에 따라 '몸체'(Body) 혹은 '필드'(Field) 라 부른다.
i.pinimg.com_originals_ea_81_7b_ea817be0381ae5675d280325519d8fee.jpg

5. Divine Blueprint (신성한 청사진)

물질계 이전에 존재하는 영속적인-내부창조(Eternal-Internal Creation)는 태초의 신성한 청사진의 형판(Template)을 언제나 지니고 있으며 근원으로 부터 절대 추락하지 않는 반면, 물질-반물질로 발현되는 외부창조(External Creation)는 근원(God-Source)으로 부터 떨어져 나가는 것이 가능하며 떨어져 나간 창조물은 유한한 생명을 갖게된다.2)

6. Life Force Current (에너지망)

에너지가 발현되는 파르티카이 그리드(Partiki Grid)는 촘촘한 융단같이 모든곳에 존재하지만, 유기적(Organic)이고 영속적(Eternal)인 에너지 발현은3) 근원의 맥동(Pulsation Rythm)이 대우주의 중심점으로 부터 거미줄 같이 펼쳐진플라즈마 물줄기(Current)를 타고 흘러 들어오면서 서로 호흡하면서 이루어진다.4)
s3.amazonaws.com_media-p.slid.es_uploads_718949_images_4075283_arc.jpg

7. Time Cycle (시간 사이클)

우주는 날숨과 들숨의 매우 긴 호흡을 반복 하고 있으며, 날숨(Out-Breath)일때 외부창조로 펼쳐지는 '확장 사이클'(Expansion Cycle)을 돌고, 들숨(In-Breath)일때 내부창조로 돌아가는 '회귀 사이클'(Return Cycle)을 돈다.

날숨과 들숨의 호흡 주기는 몸체(Body)의 크기에 비례 하며 우리의 대우주는 아래와 같이 매우 긴 호흡을 반복하고 있다.

1개의 Time Vector Cycle 의 예제: (지구 1Yr 기준)
몸체(Body) 주기
Planetary(행성) 738 Yr
Solar(항성) 8,852 Yr
Galactic(은하) 106,224 Yr
MetaGalactic(초은하) 1,274,688 Yr
Universal(우주) 15,296,256 Yr

(확장 후 근원으로 회귀하는 하나의 Time-Wave Cycle = 1728 x 2 x Time Vector)

8. Frequency Accretion (주파수 융착)

외부창조를 통해 확장되어 퍼져나간 시공간의 파동은 다시 하나로 합쳐져서 근원으로 되돌아 오는(Time-Wave Embodiment) 과정을 거치며 이를 Frequency Accretion Cycle 이라고 부른다.

프리즘으로 분리된 빛(현현)은 모든 주파수가 하나로 모여야 원래의 빛(근원)으로 회귀가 가능하다.

9. Tri-Veca (트라이-베카)

근원과 정렬된 유기적인 창조는 언제나 성삼위(Holy Trinity)구조를 갖고있다. 근원에서 갈라져 나온 두개의 에너지는 서로 물질(Matter)-반물질(Antimatter) 혹은 현신(現身:Manifest)-영성(Spirit) 관계로 엮여서 성장 하다 다시 하나로 합쳐져 근원으로 돌아간다. 이 형태를 가디언 용어로 '트라이-베카'(Tri-Veca) 라고 부른다.

'Tri-Veca' 패턴은 양자 크기의 근원질료(Primal Substance)인 파르티카이(Partiki)서부터 대우주의 영속적인 태초의 지성 '에피' EFFI(Eternal First Field Intelligence)에 이르기 까지 프랙탈(Fractal)적으로 반복되어 나타난다는 것을 기억하자.

양자 크기의 파르티카이(Partiki):

파르티쿰 ← 파르티카이 → 파르티케이
물질 ← Ante-Matter → 반물질
자기적 ← 전자기장 → 전기적
Manifest ← Twin Flame → Spirit
성자 ← 성부 → 성령
여성적 ← 양성적 → 남성적
EirA ← ManU → ManA

거대 크기의 에피(EFFI:Eternal First Field Intelligence):

참고로 에피(EFFI) 의 크기는 다음과 같다.
1 EFFI = 20,901,888 Ecka-Veca Body (15차원 Time Matrix)

10. Spirit Body (영성체)

물질(Matter)로 현현(Manifestation) 되는 ‘물질체’(Manifest Body)반대쪽에는 반드시 반대의 에너지 관계를 갖는 반물질(Anti-matter) ‘영성체’(Spirit Body)가 쌍으로 존재한다.

영성체(Spirit Body)는 아래와 같은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우기도 한다.

  • Eternal Body
  • Eye of God
  • Twin Flame
  • Adjugate Twin
  • Anti-matter Twin

Twin Flame 은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로맨틱한 관계가 아니다. 영성체쪽 입장에서는 정반대로 자신이 물질체로 보이며 물질우주의 물질체가 영성체의 관계로 나타난다.

분리되었던 두개의 바디는 반대쪽 에너지와 합쳐져야 기억을 유지한 상태로 근원(God-Source)으로 회귀(Return)가 가능 하다. 그렇지 않으면 타버리고 기억이 소멸되어 원소의식(Space-dust return)으로 되돌아가게 된다.

wp-assets.futurism.com_2013_01_matter.jpg

11. Hosting (호스팅)

근원과의 정렬이 틀어지면서 근원으로 돌아가는 능력을 잃은 존재들에게 상승을 위한 숙주몸(Hosting Body)을 제공하는 방법을 Hosting 이라고 한다. 보통 상승의 능력을 잃지 않은 존재들의 형태발생영역과 혼합하여 추락하고 있는 존재들의 영혼이 들어올수 있는 새로운 물질 몸(Body)을 만들게 된다. 다른이름으로 생채재생(Bio-regenesis)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며, 천사인류와 지구는 에메랄드 협약에 들은 아눈나키에게 생체재생을 제공하다가 지금의 모습으로 추락하게 되었다.

2003년 반물질 평행지구(Parallel Earth)가 Fall System 으로 추락 하면서 지구는 더이상 Tara 로 올라가는 Bridge Zone 상승경로(Long Way Home)를 탈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2012년 Krystal-River Fail Safe Host 가 성공적으로 가동되면서, 지구와 함께 Aurora Earth 경로를 통해 내부창조계로 접혀 들어가는 지름길(Short Way Home)이 가능해 졌다.


시공간이 분리되고 합쳐지는 원리를 파악할 수 있는 '시간 파동의 템플릿'(Time-Wave Template) 부터 시작해 보자.

Time-Wave Template

1) Seed Atom 은 케이크 테코레이션 노즐을 상상해 보자.
2) 나무의 뿌리와 기둥을 내부창조,잔가지와 잎사귀를 외부창조라 상상해 보자
3) '파르티카이 위상순환':Partiki Phasing
4) Life Force Currents 와 Partiki Grid 사이의 관계는 오징어 표면을 상상하면 쉽다.
ctd/creation.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5/01 16:46 저자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