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trix (Slides)
Keylontic
Tan-Tri-Ahura
Source
Physics
단상(斷想)
Appendix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1945년 첫 핵폭탄 실험 이 성공하자 인간일에 직접 관여하지 않는것을 불문율로 여기던 외계 존재들(ET)의 관심을 본격적으로 끌기 시작했다.
핵분열(Nuclear Fission) 무기로 지구가 파괴 되면 그 영향이 우주의 수 많은 존재들에게 까지 파급되어 나간다고 한다1). 40년대 중반 핵실험 이후 인류의 위험천만한 불장난을 감시하는 활동이 증가함과 동시에 전세계 에 걸쳐 UFO 목격건수가 가파르게 늘어났다. 단순 목격담 부터 납치까지 쏟아지는 보고서에 각 정부는 비밀리에 조사에 나서나, 인간일에 직접적으로 개입하지 않는다는 불문율을 지키는 외계인들에 의해 큰 진전을 이루지 못한채 의혹만 불리게 된다.
조사한 내용이 많아져서 한눈에 들어오도록 정보간의 관계를 그려보기 시작했다.
UFO 기록 영상들은 하나같이 심한 손떨림에 흐릿하고 구분이 잘가지 않는 답답함이 있다. 이에 반해 크롭써클은 “외계인의 예술활동” 으로 불리울 만큼 아름다운 모양을 선명하게 보여주는 경우가 많다.
2001년도 영국 햄프셔 Chilbolton 전파 만원경 근처에 나타난 크롭써클은 지금까지 나온 크롭써클 중 가장 직접적인 메세지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