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trix (Slides)
Keylontic
Tan-Tri-Ahura
Source
Physics
단상(斷想)
Appendix
경고!
Drunvalo Melchizedek 이 전하는 60도로 그려진 생명의꽃(Flower of life)과 피보나치 수열로 돌리는 MerKaBa (34/21 ratio) 구동방식은 교묘히 왜곡된 거짓된 정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필자가 알아낸 Drunvalo 의 문제는 아래와 같다.
귀를 의심케 하는 터무니 없는 얘기를 온화하고 천연덕스럽게 들려주는 이 인물을 소개 안 하고 넘어 갈수가 없다.
그 황당한 본인소개 부터 살펴 보자.
드룬발로가 되기 전 인물이었던 Bernard Perona 는 UC Berkely 에서 물리학 과 미술을 전공하였다고 한다. 베트남 전쟁 당시 대학이 반전 시위등 혼란기에 빠졌을때 세상에 대한 실망을 느낀채 모든 짐을 싸들고 Bernard 는 캐나다 숲으로 들어가 자연과 더불어 살기 시작한다. 명상으로 시간을 보내며 자연과 하나가 되어 지내는 중 1972년 서로 특별한 합의에 의해 Drunvalo Melchizedek 이 Bernard Perona 몸으로 (walk-in)들어왔다고 한다.1)
드룬발로 강의를 듣다보면 물리학 이나 기하학 같은 지식의 해박함이 묻어나 있으며 Bernard Perona 의 과거 경력과 연관이 있을 것으로 생각 된다.
과학과 형이상학을 오가는 지식의 전개는 Nassim Haramein 과 닮은 점이 많으나, 밀교를 몸소 체득하고 Astral 계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지식의 영역을 구축한 점에서 차별화된다.
드룬발로는 고대로 부터 비밀리에 전수되는 신성기하학을 해석해낸 몇 안되는 사람 중 하나다. 이 신성기하학의 강의 내용은 The Ancient Secret of the Flower of Life 라는 책으로 출판되었다. 우주는 어떻게 시작했는가? 아틀란티스는 왜 가라 앉았는가? 믿기 어려운 1972년도 시리우스 실험? 등등… 두 종류의 천사들 에게 도움을 받으며 채워진 내용들은 귀를 의심케 하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소개되며, 그 이야기들이 나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 깊이 생각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다.
현재 인간의 의식이 기거하는 곳은 두뇌 한가운데로 이원성(duality)에 지배를 받고 있다. Duality 의 가장 큰 문제는 positive 가 있으면 반드시 negative 가 생겨난 다는 것이다. 한때 유행한 “시크릿”(The Secret) 에서도 소개한 끌어당김의 법칙은 두뇌의 EGO를 사용 하는 방법으로, 간절히 원하는 것을 만들어내면 반드시 그 반대의 후과가 따라온다는 문제가 있다고 한다.
예수님은 심장의 신성한 곳으로 들어가는 방법을 터득하며 이원성이 없는 기적을 행하셨다고 알려져 있다.
드룬발로에 의하면 우리는 모두 이 방법을 이미 알고 있으며 심장으로 사는 법을 기억해내는 특수 학교를 세워 운영 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