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trix (Slides)
Keylontic
Tan-Tri-Ahura
Source
Physics
단상(斷想)
Appendix
This is an old revision of the document!
다중 차원 이라도 우주의 법칙을 거스르지는 않는다.
이런 내용 일수록 살아생전 도를 깨우치거나 죽어 확인 하기 전까지는 진실을 알 방법이 없다. 하지만 연관성 적은 소스에서 유사한 내용이 나올수록 신빙성이 높아지게 된다. 아시아 권의 유리한점은 영어는 접근이 쉽지만 한국어나 중국어는 배우기 어렵다는 점이다. 아직까지 언급 한적이 없는 또 하나의 소스를 소개 하고자 한다.
“파룬궁(法輪功)으로 잘 알려진 法輪大法(파룬따파)는 리훙쯔(李洪志)선생께서 창시하신 고층차의 불가(佛家)수련법이다. ‘우주의 최고특성 - 眞(쩐), 善(싼), 忍(런)에 동화하는 것을 수련의 근본원리로 삼고 있다.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은 이 우주의 최고 특성에 의해 지도되며, 우주의 연화원리를 수련의 기반으로 한다”
“우리가 발견하기로는, 한 사람이 태어날(降生) 때, 이 우주공간 중의 일정한 범위 내에서 많고 많은 그가 동시에 태어나는데, 생김새가 그와 같고, 한 이름으로 불리며, 하는 일 또한 대동소이(大同小異)하다. 그러므로 그들을 그의 정체(整體)의 일부분이라고도 할 수 있다. 여기에는 이런 문제가 연관되는데, 만약 한 생명체(다른 큰 동물의 생명체도 마찬가지임)가 갑자기 죽어버렸다면, 다른 각개 공간의 그는 원래의 특정한 생명노정을 모두 끝까지 걷지 못한 것으로서, 아직 아주 오랜 세월을 살아가야 한다. 그러면 죽어버린 이 사람은 곧 귀착(歸宿)할 곳이 없는 경지 중에 떨어져 우주공간 중에서 정처 없이 떠돌아다닌다. 과거에 고혼야귀(孤魂野鬼)는 먹을 것이 없고 마실 것이 없어 아주 고생스럽다고 했는데, 아마 이럴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확실하고 확실하게 그가 아주 무서운 지경에 처한 것을 보는데, 그는 줄곧 기다릴 것이며, 각개 공간의 그가 생명의 노정을 모두 마치기를 기다려서야 비로소 함께 그가 귀착할 곳을 찾을 수 있다. 시간이 길수록 그가 겪는 고통도 더욱 크다. 그가 겪는 고통이 클수록 그의 고통을 조성한 업력은 끊임없이 살생자의 몸에 더해진다. 당신이 생각해 보라. 당신에게 얼마나 큰 업력이 증가될 것인가? 이것은 우리가 공능을 통해 본 것이다.”
성경에 의하면 인간의 수명은 신에 의해 120살로 한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