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trix (Slides)
Keylontic
Tan-Tri-Ahura
Source
Physics
단상(斷想)
Appendix
This is an old revision of the document!
이집트 토트 신으로 부터 전해졌다는 솔로몬의 인장 Hexagram 은 여러곳에 걸쳐서 나타난다.
이 문양은 유태인 문화에서 사용되기 훨씬 이전부터 존재하였으며, 물질계 현현(menifestation)의 근간을 이루는 다차원적이며 기하학적 에너지 형상인 “Merkaba” 를 뜻한다. 현존하는 모든 물질계에는 각각 고유의 “Merkaba” 가 존재한다.
DNA 101 & 102 - The Transduction Sequence and the Merkaba
Merkaba 란 무었인가?
간단하게 말해서 “Merkaba” 는 우리가 보는 모든 물질 상에서 존재하며 위아래로 마주보며 서로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고 있는 전기장과 자기장의 에너지 필드를 뜻한다. 풀잎, 사람, 연필, 행성등 소위 모든 '물질' 에는 그 고유의 “Merkaba” 가 존재한다.
다윗의 별을 구성하는 두개의 삼각형 중에 윗쪽을 바라보고 있는 꼭지점에는 반입자(anti-particle) 로 구성되어 시계방향으로 회오리쳐 내려오는 전기장을 말하며, 태양의 에너지를 지구 중심으로 내려보내는 남성적인 에너지 장을 뜻한다.
아래쪽을 바라보는 또하나의 꼭지점은 입자(particle) 로 구성되어 반시계 방향으로 회오리쳐 우주로 올려보내는 자기장을 말하며, 엄마 지구의 에너지를 우주 바깥으로 내보내는 여성적인 에너지 장을 뜻한다.
모든 물체가 창조되는 중심점은 두개의 회전이 만나는 지점으로 부터 시작 된다.
이들이 회전하는 회전 비율이 매우 중요하며, 현재 'Death Star Merkaba' 같이 왜곡된 회전 비율을 홍보 하고 다니는 존재들이 있는 관계로 개개인의 주의가 요구된다.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다.
참고: 토성의 '6각형' - 행성의 'Merkaba' 가 나타낸 북극 지점의 소용돌이
언젠가 부터 사람들은 더이상 핵전쟁의 두려움을 떠올리지 않게 되었다.
미소 냉전이 끝난것도 한몫했지만, 사실 UFO 가 돌아다니며 모든 핵무기를 무력화 시켰기에 열강들은 속앓이를 앓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