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trix (Slides)
Keylontic
Tan-Tri-Ahura
Source
Physics
단상(斷想)
Appendix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48만 년 전, 우리들이 지구에 도착했을 때는 레무리아인들, 동물들, 티아마트 행성이 파괴될 때 지저로 들어가 살아남게 된 파충인들, 그리고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들이 거기에 살고 있었답니다. 영장류들은 사자인들과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 의하여 정착하게 되었으며,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호모 에렉투스(Home Erectus)’의 진화 단계에 도달해 있었답니다.
그들은 지적이면서 텔레파시(telepathy)를 사용하였으며, 야생에서 공동체 사회를 이루고 있었고, 동물들과 평화롭게 살고 있었답니다. 또한 아시아의 무 문명(Mu culture)과 아틀란티스 문명(Atlantis culture)이 존재하고 있었답니다. 이들은 하이보니아 문명의 멸망 후에 행성에 인류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계획한 창조그룹과 은하연합에 의하여 지구로 파견된 아빠 아누(Anu)의 사촌들에 의해 시작될 수 있었답니다. 아쉔(Ashen-무라스:Muras)에 의하여 무 문명이 태동 되었고, 알테아(Altea-아틀라스:Atlas)에 의하여 아틀란티스 문명이 시작되었으며, 하-라(Ha-Ra)에 의해 레무리아 문명이 시작되었답니다.
세 문명 각각이 백색인종으로 시작되었으나, 사자인들이 그들의 유전인자를 바꾸게 허용하는 것을 동의하게 되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선택한 행성의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이었답니다. 이것이 다른 붉은색, 노란색, 갈색 인종들이 나오게 된 동기랍니다. 검은 인종은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로부터 생겨났답니다. 그들은 일단 ‘호모 사피엔스(Homo Sapiens)’의 창조를 위하여 유전인자의 업그레이드를 얻기 위하여 니비루인들과 교배한 다음, 땅의 수호자들이 되기로 되어 있었으며, 그때에 그들은 지구 시리우스영들을 지닐 수 있게 될 것이었답니다.
백색 인종은 저의 가족 니비루 행성으로부터 아비뇽 왕실(Avyon Royal House)에 의하여 수립되었답니다. 니비루는 두 가지 이유로 지구에 들어왔답니다. 첫째는 니비루 국민을 구하기 위해서 니비루 행성 주변의 역장에 넣을 금을 얻고 싶었으며, 둘째는 사자인들의 도움으로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위한 두 가닥의 DNA가진 인간 몸체를 창조하기로 그리스도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과 합의를 하였는데, 그것은 우리들과 진화 중인 땅의 수호자 인종과의 교배로부터 나올 것이었답니다.
이전에 니비루 행성의 수장이셨던 저의 큰아빠 ‘알라루(Alalu)’가 지구에 먼저 와서 금을 발견하게 된답니다. 이것은 아빠인 아누(Anu)에게 자리를 물려주고 쉬고 있던 큰아빠 알라루(Alalu)의 취미였던 우주여행의 결실로 이루어진 것인데, 동생인 아누(Anu)와 니비루의 국민들을 위하여 도와줄 것이 없는가를 찾으시다가 우연히 지구를 지나가게 되셨는데, 그때 지구에 금이 있음을 발견하시게 된 것이랍니다.
아빠 아누(Anu)는 이 소식을 듣자마자 저의 큰오빠인 ‘엔키(Enki)’와 50명의 최고 우주비행사들(아눈나키:Anunnaki)을 탐사와 발굴 작업을 수립하기 위해서 지구로 파견하게 되는데, 니비루를 위한 시간들이 없어지고 있었으므로 주저할 시간이 없었답니다.
이제 저는 잠깐 돌아가서 조금 더 역사의 배경을 설명하겠습니다. 지구상의 지저에 남았던 파충인들이 상당히 큰 인구로 확장되었으며, 우리는 어떤 종류의 조약과 협의가 없이는 평화롭게 채굴을 할 수 없음을 알게 되었답니다. 이것은 티아마트의 멸망 이래로 니비루 행성으로 피신하여 살았던 용족 여왕(Dragon Queen)인 ‘드라민(Dramin)’을 아빠의 부인으로 선택함으로서 달성되었답니다. ‘엔키(Enki)’는 두 분의 결혼으로 태어난 저의 이복오빠랍니다. ‘엔키(Enki)’는 반은 니비루 인간이고, 반은 용족 혹은 파충인이랍니다. 저의 두 오빠와 저의 두 자녀를 포함해서 우리는 행성 니비루에서 태어났으며, 우리들이 지구로 올 때에는 성년들이 되었답니다. 이들은 ‘엔키(Enki)’, ‘엔릴(Enlil)’, ‘닌허사그(Ninhursag)’, ‘니널타(Ninurta)’, ‘난나르(Nannar)’, ‘마르둑(Marduk)’, 그리고 ‘토트(Thuth)’를 포함했답니다.
오빠 ‘엔키(Enki)’의 우주선이 우주정거장을 떠나 북극해 근처 바다에 착륙했답니다. 그리고 남하하여 엔키(Enki)와 50인의 우주인들은 캠프를 세우고 작업에 들어갔는데, 알라루(Alalu)가 일찍 발견했던 물에서 금을 추출하는 것이었답니다. 오빠는 ‘에리두-지구 정거장1(Eridu-Earth station One)’로 이름 붙인 최초의 도시를 세웠답니다. 오빠는 파충인 친척들로부터 많은 원조를 받았답니다. 저는 아빠인 아누(Anu)의 명령에 의해 지구 임무의 수석의료장교로서 우주비행사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지구로 출발했답니다. 아빠 아누는 금 추출 상황을 점검하기 위하여 저의 둘째 오빠인 ‘엔릴(Enlil)’과 함께 뒤를 이어서 지구에 도착하게 된답니다. 저의 삼남매에 대하여 잠깐 설명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첫째 오빠인 ‘엔키(Enki)’는 전한대로 지구의 금 추출을 위해서 지구에 먼저 정착하여 많은 지역에 살고 있었던 파충인들의 협조와 합의를 받기 위해, 알른왕실(Aln Royal House) 드라민 여왕(Queen Dramin)과의 정략적 결혼에 의하여 태어났으며, 엄마가 용족이었기에 상위 영은 알른왕실의 수장인 ‘여호와(Johovah)’의 6차원적 측면으로 태어났답니다.
둘째 오빠인 ‘엔릴(Enlil)’은 아비뇽왕실(Avyon Royal House) 수장인 데빈(Devin)의 누이동생인 ‘제하일라(Jehaila)’의 6차원적 측면이신 ‘안투(Antu)’, 즉 아빠의 배다른 여동생이자, 저의 고모와의 결혼에 의하여 태어났으며, 플레이아데스 법률에 의해 아누(Anu)의 후계자로 결정되었답니다.
저 ‘닌(Nin)’은 아빠가 부르는 애칭입니다. 저는 아비뇽왕실과 니비루 위원회의 뜻에 의하여 시리우스 A(Sirius A)의 사자인이신 ‘라이숀드라(Rayshondra)’와 아빠가 결혼하여 태어나게 되었으며, 아빠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답니다. 우리 삼남매는 모두 이렇게 배가 다른 형제자매랍니다.
우주비행사들은 물로부터 금을 추출하면서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열심히 일하고 있었으나, 고향행성 니비루를 구할만큼 충분하지 못했답니다. 우리 국민들은 여전히 죽어가고 있었으며, 우리들은 더 많은 금들을 찾기 위하여 조사를 하게 되었고, 중앙아시아에서 발견하게 됩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난관이 있었는데, 금이 있는 장소가 지하였기 때문에 채굴을 해야만 했답니다.
두 오빠인 엔키와 엔릴(Enki and Enlil) 사이에는 미묘한 긴장감이 흐르기 시작했는데, 엔키(Enki)는 자신이 지구를 부여 받아야만 한다고 느끼고 있었으니, 자신이 먼저 왔고, 금의 채굴을 포함해서 최초의 캠프와 도시인 ‘에리두(Eridu)’를 짓는데 땀 흘리고 수고한 것이 자신이었기 때문이었답니다. 자신이 모든 일을 했으므로 자신의 몫을 받기에 마땅하다고 느꼈답니다. 오빠 엔키(Enki)는 지구 용족여왕의 아들이고, 파충인들의 입장에서 볼 때에 마찬가지로 지구의 상속자였기 때문이었답니다. 파충인들은 그들의 창조신화에 따라 지구를 그들의 것이라 주장했으며, 아직도 그렇게 하고 있는 것이랍니다.
저의 고모(姑母)이자, 계모(繼母)인 ‘안투(Antu)’의 아들인 오빠 엔릴(Enlil)은 플레이아데스의 법률에 의하여 아빠인 아누(Anu)의 직계 상속자였기 때문에 아빠가 지구를 지배하기 시작했을 때, 그가 지구의 상속자가 될 것임을 의미했답니다. 두 오빠 사이에 말다툼이 심해졌고, 그러나 둘 다 정당한 근거를 가지고 있었답니다. 해결책은 두 오빠가 제비뽑기를 하는 것이었는데, 제비를 뽑은 결과가 엔키(Enki)에게 아프리카(Africa)의 모든 것이 그의 영역으로 주어졌고, 엔릴(Enlil)에게는 지구의 나머지를 몫으로 받았답니다.
우리는 채굴작업을 시작하기 위하여 우주비행사들을 아프리카로 옮겼으며, 엔키(Enki)가 그것을 감독하기 위해서 그들과 같이 동행해 갔답니다. 아빠는 에리두(Eridu)를 엔릴(Enlil) 오빠에게 맡기고, 니비루로 복귀하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던 차에 큰아빠인 알라루(Alalu)의 손자인 ‘쿠마르비(Kumarbi)’에 의해 저지당하게 된답니다. ‘쿠마르비(Kumarbi)’는 한 동안 아빠인 아누와 오빠들과 우리 삼남매의 자녀들에게 반감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그것은 그의 할아버지가 하야(下野)한 후에 그가 사령관으로 임명되어야만 한다고 느꼈답니다.
그는 지구궤도를 선회하고 있는 우주정거장인 ‘이기기(Igigi)’에 있던 조종사들의 지지를 얻었고, 이제 무력으로 지휘권을 뺏을 의도인 듯 보였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어나지 않게 되었는데, 저의 아들인 ‘니널타(Ninurta)’와 많은 동조세력들이 쿠마르비(Kumarbi)와 그의 세력들을 패배시킨 전투에 합류했기 때문이었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아빠는 우주정거장 이기기(Igigi)에 있던 우주조종사들을 모두 교체하였답니다.
지구상의 사건들은 계속해서 진행되어 나갔답니다. 극동아시아의 야금센터가 들어선 도시인 ‘바드 티비라(Bad Tibria)’에 엔키는 자주 풍부한 양의 금을 정제시키기 위해서 보내고 있었으며, 정제된 금은 거기에서 궤도상의 우주정거장인 이기기(Igigi)로 운송되어 니비루로 보내어졌답니다.
오빠이자 저의 남편인 엔릴(Enlil)은 새로운 도시들을 건설하기 시작했고, 그 도시들은 지구궤도에 있는 우주정거장인 이기기(Igigi)와의 사이를 왕복하는 우주선을 발사할 수 있는 시설과 장소가 있는 도시인 ‘시파르(Sippar)’와 행성 니비루와 우주정거장과 지구 사이의 통신을 담당하는 시설과 센터가 들어선 도시인 ‘니피루(Nippur)’와 아프리카에서 공수되어오는 금광석을 정제하여 순금으로 만드는 시설이 들어선 도시인 ‘바드 티비라(Bad Tibria)’와 니비루에서 들어와 있던 우주조종사들과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질 의료센터가 들어선 도시인 ‘슈루파크(Shuruppak)’를 세웠답니다.
저는 그 중에서 의료센터를 비중 있게 다루었으며, 특별히 신경 써서 건설될 수 있도록 아빠인 아누(Anu)와 남편인 엔릴(Enlil)에게 부탁했답니다. 지금의 여러분들 의료시설이나 연구시설도 따라오지 못할 정도의 시설과 기계 등 최첨단의 의료단지가 건설되었는데, 니비루의 시설을 그대로 옮겨온 것처럼 보였답니다. 규모는 여러분들의 도시인 부산보다도 큰 규모가 되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생활은 계속해서 번창했으며, 새 도시들과 주변지역은 숲이 울창하여 보기에도 아름다운광경이었답니다. 우리는 니비루로부터 모든 과실수들의 씨앗들을 가져왔고, 극동아시아인 이곳은 에덴의 정원 혹은 우리가 부르듯이 에딘(E.Din)이었답니다. 일들을 빠른 속도로 진행되어 나갔고, 모든 이들이 조화 속에서 일하며 살았답니다. 이 평안한 성장은 약 20만 년 동안 계속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