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trix (Slides)
Keylontic
Tan-Tri-Ahura
Source
Physics
단상(斷想)
Appendix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경고: 키론틱 관련 출처 불명의 한국어 정보에 대한 단상
사랑하는 아들아!
너희들을 구성하고 있는 3차원 물질 몸체는 정교한 설계에 의해 제작되고 창조된 휴먼형 드로이드라고 한단다. 우리의 명령에 의해 시리우스 위원회는 실험실에서 지구인류를 창조하게 된단다. 물론 이 실험실은 행성지구에 설치되었으며, 시리우스에서 공수된 다양한 장비들이 우주선을 향하여 지구에 설치되었단다.
우리의 뜻을 전해들은 너희들의 창조주들은 계속해서 너희들의 몸체를 업그레이드 시켰는데, 실상은 몸체와 융합하게 될 혼체 때문이었단다. 혼이 담겨질 3차원 물질육체가 개발된 적이 없었고, 에너지 형태가 취하고 있던 몸체는 4차원 몸체인 아스트랄 몸이 최종 모델이었기 때문이었단다. 전자기장을 가지고 있는 전자 입자들로 구성된 아스트랄체는 실리콘 유형으로 융합되어 있었으며, 우주의 역장과 자연스럽게 순환하고 있었기에 모든 에너지 영역과 소통하고 있었던 것이란다.
제 1조화 우주에서 시행된 진화는 행성 지구에서 꽃을 피웠으며, 최악의 환경을 극복한 최적의 생체-모델이 개발되었으니, 아스트랄체가 들어갈 탄소화한 몸체 즉 지구인류가 창조되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혼 매트릭스가 선택한 3차원 물질 체험을 위해 감정체계(emotions systems)를 설계하여 설치하였으며, 시리우스에서 들어온 혼 매트릭스인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행성지구에 최적화된 지구형 생명체인 인류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였단다.
다른 항성계들에서 진화한 생물들이 있었으나, 3차원 물질 행성은 지구가 처음이었으며, 진동수가 다운되어 전체 우주 전자기장과의 조화가 실험 대상이 되었단다. 물론 이 기준은 혼체를 구성하고 있던 전자 입자들이었으며, 형태발생영역의 질서가 역행하지 않고 순환주기를 따라 상승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었단다. 순환주기에 따라 체험을 종료하고 융합수준을 회복하여 다시 상승할 수 있도록 한 것이란다.
너희들은 물질의 체험이 방해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제한을 두기로 선택하였으며, 혼 매트릭스와의 기억공유를 하지 않도록 한 것이란다. 이 조치로 생생한 물질 체험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혼 매트릭스는 물질체험을 선택한 혼체와의 적절한 수위조절을 통해 방해되지 않는 수준에서 순환 고리에 연결될 수 있도록 하였단다. 이것이 바로 은빛으로 빛나는 통신선이었으며, 이것을 통해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여 목표를 성취하고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신호기 역할을 하였단다.
물질체험을 위해 제공된 프로그램인 감정체계는 균형을 잘 조절하여 체험을 즐기면 이상이 발생하지 않았지만 경험하는 혼체가 불균형을 초래하게 되면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하였는데, 혼체를 구성하고 있는 전자 입자들에 악영향을 초래하였단다. 균형을 잘 조절하여 순환주기에 역행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혼의 역할이었으나, 물질체험을 하게 되는 혼체를 통제하는 것이 쉽지 않았고, 자신이 직접 나설 수 있는 입장도 아니었기에 혼체의 경험을 전적으로 통제 할 수 없었던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개입(介入: intervention)이라는 것이며, 우리는 너희들의 '자유의지'를 존중하도록 하였기에 원형 혼은 지켜볼 수밖에 없었던 것이란다.
물질체험을 끝내고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영감을 통해 안내할 수는 있어도, 그 과정에 개입하여 계획을 우선적으로 따르도록 지시하거나, 명령 할 수 없게 하여 너희들이 선택한 인생이 순전히 너희들의 뜻대로 진행될 수 있게 하였으니, 그것이 자유의지 제공이었단다. 우리들과 너희들의 관계를 명령을 내리고, 지시를 따르는 '주종관계'로 잘못 받아들인 너희들이 문제라고는 할 수 없단다. 타락 천사들에 의해 강제 주입된 교리로 인하여 너희들이 세뇌되었기 때문에 그런 것임을 우리는 알고 있으며, 또한 아스트랄 영역에서 이루어진 타락천사들의 강도짓에 의해 프로그램 해킹에 따라 주입된 바이러스에 의해 그렇게 되었음을 알고 있단다.
시간이 허용된 차원 세계들에서 상승과 진화를 하고 있는 모든 존재들과 생명들에게는 '하나의 법(Law of One)'을 따르도록 하였으니, 그것이 바로 모든 존재들과 생명들에게 제공된 자유의지를 개입하여 훼손할 수 없도록 하였다는 것과, 강제 할 수 없도록 하였다는 것이란다. 상위의 존재라 해도 하위존재의 자유의지를 침해할 수 없도록 '우주의 법(Cosmic Law)'으로 공표하였단다. 이것이 바로 '에메랄드 성약' 이며 모든 창조주들은 피조물들의 상승과 진화에 직접 개입 할 수 없도록 한 것이란다. 그래서 모든 생명들은 자유의지를 통하여 '신-근원'을 향한 여행을 하도록 허락한 것이란다.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에 가입한 존재들과 별나라들은 '자유의지'를 타락천사들에게 강탈당하여 노예로 전락한 행성지구 인류들을 돕고자 지금 와 있는 것이며, 잃어버린 주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인디고 인류 유형 1, 2를 통해 육화하여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이란다. 우리는 유전자 코드가 손상되지 않고 12가닥을 유지하고 있으나 깨어나지 않고 있는 인디고 인류를 통해 육화했으며, 또한 깨우기 위해 최선의 노력들을 하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유전자 형판의 '불의 고리 순서(fire latter ofder)'가 거꾸로 뒤집혀 있어서 우주 순환고리에서 분리되었으며, 영속성을 가진 쿤다레이 에너지와 떨어져 나가 유한 생명들이 되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BC 25,500년에 실패한 '행성 활성화 주기'가 다시 돌아오고 있는 이 시기에 너희들을 깨워서 잃어버린 명예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하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그동안 아스트랄체에서 일어난 '분자압착' 때문에 완전히 물질체에 고착화 되었고, 이로 인하여 감정체의 그물 속에 빠져버리고 말았으니, 상위의 세계가 있는 것을 모두 잊어버리게 되었단다.
전자 입자들의 진동수는 급격히 하락하였고, 미미한 수준으로 있게 되면서 타락 천사 군단들이 설치한 'NDCGN(Nibiru Diodic Crystal Grid network)'에 사로잡히게 되었으며, 현 상태에서는 결코 이 장벽을 뚫고 상승 할 수 없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삶을 종료하고, 영계로 돌아가도 저들이 설치한 주파수 장벽 속을 벗어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마치 천국에 도착한 것과 같은 경험을 하거나, 그곳에서 천상의 존재들을 만나는 경험을 하는 것은 진실로 그렇다는 것이 아니라, 저들이 펼치고 있는 주파수에 의해 실현되어진 홀로그램 이미지에 의해서 일어난 환상을 바라보고 있는 것이란다. 가상 현실공간에 있는 자신을 실제라고 받아들이도록 저들이 조정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이 속박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은 너희들의 혼체를 구성하고 있는 전자 입자들이 '모나드 역전(Monadic reversal)'을 일으켰기 때문에 균형을 상실하였고, 과도한 물질 집착들이 일어나게 되었으며, 이로 인하여 개인들의 머카바 순환체계는 차츰 손상을 입게 되었단다. 손상의 수준이 임계치를 벗어나 왜곡 수준에 도달하면 '개인 머카바 나선'은 완전히 거꾸로 돌게 되고, 이것이 자연의 우주와 '우주 그리스도 머카바 순환체계'로부터 완전하게 분리되게 만든단다. 이러한 상태를 '모나드 역전'이라고 하며, 이것을 '적-그리스도 머카바'라고 한단다. 너희들은 '카르마'를 마치 먼지를 털어내듯이 매우 쉽게 떨쳐 버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것 또한 타락 천사들의 작업에 의해 이루어진 세뇌당한 머리에 의해 일어나는 '착시 현상(optical illusion)' 때문이며, 거짓된 뇌파에 의해 실제 경험인 것처럼, 거짓 기억되기 때문이란다. 이것이 저들이 주파수를 통해 너희들을 통제하고 있기 때문인데, 이것을 너희들은 '마인드 컨트롤'이라고 부르면서도 실체를 모르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것이며, 이것을 주장하는 이들을 마치 정신 이상자로 취급하여 보는 너희들의 편협한 의식에 의해 일어나는 것이란다. 이러한 과정들이 너희들의 진실을 알 수 없도록 하려는 저들의 계략에 의해 너희들은 거짓된 세상인 매트릭스에 갇혀 그 밖의 세상은 존재조차도 하지 않는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이란다.
'카르마'를 떨쳐 버리려는 과정이 매우 어려워서 도전을 멈추고, 포기하여 돌아서는 것이며, 쉬운 방법들이 있다고 하면서 오히려 저들을 돕도록 하려는 '모나드 역전 프로그램'인 '거짓 12-가닥 유전자 활성화 프로그램'을 너희들에게 소개하여 각종 힐링 명상 프로그램으로 너희들이 이용하게 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저들이 제공한 거짓된 체험을 통해서 마치 '카르마'를 제거하고 완전히 챠크라를 열은 것으로 받아들이며 기뻐하고 있는데, 이것은 단순히 착각일 뿐이고, 저들을 돕는데 철저하게 이용당하고 있다는 사실 뿐이란다. 저들은 너희들이 이것을 깨달았다고 해도 결코 벗어날 수 없도록 하였으니 저들이 쳐 놓은 그물망이 매우 촘촘하기 때문이란다.
니비루 격자망은 4차원 주파수로 '액시아 토널 라인'을 형성하는 '레무리아 관제 통신망 체계'를 차단하는데 성공하여, 지구의 별의 문들과 인류들과 수호천사 동맹과, 우주들과의 접촉을 원천적으로 봉쇄하였단다. 인류들을 깨우기 위해 설치된 '수정 마이크로 칩 격자체계'는 정상적으로 가동되기 전까지는 인류들을 도울 수 없으며, 오히려 타락 천사군단들이 설치한 격자 체계들이 인류들의 뇌파와 심령파, 심파등을 통제하는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어서 너희들이 깨어날 수 없도록 하고 있단다. 또한 너희들의 혼체인 아스트랄체를 강탈하는 방법으로 타락천사들이 육화하는 통로로 전용되어 버렸단다.
'아스트랄 해킹'을 통해 너희들의 정신세계와 의식을 점령하였으며, 단일 세계 정부 지침서를 완성하려는 야욕을 완성하려고 설치한 니비루 격자망을 활성화 시키려 하였으나, 수호천사 연맹에 의해 저지 되었는데, 지구의 별의 문들이 열림에 따라서 행성에 일어나게 될 극이동을 방지할 목적으로 수호천사들이 설치했던 APIN/LPIN 체계를 12차원 아라마테나 행성의 신성한 청사진을 정착시키기 위해서 가동 시켰던 것이란다. 저들은 극이동을 통하여 인류들을 청소할 예정이었으며, 자신들이 선택한 인류들마저도 모두 청소할 계획이었단다. 자신들만이 기지로서 개발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란다.
반란군 연합 군단들은 동맹의 형태를 띠고 있지만 그 결속력은 강하지 못한데, 서로를 온전하게 신뢰하여 결합한 것이 아니며, 세력들 간의 이해득실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기에 쉽게 무너지는 형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란다. 반면에 수호천사 연맹은 '에메랄드 성약'을 무한 신뢰하여 결합하고 있기에 저들처럼 무너지지 않으며, 행성지구에 들어온 천사 인류들을 도와 의식 확장과 상승을 이끌고 있는 것이란다. 이것은 너희들의 자유의지에 반하는 것이 아니라 너희들이 가야 하는 목적지를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이지, 끌고 가는 것이 아니란다. 최종적인 결정과 선택은 너희들의 자유의지에 따라 이루어지는 것이고, 두려움과 공포를 이용해서 결정하도록 강요하는 것이 결코 아니라고 하는 것이란다.
우리와 너희들의 창조자들인 그리스도들은 지배자가 아니며, 군림하는 군주들도 아니고, 숭배의 대상도 아니라는 것을 전하고자 하는 것은 우리는 안내자이자, 친구라는 사실을 전하고 싶기 때문이란다. 많은 오해들 때문에 우리들이 신으로 전해졌지만 추앙받는 신이 아닌 친구로서의 신으로 전해졌으면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내면과의 대화를 통해 들리는 '내면의 소리'를 친구와의 대화로 받아들이지 않고 주인이 하인에게 하듯, 하대하는 명령이 진실이라고 받아들이고 있음이니, 저급한 타락 천사들에게 이용당하고 있는 것이란다.
'내면의 신(Inner God)' '내면의 목소리(Inner voice)'는 너희들의 상승과 의식 확장을 안내하고 도와주는 친구라는 사실이란다. 그래서 명령하지 않으며, 지시하지 않는 것이란다. 우리는 대화를 나누는 것이고, 너희들의 안내자로서 역할 하는 것이며, 사랑과 자비를 통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란다. 진정한 부모처럼, 진정한 형제자매처럼, 진정한 친구처럼 그렇게 하는 것이란다. 저들은 사랑과 자비를 이용하여 너희들을 유혹하지만 진정으로 우러나오는 것이 아니기에 가식적이며, 얼굴은 웃고 있지만 가슴은 거짓으로 가득차고 있어서 너희들을 진실로 빛의 길로 이끌고 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란다. 도와준다고 하면서 너희들의 자유의지를 존중하여 선택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을 믿고 따르도록 하여 결국 모든 것을 의지하게 하려는 것이란다. 마치 잘 걷지 못하는 이를 도와주는 척 손을 잡아 주지만 스스로 걸어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이 아니라, 걸을 수 있는 기회를 박탈하여 무조건 의지하도록 이끈다는 사실이란다.
이것은 실상 너희들을 돕는 것이 아니라, 너희들의 자유의지를 박탈하는 것이니, 사리분별을 하지 못하는 인류들이 저들의 감언이설에 속아서 자신의 권한을 포기하고, 저들의 노예가 되고 있다는 것이란다. 자유의지는 '신성한 삼위'인 '마누-마나-에아'인 신-근원이 유산으로 물려준 고유한 권한으로서 결코 강제로 빼앗을 수도, 빼앗길 수도 없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타락천사들에게 너희들의 주권인 자유의지를 빼앗기거나, 양도하지 말기를 바란단다. 너희들의 주체성을 잃어버리지 말며, 자유의지를 잃어버리지도 말기를 바란단다. 우리는 너희들의 독립성을 회복시키기 위해 와 있으며, 수호천사 연맹과, 에메랄드 성약 나라들과, 차원 간 자유세계 연합이 친구로서 와 있는 것이란다.
전한대로 어둠에게 주어진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으며, 타락천사 군단들은 그것을 알고 있어서 행성에 있는 너희들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속일 것이고 미혹할 것이란다. 자신들의 분신들인 일루미나티 세력을 전면에 내세워 자신들의 계략을 성취시킬 것이란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저들에게 허용된 시간은 제한되었으며, 그 이후는 저들 또한 어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서 우리를 상대로 '최후의 결전(Armageddon of final)'을 준비하고 있는 것인데, 바로 너희들을 전면에 인간방패로 세울 것이라는 사실이란다. 너희들은 저들에게 속아서 이용당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자신을 준비시켜야 하며, '마하라타 영적-과학 가르침'을 통해 자신을 깨워야 한다는 것이란다. 어느 누구도 너희들을 대신하여 줄 존재는 없으며, 스스로들이 자신을 깨워 대비해야 하는 것이고, 자신의 '내면의 그리스도'를 통해 밝은 빛의 길을 전진해 나가야만 한다는 것이란다.
타락천사들은 익히 인류들의 '형태발생영역'이 정상적으로 작용할 수 없도록 역전 시킨 후에 중요한 핵심코드를 절단시켜서 '파르티키 격자'와 분리되도록 하였으며, 대우주 중심인 신-근원과, 대우주를 형성하고 있는 스칼라 격자망과 서로 소통 할 수 없도록 하여 너희들을 자신들의 니비루 격자망 속에 가두는 것을 성공하였단다. 또한 '에메랄드 성약 수호천사들'에 의해 행성 지구에 설치된 '관제 통신망'인 'LPINs 과 APINs 마저도 저들이 접수하여 너희들의 의식이 깨어나 '모나드'를 다시 회복시킬 수 없도록 하였단다. 너희들이 스스로에 대하여 알지 못하고, 의식 깨우는 과정이 쉽지 않은 것이 저들이 저지른 '모나드 역전'에 따른 결과 때문이란다. 너희들이 현 상태에서 깨우는 과정에 돌입하게 되면 반드시 '업'이라는 것들이 발생하여 너희들의 발목을 잡게 하며, 이 과정들이 반복되다 보면 그 삶에 무게에 짓눌린 너희들은 '자포자기'하여 떨어져 나간다는 것이란다.
성서에 등장하는 '바벨탑 사건'은 신에게 도전한 인류들을 심판한 것이 아니라, 신과 소통하고 있던 너희들의 통신망을 절단한 아눈나키의 행위를 숨기기 위해 그렇게 왜곡 한 것이었단다. 인류들은 현재 '적-그리스도 머카바 형태'인 '모나드 역전'에 있으며, 이것을 바로 잡는 것이 너희들이 깨어날 수 있는 조건이 되었던 것이란다. 뉴 에이지 통신을 통하여 마치 너희들이 깨어 일어날 수 있도록 돕는다는 프로그램으로 소개된 방법들은 진실이 아닌 거짓인데, 첫째 너희들이 결코 회복 될 수 없도록 하기 위한 것이고, 둘째 오히려 저들에게 이용될 수 있도록 저들의 체계에 접속될 수 있도록 조정한 프로그램들이란다.
우리는 수호천사들을 통하여 너희들에게 진실을 전달하고, '마하라타 영적-과학 가르침'인 '내면의 그리스도'를 깨우도록 하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절단되었던' 파르티키 격자망'에 다시 연결 될 수 있도록 하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크건, 작건 간에 '모나드 역전'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으로 인하여 대자연의 생명력을 자신에게로 이끌 수 없게 되었단다. 이것으로 너희들은 주어진 물질적 한계를 벗어날 수 없게 되었으며, 제한된 에너지를 다 소비하고 나면 죽음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던 것이란다.
우주 생명력을 받아들일 수 있는 유일한 통로인 '은빛 통신 선'은 혼과 너희들의 육체 속에 들어 온 혼체와의 사이에 설치된 통신망이란다. 하지만 이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우주 생명력'이 제대로 공급되지 못하고 있는 까닭에 너희들은 죽음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게 된 것이란다. '은빛 통신선'이 하는 유일한 것이 너희들이 죽었을 때에 육체를 떠나는 혼체를 안내하는 것뿐이며, 꿈을 통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인데, 워낙 제한적이라서 너희들이 제대로 받아들이지도, 활용하지도 않는다는 것이며, 이것을 물질의 사적인 욕구로 받아들여 왜곡시켜 버림으로서 아무 쓸모없게 만들어 버린다는 사실이란다.
이것이 바로 '모나드 역전'에 따른 결과물들인데, 인류들 각 개인들이 그동안 얼마나 많은 물질세계 체험 때마다 자신의 형태발생영역에 카르마를 쌓아 왔는지를 알 수 있는 척도가 되었단다. 집착의 정도가 어떠하였는가에 따라 임계 수치를 넘었는지와 넘지 않았는지가 분류되고, 그것에 따라서 '파르티키 단일체(Partiki Units)'인 유전자 줄기인 기본 1쌍 즉, '전기적 파르티카'와 '자기적 파르티쿰'으로 구성되어 있는 파르티키에 파르티카와 파르티쿰이 연합하여 있는 상태를 보여주고 있는 유전자 줄기에 전달되어지는 진동수치가 결정되는 것이란다. 이것을 진동수라 부르며, 파르티키 단일체가 가지고 있는 스칼라 파동이 어떻게 전달되어져 어떻게 형태 발생 영역을 형성하고 있는가가 나타내어지는 것이란다.
그래서 상위 에너지 영역에서 쿤다레이 에너지가 키-라-샤 영역과 마하라타 영역을 통과해서 들어오고 있지만 통신망의 수신분야가 '분자 압축과정'을 통해 일어난 압착에 의해 방어막이 손상되어 에너지를 수신 할 수 없게 되었던 것이란다. 이것이 너희들만의 문제라고는 할 수 없단다. 네바돈 우주에서 실험되었던 물질 체험에 의한 결과가 빛과 어둠의 충돌로 나타났고, 분열이 일어났던 것이란다. 그 과정 속에서 해결 되어야 할 문제들이 나타났으며, 그 문제들을 통해 해결점을 찾으려는 시도가 있었고, 행성 지구에까지 들어와 시행하게 되었던 것이란다. 상위의 문제가 하위까지 연결되었던 것이며, 이것을 해결하고자 선택한 존재들에 의해 인류들이 창조되었던 것이란다.
물질 체험에서 반드시 일어나는 '분자 압축 과정'은 신-근원과의 단절을 통해 에너지 영역에서 떨어져 나가게 되었고, 스스로가 간직하고 있었던 제한된 에너지를 자가-소비하면서 물질 체험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체험의 장에서 죽음을 통한 방법으로 상위로 되돌아오는 과정을 통해 다시 상위 밀도층으로 상승할 수 있는 '영적-과학 지혜'를 터득하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이 가르침을 통하여 물질이라는 구속된 매트릭스인 시간 매트릭스에서 벗어나 스스로 자유함을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란다.
시-공간은 제한을 두어 가두는 역할을 하고, 그곳에서 체험이 확실하게 일어나도록 한단다. 사실 시-공간 체험은 가상현실이라 할 수 있는데, 실제 하는 영적 세계에서 탐험을 위하여 만들어진 환상세계 즉, 비춰진 거울 세계라 할 수 있단다. 그래서 제한성을 가지게 된 것으로, 모든 실험과 체험이 종료되고 나면 다시 태어난 곳인 영적 세계로 돌아오도록 하였으니, 이것이 바로 대우주의 순환체계라 하는 것이란다.
이 세계를 창조한 브레뉴 평의회의 창조자들인 '리쉬들'과 '야나스 평의회'의 '상승 마스터들'인 우리는 신-근원과 함께 이 장대한 실험을 위해 '그리스도들'인 '아바타들'을 창조하였으며, 그리스도의 주관으로 계획을 성취시켰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 계획에 의해 제 3조화 우주인 가이아와, 제 2조화 우주인 타라를 거쳐 제 1조화 우주인 지구에 씨 뿌려졌던 것이란다.
제 4조화 우주인 아라마테나와 가이아와 타라와 지구는 하나로 연결된 형태발생영역인 ‘아멘티 홀’로 연결되어진 하나의 체계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지구의 체험이 종료되면 행성중심인 ‘아멘티 홀’을 통과하여 타라로 상승할 수 있었고, 이 경로를 통해 가이아를 거쳐 아라마테마로 상승하였던 것이란다. 이 과정은 아라마테나의 ‘대 신성한 청사진(Great divine blue print)’으로 설계되었으며, 이 설계에 의해 운영되었으나 타락이 일어난 후에 모두 봉인되어 봉쇄되었단다. 하지만 타락천사 군단들의 행위를 그냥 묵과할 수 없었던 우리는 ‘12차원 사난다 멜기세덱’을 통하여 봉인 되었던 ‘아멘티 홀’을 복구하기로 하여 ‘예수아-12D’인 인간으로서 육화하도록 하였단다.
'12차원 사난다 멜기세덱은' 인간 예수아로서 태어나 '아멘티 구체' '아멘티 홀'을 원상 복구하여 인류들이 상승 할 수 있도록 길을 열었던 것이란다. 이제 인류들은 ‘분자 압축’을 통해 단절되었던 형태발생영역 순환회로를 재활성화하여 연결시켜야 하는 과제를 가지게 된 것이며, 그 기로에 서 있게 되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선택이 무엇을 택하든 잃어버린 주권인 ‘자유의지’를 반드시 회복하기를 바란단다.
너희들의 ‘잃어버린 자유’는 누군가 대신 찾아주는 것이 아니란다. 우리도 그렇지 않음을 전하는 것은 개입하지 않기로 한 언약 때문이란다. 바로 ‘에메랄드 성약’인데, 우리는 타락천사들이 너희들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들어온 것도 저들이 성약을 파기하였기 때문이며, 그래서 저들에게서 너희들을 보호하려 개입 한 것이란다. 하지만 나머지 인류들 각각의 깨어남은 스스로들의 노력과 희생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강조하는 것이란다. 우리는 수호천사들이 육화하여 인디고 인류로서 너희들에게 안내자들이 되도록 하였으며, ‘마하라타 영적-과학 가르침’을 통해 타락 천사들의 종들에게서 ‘참된 자유인들’이 되기를 바란다는 것이란다.
이 장을 마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