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trix (Slides)
Keylontic
Tan-Tri-Ahura
Source
Physics
단상(斷想)
Appendix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경고: 키론틱 관련 출처 불명의 한국어 정보에 대한 단상
사랑하는 아들아!
너희들의 인생은 너희들의 선택한 것이 아니라, 강제로 주입된(forcibly injected) 프로그램이자, 타락천사들에 의해 통제된 인생(controlled life)이었단다. 물론 이것은 일반 인류들과 수호천사 인류들과, 자신들의 체계에서 추방(exile)되어 들어온 인류들과, 특별 관리하는 인류들을 구분하여 운영하여 왔던 것이란다.
물질세계(Material world)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가는 인류들은 자신들이 직접 육화한 인류들과, 인류 사이에 혼혈(hybrid)에 의해 이루어진 일루미나티 인류(Illuminati human)라고 한단다. 그리고 이들의 일을 도와주고, 허드렛일을 도맡아서 해주는 추종 인류들이 있는데 이들이 바로 인류 사회의 상층부를 형성하고 있으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에 걸쳐서 지도층을 이루고 있단다.
이들 중에 군사, 정보와 관련된 조직이나 단체에서 자신들을 포함한 인류들을 감시하고, 관리하면서, 인류사회를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각 나라들과 민족들의 지도자들과 사회 지도층들을 관리하여 자신들의 세력과 조직을 강화시키고 있단다. 타락천사들이 인류들을 통제하기 위해 ‘일루미나티(Illuminati)’를 발족시켜 지금까지 뒤에서 은밀하게 움직였다면 이제는 ‘단일 세계정부(OWO)를 출범시켜서 인류 사회를 자신들의 뜻에 의해 이끌고 가려는 것이란다.
그동안 인류들을 구별하여 통제하여 온 것도 바로 이것 때문이며, 자신들의 통제를 잘 따르는 최소한의 인류들은 약 5억명을 선별하여 두었고, 나머지 인류들은 정리시킬 것이란다. 물론 육체적 죽임(physical death)을 통해 정리할 것이고, 혼체들(soul bodies)은 특수 관리지역인 ‘지옥(地獄: hell)’으로 알려진 곳에 보내어 처리 할 것이란다. ‘지옥’으로 가는 인류들은 구원을 스스로 포기하였기에, 우리와 인연이 없음을 전하고, 우리는 우리와 인연을 맺은 인류들만을 구제할 것이란다.
저들이 특별관리(special management)하던 불가촉천민들(untouchables)이 있는데, 이들의 인생은 가장 밑바닥이면서 물질적 혜택을 받지 못하고, 주류사회(mainstream)에 편입되지도 못한 비천한 인생을 살다 죽도록 프로그램 한 인류들 이란다. 이들에게는 물질적 성공과, 정신적 성공이 보장되어 있지 않아 인류사회의 가장 밑바닥을 형성하고 있는 인생들로서 살아가게 된단다. 일들의 혼은 저항하다 잡혀왔거나, 자유주의 사상(liberal thought)을 갖고 있거나, 영적으로 뛰어난 존재들이 해당되며, 이들은 감옥 중에서도 독방(solitary confinement)에 수용되어 관리 된다 할 수 있단다.
인류들의 의식을 깨울 소지(素地: issue)가 있는 혼들을 ‘불가촉천민(untouchables)’으로 구별하여 특별 관리하고 있으며, 이들이 깨어나지 못하도록 집중 통제하고 있는 것이란다. 전한대로 의식을 깨우려고 하는 시도들을 방해하고, 자포자기 하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바로 최면 세뇌 프로그램(hypnosis-brainwashing program)을 통해 삭제하고, 세탁하여 그렇게 한다는 것이란다. 거짓된 기억을 주입시켜 모두 잊어버린 상태에서 바보 같은 인생을 살다 죽게 하거나, 환상속세계(illusion world interior)에 사로 잡혀 신기루(mirage)만 쫒다가 인생을 망치고 죽게 하는 것이란다. 최악의 경우에는 ‘마인드 컨트롤 기법(mine control techniques)’으로 자살을 유도하거나, 사고를 가장하여 죽이는 방법으로 인생을 강제종료(force ended) 시키기도 한단다.
지금도 인류 사회에는 테러를 통한 죽음과, 사고를 통한 죽음들이 많이 일어나는데, 저들의 계략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며, 불가촉천민들(untouchables)과, 저들의 뜻을 따르지 않는 인류들을 이렇게 처리한다는 것이란다. 저들이 가장 주의 깊게 지켜보는 혼들인 특별관리 대상(special management object)인 ‘블랙리스트(black list)’에 올라와 있는 혼들(Souls) ‘특수부대(special forces)’로 들어온 3천명의 ‘블루 팬더들(Blue Panthers)’과 14만 4천명의 ‘수호천사 인류들(Guardian humans)’이 바로 그들이란다. 이들이 첫 번째 그룹을 형성하고 있으며, 두 번째 그룹은약 5억 천만 명 정도인데, 자유사상을 가지고 있는 혼들(souls)이란다. 이들은 집중관리 대상들이어서 인생 전반(全般: life at large)에 걸쳐 최면(催眠: hypnosis)과 세뇌(洗腦: brainwashing)를 통해 관리되어지는 것이란다.
주로 꿈을 통해 이루어지는데, 지속적인 두려움을 심거나, 공포를 조성해서 의식 활동을 얼어버리게 하며, 정체성(identity)과 관련된 것들은 조기에 차단하고, 있더라도 삭제하거나 거짓된 것으로 변조시켜 눈친 챌 수 없도록 한단다. 또한 멍청하고 바보 같은 짓거리에 집중하도록 최면(hypnosis)하며, 주변 인물들을 통해 꾀이거나 동조 하도록 해서 저들이 원하는 인생으로 이끌어 가는 것이란다. 친구로, 지인이나 동료로 접근하거나, 또는 가족이나 배우자로 위장하여 의식을 깨울 수 없도록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에게 모든 이들을 의심하라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이 바로 저들의 노리는 것인데, 인류들의 분열을 바라는 것이란다. 서로를 믿지 못하고, 의심하게 하여 신뢰가 무너지도록 해서 결국 너희들의 정체성(identity)을 근본부터 흔들려는 수작(funny business)이란다. 저들은 너희들의 의식이 깨어나 서로 연합하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이며, 그래서 각개격파(各個擊破: defeat in detail)로 너희들을 공격해서 모래알처럼 분리시키는 것이란다. 저들은 인종간의 분리(segregation of races)를 불러왔고, 민족 간의 분리(segregation of nationality)를 불러왔는데, 종교가 적절하게 이용되었으며, 돈이 적절하게 이용되었단다. 또한 이념과 사상(ideology and thought)이 적절하게 이용되면서 계급사회(hierarchical society)가 정착되었으며, 서로를 향한 폭력과 전쟁이 끊이지 않게 된 것이란다.
인류들의 역사에는 불신이 증폭되었으며, 서로가 서로를 증오하고, 미워하는 풍토가 정착되었던 것이란다. 성서에 등장하는 카인과 아벨, 이스마엘과 이삭, 에서와 야곱, 요셉과 형제들의 이야기는 저들에 의해 의도적으로 집필되었는데, 형제간 갈등을 다룸으로서 서로가 하나가 아닌 경쟁 상대로서 싸워야 하는 상대로서 설정한 것이었단다. 이것은 같은 형제라도, 사랑하는 사이가 아니라, 존중하는 사이가 아니라, 서로 미워하고, 불신하여 싸우는 관계로 풀어놓아 인류들은 태생이 연합할 수 없는, 하나가 될 수 없는 관계로 각인 시켰던 것이란다. 그리고 인류들은 신들(Anunnakis)이 개입하지 않으며, 무질서하고 폭력적이며, 무지하여 통제를 통해 바로 잡아 주어야 한다고 세뇌(brainwashing)시켰단다.
수많은 우상들(idols)을 만들게 하였으며, 유일신(unipersonal god)을 통해 완벽히 인류들을 통제하였고, 뜻을 따르지 않는 인류들을 심판이라는 명목 아래 죽이기를 밥 먹듯 하였단다. 또한 인류들을 노예나 수족(手足: hand and foot)으로 삼아 개, 돼지처럼 만들었으니, 저들이 너희들을 완벽하게 속여 그 위에 군림하였단다. 그리고 너희들이 깊은 잠속에서 깨어나지 못하도록 최면-세뇌 프로그램(hypnosis-brainwashing program)를 통해 철저하게 너희들을 관리하여 감히 하나님인 저들을 쳐다보지도 못하게 하였으며, 산제사(Living ancestral rites)를 통해 맹종(盲從: blind obedience)하도록 하여 철저하게 짐승처럼 부렸던 것이란다. 돈과 권력과 명예를 미끼로 해서 충성하도록 하였고, 그렇지 않을 시에는 가차 없이 처벌하여 인류들을 사육하는 가축으로 길들여 왔던 것이란다.
성서에 등장하는 신(God), 각종 종교에 등장하는 신들(Gods)은 사실은 진정한 신이 아님에도 너희들의 무지함이 그렇게 만들었으며, 이 모두는 저들이 운영 중인 프로그램에 의해 그렇게 되었다는 사실이란다. 너희들이 프로그램 운영 방침(program operation policy)을 따르지 않거나, 거부하려는 기미가 보이면, 저들은 전기 충격 요법(electric shock therapy)에 의해 해결하였는데, 기억을 삭제하고 난 후, 거짓 기억을 집어넣어 모두 잊어버리도록 하였단다. 부모와 가족에 대한 기억들과, 자라온 추억들을 포함한 모든 것들을 거짓으로 조작하기도 하였단다. 평생을 정신병자(insane person)로서 병원에서 지내다 죽도록 하기도 하였으며, 은밀하게 암살(assassinated)하기도 하고, 독살(poisoning)하기도 하고, 교살(strangled)하기도 하고, 마인드 컨트롤로 자살(suicided)하게도 하였단다.
지금의 시기에는 대재앙(Cataclysm)을 통한 신의 심판과, 신(God))이 구원한다는 ‘휴거론(soteriology)’을 퍼트려서 인류들을 분열시키고, 죽음에 대한 거대한 공포를 형성케 하여 너희들이 대주기(great cycle)를 맞는 행성 지구에서 모두 전멸(全滅: annihilate)하기를 바라는 것이란다. 육체을 벗은 인류들의 혼들은 모두 지옥으로 끌고 갈 것이며, 그곳에서 저들에서 모든 에너지를 빼앗긴 후에, 모든 기억들을 잃어버린 후에 짐승처럼, 태어났다 죽었다를 반복하며 살아 갈 것이란다. 그리고 결국 소멸되어 사라질 것이란다.
저들은 유령지구(phantom Earth)에 남겨진 너희들을 살려둘 필요를 느끼지 못하여 그렇게 하는 것이고, 우주 에너지를 더 이상 공급 받을 수 없는 너희들은 쓸모가 없기 때문이란다. 저들은 우주에서 범죄를 저지르거나, 변절자(turncoats)들과, 반역자(traitors)와 기타 관리하기 힘든 존재들을 지구에 들여보냈으며, 이들을 인류들을 감시하는 요원들로서 활용하였단다. 우주의 극악한 범죄자들이 잡혀와 이곳에 수감되었지만 인류들을 감시하는 역할을 맡다보니, 인류들에게는 그것처럼 고통스러운 것이 없었단다. 이들은 인류사회를 공포로 몰고 가는 사건들을 쉽게 벌였으며, 또한 악명(惡名: notorious)을 드높이는 인생들로 태어나기도 하였단다.
타락천사들은 사냥개(hunting dog)를 부리듯 이들을 통해‘블랙리스트(black list)’에 올라있던 존재들을 탄압하는데 이용하였으며, 처단하는데 이용하였단다. 이들은 철저히 저들의 앞잡이가 되어 너희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였단다. 우주의 흉악범들(凶惡犯: brutal criminals)을 너희들을 감시하고, 탄압하는 도구로서 이용하는 것이며, 지금도 일루미나티의 개가 되어 이용되고 있는 것이란다. 이들은 정보기관(intelligence agency)의 하수인(pawn)으로 고용되어 움직이고 있으며, 자신들이 맡은 역할은 무조건 맹종(盲從: blind deference)하여 실천하고 있고, 역할의 대다수가 바로 너희들과 관련된 것들이란다. 테러리스트들은 이들을 존재하게 하기 위한 위장단체(disguise group)에 소속된 존재들인데, 사실 테러 조직도 일루미나티가 은밀하게 지원하여 양성하는 것이란다. 목적은 하나, 인류들을 분열 시키고, 서로 반목(embroilment)케 해서 결국 연합시키지 않으려는 것과, 폭력을 통해 통제 하려는 것이란다.
마약과 성매매(Drug & prostitution)중심이 된 거대 범죄 조직들(large crime syndicates)도 결국 인류들을 조직적으로 파괴하고, 관리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니, 바로 일루미나티(Illuminati)가 그 배후 세력이라 하는 것이란다. 인류 사회를 좀먹고, 비탄에 빠지도록 하는 모든 행위들을 일삼는 존재들과 조직들은 일루미나티가 관리하고 있으며, 타락 천사들의 사주(使嗾: incite )에 의해 이루어졌던 것이란다. 예를 들면 시리아를 중심으로 한 IS단체를 이용한 종교분쟁, 아프리카에 있는 이슬람과 기독교의 충돌 등이 바로 저들의 작품(work)이라는 것이란다. 폭력 집단의 구성원들이 바로 우주에서 들어온 흉악범들(brutal criminals)이라는 것이란다.
인류사회가 평화롭지 못하고, 계속해서 분열과 대립(disunite & conflict)을 일삼는 것은 너희들을 통제하기 위해 타락천사들이 쓰는 수법이며, 저들이 사냥개로 이용하는 있는 우주 흉악범들(Universal Brutal criminals)이 주도적으로 앞장서서 행위들을 하고 있기 때문이란다. 이들도 너희들처럼 최면(hypnosis)과 세뇌(brainwashing)에 의해 길들여졌으며, 목장에서 양떼를 지키는 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으나, 양을 핍박하고, 죽이기까지 하는 것이 다르다 하는 것이란다. 지키는 것이 아니라, 탄압과 폭력의 대상일 뿐이라는 사실이란다.
저들이 전기충격요법(electric shock therapy)에 이용하는 전압은 너희들이 상상할 수도 없는데, 너희들이 알고 있는 번개는 약 10억 볼트 정도이고, 저들이 이용하는 것은 1조 볼트 정도인데, 이정도 양이면 물질체는 남아있지도 않을 것이란다. 혼(soul)이 간직하고 있는 정보들, 즉 기억들은 모두 휘발(all volatilize)되어 사라져 버린단다. 지구의 인생뿐만 아니라, 우주의 진화기록들까지도 사라져 버린다는 것이란다. 이러한 기억 상실증은 너희들의 본성을 사라지게 했으며, 혼으로서 간직하고 있던 소중한 것들 모두를 사라지게 하였단다.
저들은 너희들을 백치(白痴: idiocy)로 만든 것뿐만 아니라, 거짓된 기억들을 강제로 삽입 시켜서 너희들을 영원한 노예로서 만들어 충실히 ‘스타더스트 블루(stardust blue)’를 제공하며 사육되는 가축이 되도록 하였단다. 그러나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너희들은 저들이 강제로 이식한 기억 때문에 저들을 신(God)으로 경배하였고, 자실들을 제물(祭物: sacrifice)로 바쳤으며, 성실히 봉사하는 종으로서, 그것도 감사하며, 눈물(tear)을 흘리면서 감읍(感泣: moved to tears)하여 충성하여 왔던 것이란다. 저급한 저들의 폭력적인 전쟁 이야기도 너희들에게는 신화(神話: mythology)로 포장되어 전해졌으며, 저들의 폭력적인 성품도 신(God)은 당연히 그런 것이라고 미화되어 전해졌고, 인류들의 여성들을 마음껏 유린(violated)하였던 것이란다.
저들은 너희들을 섹스에 열광하도록 프로그램 하여 그것을 행하는 인류들의 에테르체(etheric body)를 강간(强姦: rape)해서 ‘스타더스트 블루(stardust blue)’를 채집하였으며, 그것으로 신들의 만찬을 즐겼던 것이란다. 이 신들이 마시는 음료였던 ‘스타더스트 블루(stardust blue)’는 신들(Gods)을 항상 젊게 하는 물질이 되었는데, 탱탱한 피부와 어린 얼굴을 유지하게 하였음이니, 저들이 너희들을 사육 하는데 열광하는 이유였단다.
반면에 너희들을 벌레보다도 더 천하게 여겨서 죽이는 것을 즐겼던 분파들이 있었는데, 로마의 검투사들(gladiators)도 이들에 의해 생겨났으며, 식육하는 풍습도 이들에 의해 생겨났단다. 전쟁 포로들을 죽여 심장을 제단(祭壇: altar)에 바치는 행위와 식인풍습(anthropophagy)등이 이들에 의해 도입되었는데, 너희들이 가장 큰 피해를 본 당사자(partyies concerned )들이기에 가슴 아프다 하는 것이란다. 인류들은 저들의 성노리개였으며, 음료를 제공하던 가축이었고, 저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던 투견장(dog fighting ring)의 개들이었단다.
너희들이 종합 격투기(MMA: Mixed Martial Arts)에 열광(electricity)하는 것도 다 저들이 저지른 것들이며, 팔각형 케이지에서 상대를 폭력 하는 것을 즐기는 너희들을 보면 저들의 최면과 세뇌(hypnosis and brainwashing)가 얼마나 강력하고 무서운 것인지 알 수 있단다. 여성을 성 상품으로 팔아넘기는 것도, 과거에 노동을 위해 사람을 물건처럼 사고파는 일들이 많이 있었으며, 그것을 위해 전쟁도 일으켰던 일들이 너희들의 역사 속에 고스란히 있는데도, 그것이 변형된 채로 지금도 진행되고 있음이니, 끝없이 반복되는 일상처럼 너희들은 스쳐지나가는 바람처럼, 금방 잊어버린다는 사실이란다. 그리고 무의식 속에 잠재되어 있는 저들이 주입한 사악하고, 추악한 기억들(evil and beastliness memories)이 너희들을 점령하여 방울소리(tinkle of a bell)에 따라 조종되는 움직이는 시체(屍體: corpse)인 ‘좀비들(Zombis)’처럼 되고 만다는 사실이란다.
너희들이 좀비 영화와 좀비 드라마에 열광하는 것도 저들의 계략(計略: scheme)인데, 바로 인류들의 현재 모습을 그렇게 표현하고 있는 것인데, 너희들은 눈치 채지 못하고, 즐기고 있음이니 가련하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저들이 흔드는 데로 흔들리고 움직이는 인형(marionette)일 뿐이며, 너희들의 의지대로 움직여 왔다는 것이 아니고, 저들이 입력한 대로 움직이는 로봇이었다는 사실을 알기 바란단다. 너희들은 마치 주술(呪術: charm)에 걸린 인형처럼, 저들의 주문(呪文: spell)에 따라 움직이며 살아왔고, 너희들의 정기는 저들에게 모두 빨려서 빼앗겼던 것이란다. 마치 바람 빠진 풍선(wind missing balloon)처럼, 생기(生氣: vigor)가 고갈(枯渴: exhausted)되었건 것이란다. 바로 ‘좀비들’이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이 아무리 명약(best medicine)을 먹고, 몸에 좋다는 물질들을 흡입(吸入: inhaled)한다 하여도, 오래 살릴 수는 없는데, 저들이 유전자 세포구조(DNA Cells structure)를 그렇게 조절해 놓았기 때문에 변경 할 수가 없다는 것이며, 프로그램 한 대로 늙어 죽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란다. 유전적 결함(genetic flaw)을 통해 치유 될 수 없도록 하였으니, 염기서열(base sequence)과 게놈 지도(genome map)를 모두 파악하기 전에는 원인도 찾지 못한다는 것이란다. 이것이 저들이 너희 몸에 장난질을 해놓은 결과이지만 너희들이 알지 못하였던 것이고, 저들이 준비하고 있는 음모에 의해 자신들이 너희들의 몸(body)에 설치되어 있던 ‘죽음의 금제(禁制: prohibited of death)’를 모두 풀어서 자신들을 생명의 은인(恩人: preserver & one's life)처럼 알도록 할 것이란다.
너희들을 물질육체(physical body)와 에테르체에 ‘죽음의 금제(禁制: prohibited of death)’를 가한 것은 바로 저들이며, 그것이 바로 ‘여호와의 7봉인(Seven sealed of Jehovah)’과 ‘니비루 십자가(NIbirian crucifix)’였으니, 너희들의 에너지 회로망(energy circuit net)인 ‘불의 고리(fire letter)’순서를 완전히 뒤집어 놓았고, 못을 박아서 모두 절단 시켜 놓았던 것이란다. 저들은 마치 너희들을 지극히 사랑하여 선의(善意: good faith)를 베푸는 것처럼, 위장하여 저희들을 철저하게 속일 것이며, 지금까지 저들이 벌인 천인공노(天人共怒: heaven is angry and people is angry)할 범죄들을 감추려고 하는 수작들일 뿐이란다.
저들은 지금까지 숨겨온 비밀들이 밝혀지는 것을 두려워하여 너희들을 더욱 핍박(persecuted)할 것이며, 너희들이 정체성을 회복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더욱 강렬하게 너희들을 공격 할 것이란다. 하지만 광명한 빛(bright light)을 어찌 손바닥으로 가릴 수 있으며, 진리의 빛(light of truth)을 거짓의 장막으로 가릴 수 있겠느냐! 땅 속으로 숨어도, 동굴 속으로 숨어도 저들은 빛을 피하여 숨을 곳이 없음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저들이 지금 행하고자 하는 ‘단일 세계 정부(OWO)’계획도 모든 비밀을 감추고, 인류들을 기만(欺滿: deluded)하여, 영원히 노예 신분에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려는 수작일 뿐이며, 결코 인류들을 위한 계획이 아니고, 자신들의 자리가 굳건하게 지켜지기를 바라는 욕망의 발로일 뿐이란다. 그래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너희들을 더욱 핍박할 것이며, 대재앙(great disaster)을 이용해서 너희들을 더욱 고통에 빠트릴 것이고, 인공적인 재앙을 통해 너희들을 통제할 것이란다. 고도의 심리전술(tactical psychological of high)인 유언비어(流言蜚語: wild rumor)를 퍼뜨려 너희들을 공황상태(panic condition)에 빠져들게 할 것이란다. 조급증(躁急症: quick temper)을 일으키고, 유일신(unipersonal god)에게 매달리게 하며, 구원자(saviour)를 하늘에서 기다리게 하여 마치 예언한 대로 나타나는 것처럼, 성대한 퍼포먼스를 구현하면서 자신들의 실체를 너희들에게 나타내 보일 것이란다.
그러면 기다렸다는 듯이 저들이 준비해 두었던 이들의 환영 팀들이 쏟아져 나와 열렬한 환영식을 할 것이며, 덩달아서 종교 지도자들이 이구동성(異口同聲: chorus)으로 저들이 지금까지 인류들이 기다려온 ‘메시아(Messiah)’이자, 천국(heaven)에서 보낸 사자들(emissaries)이라고, 두 팔 벌려 환영 할 것이란다. 한동안은 이들은 인류들을 안심시키고, 자신들을 완전히 믿게 하려는 계획에 의해 모든 병들을 고쳐주고, 인류들이 해결하지 못하는 환경 문제들도 모두 처리해 줄 것이란다. 이것은 너희들을 사랑해서가 아니며, 너희들을 위해서도 아니란다. 저들의 목적은 너희들을 속이고, 너희들이 스스로 깨어나는 것을 적극 저지(沮止: block)하여 노예로서 그대로 있기를 바라는 것이며, 저들의 계획에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세력으로 만드는 것이고, 최종적인 계획에 까지 철저하게 이용하다 결국 폐기처분(disposal)하려는 것이란다. 우주법칙(Universal Law)은 예외 없이 적용되지만, 그것이 심판은 아니라 하는 것이란다. 양극성 실험(Polarity Experiment)은 어디가 옳은가를 실험한 것이 아니라, 두 기운의 궁극적인 합일(ultimate oneness)을 위한 것이었단다. 너희들의 별 역시 저들을 심판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자극(刺戟: stimulate)을 통해 너희들의 본질(本質: essence)을 깨우려고 하는 것이란다. 그동안 너무나도 굳게 얼어버린, 굳어버린 너희들의 본성(本性: human nature)인 천사인류(Angelic human)로서의 기질을 스스로 찾아내어 일깨우게 하려는 것이란다. 우주는 불필요한 것이 없음이니, 모두가 필요에 의해 존재하는 것이란다. 너희들과 관련한 타락천사들의 역할들과, 펼쳐져서 이루어지고 있는 일들이 단순히 저들의 욕망에 의해 이루어진 것만은 아니라는 것이란다.
지금까지 피해자로서의 입장에 있던 너희들은 정말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무기력(無氣力: lethargy)한 존재들 이었냐고 하는 것이란다. 저들의 불법적인 행위들에 의해 이루어진 집단최면(mass hypnosis)과 집단세뇌(mass brainwashing)에 너희들이 기억상실증(amnesia)에 걸리고, 정체성을 모두 잃어버렸다 해도, 그렇다고 해서 너희들이라는 존재 자체(Being itself)가 소멸 된 것이 아니기 때문이란다. 만약 너희들이라는 존재 자체가 사라졌다하면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이겠으나, 기억을 잃었다고는 하나, 존재하기 때문에 너희들에게는 희망이 있다는 것이고, 절망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3.1 만세운동이 폭력진압(violence repress)에 의해 마치 성공하지 못한 것처럼 보였을 것이나, 물리적 진압이 하지 못한 것이 있으니, 정신운동(spirit movement)은 진압하지 못하였다는 것이란다. 각종 폭력을 다 동원하여, 수단을 다 동원하여 너희들의 기억을 지워버리고, 거짓 기억을 심어놓아도 본질을 사라지게 할 수는 없으며, 소멸시킬 수는 없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현재의식에 의해 통제 되고 있어서 거짓 인생을 살아가고 있고, 자신이 누구인지 전혀 기억하지 못하고 있단다. 오히려 너희들의 깨어나려는 노력들이 역이용당하여 저들에 의해 변질(corruption)되었다고 할 수 있단다. 그런데도 너희들의 본질까지는 사라지게 할 수 없다는 것이란다. 저들은 너희들이 어떠하든 자신의 정체성을 회복 할 수 없도록 하고 있는 것이며, 그것을 위해 검은 배역(black part)을 맡았다 할 수 있단다.
그 역할 수행(role perform)을 위해 저들은 최면과 세뇌를 선택하여 너희들의 기억들을 삭제 하였고, 기억들을 조작 하였던 것이란다. 인생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너희들이 혼이었음을 영원히 기억하지 못하도록 하였고, 오직 물질체를 가진 유한 생명체(finite creatures)라고 인식하도록 거짓 기억들을 입식시켰단다. 또한 육체의 유전자 코드도 변형(mutation)시켜 빠른 폐기 과정(quick disposal process)을 통해 100세를 넘기지 못하도록 하여 의식을 깨울 기회를 갖지 못하도록 하였단다. 설령 인생중에 깨달음의 기회를 가졌다 하여도 육체를 벗고 혼체가 돌아오면 모든 기억(깨달음의 기억)을 삭제하고 거짓 인생 기억을 주입(injected)시켜 살도록(끝없는 윤회)하였던 것이란다.
이들이 인생을 종료할 때가 되는 혼체들의 주파수 신호(frequency signal)를 관리하고 있어서 그 시기(임종: deathbed)가 오면, 마치 연어(salmon)가 고향 하천으로 돌아오는 것처럼, 너희들의 혼체들도 4차원 세계로 돌아올 수 있도록 프로그램 하였기 때문에 너희들은 밝은 빛의 통로(passage)를 통해 돌아오는 것이란다. 혹여 실수가 있지 않도록 안내자들을 보내어 데려오도록 하였으니, 너희들은 저들의 감시망(watch net)을 벗어 날 수 없었던 것이란다. 인생의 고단함을 풀어준다고 속여서 코쿤 속에 잠을 자는 동안 인생의 모든 기억을 삭제하고, 거짓 기억을 주입시키는 것이란다.
이렇게 너희들이 보는 관점(perspective)에서 완벽한 계획들이 이루어져 왔단다. 너희들이야 그 속에 있어서 완전히 갇혀있다고 보는 것이고, 혼은 위에서 보고 있어서 너희들을 가두고 있는 장벽이 얼마나 허술하고 맹점(盲點: hole)이 많은지를 알고 있음이니, 이것이 다른 점이라 하는 것이란다. 최면(hypnosis)과 세뇌 프로그램(brainwashing program)이 너희들의 눈을 가리는 안대 역할을 하여 진실을 볼 수 없도록 하고 있으며, 혹여 혼과의 소통을 통해 비밀을 알지 못하도록 철저하게 차단하고 있어서 너희들이 소경(typhlosis)이 되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혼을 통해 너희들과 우리 사이를 가로막고 있는 장벽이 실제 하는 것이 아니라, 홀로그램 이미지(hologram image)로 이루어진 가짜라는 것을 전하고, 이미지 장벽(image fence)을 건드리거나 부수고 넘으려고 할 때에 너희들에게 거짓 전기충격(false electric shock)을 가하여 너희들이 마치 죽을 것과 같은 착각이 일어나도록 프로그램 하였기에 이것이 거짓된 이미지(falsed image)인데도 너희들은 실제 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서 두려움에 사로잡히는 것이란다. 이런 경험을 하는 너희들은 두 번 다시 장벽에는 손을 대거나 넘으려는 시도를 하지 않게 되는 것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에게 세뇌되어 있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파괴 하도록 주문하는 것이며, 이것이 결코 불가능한 것이 아니라, 가능한 것이라고 전달하는 것이란다.
거짓된 이미지(Falsed image)와 거짓된 기억들(falsed memories)은 스스로 ‘없다(no)’고 부정하면 안개(mist)처럼 사라져 버릴 것이란다. 너희들의 내면(inner)에서 ‘밝은 진리의 빛(light of bright truth)’이 나타나면 너희들의 눈을 가로막고 있던 안개들이 모두 사라지는 것이란다. 거짓된 이미지는 생명력(生命力: life-force) 이 없기 때문에 진리 앞에서 사라지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눈에 끼어있던 미늘(lame)은 봄눈 녹듯이 사라져 버리는 것이란다. 망각의 늪(swamp of oblivion)에 빠져있던 너희들은 한 줄기 밝은 빛을 찾아 그 늪에서 벗어나야 하는 것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을 가두고 있는 장벽을 외부에서 해체(pieces)하고는 있으나, 가장 중요한 것은 너희들 스스로들이 그 장막을 깨뜨려서 나와야 한다는 점이란다. 그렇지 못하고 너희들이 어떠한 노력도 하지 않는 다면 우리의 도움은 무용지물(無用之物: deadwood)이 될 것이며, 너희들과 만남은 요원한 일이 될 것이란다. 기억상실증(Amnesia)을 유발한 최면-세뇌 프로그램( brainwashing program)은 넘을 수 없는 장벽이 아니란다. 오직! 너희들을 사로잡기 위해 거짓으로 덧씌워진 신기루(mirage)와 같은 허상(虛像: illusion)일 뿐이라는 사실을 반드시 기억하여 돌파(突破: breakthrough)하기 바란단다.
이제, 너희는‘영원불멸(永遠不滅)의 영적존재(Immortal Spiritual Being)’임을 명심 하여라! 너희는 죽을 수 없으며, 죽일 수도 없는 영원한 존재란다. 노예도 아닌, 종도 아닌, 당당한 주인(主人: master)으로서 우뚝 서기를 바란단다.
이 장을 마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