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fib:archon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Nag-Hammadi codecies

www.gailallen.com_images_rel_naghammadicodices.jpg
1945년 이집트 나그 함마디의 두 농부는 땅을 파던중 그리스 영지주의파 그노시스의 장서가 담긴 항아리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여기에서 중요한 두가지 문서 가 나왔는데

  1. 하나는 예수님의 비밀스런 가르침을 적은 “도마복음” 과
  2. 인간의 사념에 기생하며 사는 “Archon”에 대한 이야기다.

가장 먼저 짚고 넘어가야 할 Archon 부터 살펴 보도록 하자.

Archon

Archons - Exorcising hidden controllers
archon.jpg
Archon - NASA

  1. 그리스의 영지주의파 는 “Archon”(Deceiver)의 기원에 대해서 고대에 지구로 찾아온 두 종류의 외계인으로 묘사하고 있다.
  2. Archon 은 인간의 생각 과 믿음 속에서 붙어 기생하는 특이한 존재다.
    1. 인간 같은 창조의 능력은 없으며 오로지 인간을 흉내 내며 산다
    2. 인간의 사념 속에서 fearful belief system 을 구축 하고 권력, 탐욕, 두려움 등을 무기로 인간의 종교, 사회, 금융 시스템 깊숙히 영향력을 행사하며 끊임없이 인간을 타락시키며 악행을 유도 한다.
    3. 인간을 조종해 종교전쟁 마녀사냥 등을 일으키고 두려움, 공포 속에서 죽어가는 인간으로 부터 나오는 Negative Energy 를 흡수하며 산다.
    4. 그들은 인간이 만들어내는 Negative Energy 를 끊임없이 빨아들일뿐 evil 자체도 아니고 특별한 목적을 갖고 있지도 않다고 알려져 있다.
  3. Spiritual 한 존재가 아니므로 영생이 없으며 인간의 잘못된 믿음이나 생각이 멈추면 같이 소멸 된다.
    1. Mother Teresa 는 반전시위가 전쟁 자체를 연상 시킨다고 살아 생전에 반전시위는 참여 하지 않았다.
    2. 9/11 테러는 경악 스러운 장면을 전세계로 방영하여 negative thought 을 인간의 머리에 집어넣기 위해 계획된 것이었다.
    3. 1달라 지폐에 상징물을 넣고 대중 음악에서 일루미나티 상징을 깔고 대중 미디어에서 폭력, 테러, 전쟁등을 끊임없이 비추는 이유도 Archon 이 우리의 사념속에서 자리 잡기 위함 이다.
    4. 노벨평화상 무용론을 제기하는 사람들은 평화가 영구히 정착되는데 전혀 기여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강조한다. 사실 평화를 위한 노력을 기리는 취지 이면에는 그 배경에 있는 갈등과 폭력, 모순을 사람들에게 널리 각인 시키는 역할도 같이 따라간다.1)
    5. Thrive movement 운동을 전개 하고 있는 Procter Gamble 재벌 의 자손 Foster Gamble 은 Free Energy 운동을 통한 인류 해방을 설파 하지만 그의 동영상 중간에는 세계를 정복 하려는 어두운 세력의 묘사가 상당부분 할애 되어 있다. 이는 우리 머리 속에 음모론도 같이 스며드는 효과를 발휘한다. 2)
    6. 음모론의 패러독스는 음모론을 파헤치는 자들이 인간의 생각에서 음모론이 떠나지 않게 하는 역할을 자처 하고 있다는 것이다.3)
    7. 이 모든것은 당사자도 모르게 Archon 을 돕는 행위로 이어지기도 한다.
      (지금도 제가 하고 있듯이…)
    8. 아이러니 한것은 Archon 은 그들 보다 위대한 인간을 잘못된 길로 끊임없이 유도 하고 있을뿐 전혀 우리들이 생각하는것 만큼 강하지 않다는 것이다.4)

Archon 제거 방법

  1. 생각에서 없애면 그들도 없어진다. 그냥 무시하고 생각에서 지운다.
    1. 바보상자 TV 를 없앤다.
    2. 사회 나 정치 에서 나타나는 이해할 수 없는 일련의 모순은 그만 생각 하고 나부터 잘한다.
    3. 내안에 있는 신성을 찾고 바깥에서 구하지 않는다.
    4. 나를 설레게 하고 몰두 하여 행복감을 느끼게 하는 일을 쫒는다
      (follow and do things which leads to higher frequency of natural myself)

참고


Archon 에 대해서는 좀 더 언급할 것이 있다.
그전에 신과의 관계를 나타내는 삼위일체 부터 다시 조명해 보자.

Trinity

1) 김대중 대통령이 노벨 평화상을 받은이후 남북관계가 더 나아졌는지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란다.
fib/archon.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2:55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