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trix (Slides)
Keylontic
Tan-Tri-Ahura
Source
Physics
단상(斷想)
Appendix
This is an old revision of the document!
(참고로 아래내용은 전적으로 필자의 상상력이 만들어낸 가설임을 밝히는 바이다)
직립 보행하는 인간이 왜 특별한가에 대한 문제를 생각해 보자.
인간의 뇌(brain)가 특정 주파수를 척추를 통해 지구로 유도(誘導) 시키는, 프로그램 가능한 생체 안테나 필터(frequency filtering antenna)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신적이 있는지?
그렇다! 인간은 이동(Mobile)이 가능한 행성 에너지 조절자(conduit)로 탄생 하였다.
지구를 사람이라고 한다면 인간은 특정 혈자리로 에너지를 찔러 넣어주는 “침(鍼)” 이라고 상상해 보자.
한 사람이 아닌 여러사람이 모여서 그 지역의 에너지를 증폭 하는 것도 가능 하다.
뜨거운 라이브 공연장이나 한껏 고조된 야구 경기장의 응원의 열기 한가운데 있어본 경험이 있다면 그 에너지를 한번쯤 느껴봤을 것이다. (가수들의 초인적인 공연이 가능한 이유는 열광하는 관중이 끌어모은 에너지를 받아서 일 것이다)
인간들이 모여서 하는 어떤 행위든 같은 생각과 감정을 동시에 떠올리면 행성의 에너지 흐름에 변화를 가져 올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 대중들의 의식(cognition)안에 자리잡고 집단 행동으로 이어지게 하는 이유 중에 하나다.
우리들의 머리속에 어떤 생각을 떠올리냐에 따라 우리들의 경험 세상이 만들어 진다는 것을 기억하자.
이쯤되면 그분의 명언(?)을 다시 떠올리지 않을 수가 없다.
“정말 간절히 원하면 우주가 나서서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