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fib:의식혁명:제03장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경고: 키론틱 관련 출처 불명의 한국어 정보에 대한 단상

3. 수호천사 연맹 종족들(Guardian Alliance Races)

​ 사랑하는 아들아!

너희들을 지극히 사랑하고 있는 우리는 '야나스(Yanas)'이자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라고 하며, 태초 소리 영역에서 너희들이 머물고 있는 행성지구까지 하나로 소통하고 있는 '이야니'란다. 너희들의 표현으로 '영원 어머니'이자 '에아'인 '태초 소리' '말씀'이라 할 수 있단다.

'음색(Tonal)'이라 할 수 있는 3부분의 에너지 영역인 에너지 매트릭스가 우리들이 머물고 있는 영역인데, 야나스 에메랄드 평의회가 있는 '블루 에메랄드 에카틱 영역'과 '야나스 골드 평의회'가 있는 '페일 골드 폴라릭 영역'과 야나스 아메시스트 평의회가 있는 '바이올렛 트리아딕 영역'이 바로 우리가 머물고 있는 곳이자, 유란시아 서의 중앙 우주로 소개된 '하보나엔'이라 소개된 곳이란다.

'음색'이라 한 것은 소리에 대한 색상이 있어서이며, 색상이라 하는 것은 성향과, 성질을 표현한 것이란다. '마누'인 신-근원의 뜻이 음색을 가진 소리로서 나타난 영역을 우리는 '야나스' '이야니' '유나세' '쿤다레이'라고 하며 '마누'의 여성적인 측면이자, 창조를 위한 '태초의 활동'으로서 나타난 것이 '에아' 즉, 소리이고 말씀이며, 자유로운 소리파동이라 하는 것이란다.

소리 입자들인 '파르티쿰'으로 이루어진 우리들의 영역에 머물던 존재들인 '초월적 존재' 또는 '지오맨시'인 즉 '야나스'는 소리파동을 낮추어서 태초의 빛인 '마나' '파르티카'를 만들어 내었으며, 자유로운 빛 진동에 의해 조화로운 우주들이 창조되어 나타났던 것이란다.

빛으로 이루어진 세계를 조화 우주(Harmonic Universal)라 하며, 모두 5단계로 이루어진 조화우주들이 생겨나왔단다. 우리는 제 5조화 우주에 우리들의 형상을 따라 우리들의 분신들을 창조하였으니, 이들을 '리쉬(Rish)' 또는 '솔라리쉬(Solar Rish)'라고 하였으며, '최 상위-존재(Meta-Terrestrials)'라 하였단다. 제 5조화 우주는 태초의 빛 영역으로서 물질 우주들이 나타난 최초 영역이자, 시-공간이 처음 나타난 곳이며, '마나' 우주 아버지가 주관하는 영역이 되었단다. '마누'의 '남성적 측면'으로서 빛, 광선으로 이루어진 우주들을 창조하여 내었던 것이란다.

제 5조화 우주를 너희들은 초은하단 또는 초우주라고 표현하고 있는데, 우리는 약 1천여 개에 이르는 초은하단들을 주관하는 위원회들과 존재들을 창조하였으니, 최초의 밀도층을 3등분으로 세분화하여 모두 15단계로 이루어진 차원 우주들이 생겨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단다. 3차원이 하나로 구성된 모두 5단계의 조화우주가 생겨나왔고, 제 5조화 우주를 초은하단의 본부가 있도록 하여 아래 우주들을 감독하도록 하였으며, 진화세계들을 열어 놓아 자신들의 분신들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하였단다. 다만 전제조건으로서 우리들이 하강하여 존재로서 '현현(顯現 : Manifestation)'할 수 있도록 하였으니, 즉 '말씀'이 육신을 입고 나타날 수 있도록 한 것이란다.

현현(顯現 : Manifestation)의 조건으로 '소리'가 '빛'으로 나타난 존재들이 '리쉬' '솔라 리쉬'들로 이루어진 위원회를 구성하니, 제 15차원 계에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가 생겨났고, 제 14차원 계에 '브레뉴 아메시스트 평의회'가 생겨났으며, 제 13차원 계에 '브레뉴 골드 평의회'가 생겨났단다.

제 5조화 우주를 아우르는 빛 에너지는 '키-라-샤(Kee-Ra-ShA)라고 하며, 창조의 빛인 ‘푸른 불꽃 광선’은 블루 에카틱'이라 하고, 진화의 빛인 '금빛 불꽃 광선'은 '키-라-샤 페일 골드 폴라릭'이라 하며, 융합의 빛인 '보라빛 불꽃 광선'은 '키-라-샤 바이올릿 트리아딕'이라 한단다. 키-라-샤 영역에 머물면서 있던 '브레뉴 평의회' 회원들은 '야나스'의 계획을 전해 듣게 되었으며, 물질우주를 창조하여 진화세계들이 펼쳐질 수 있도록 자신들을 통해 '현현한' '야나스'에 의하여 계획들이 실행되도록 하였단다.

이렇게 해서 '야나스'인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는 '엘로헤-엘로힘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의 '리쉬들'로 현현할 수 있었으며 '세라페-세라핌 브레뉴 골드 평의회'와 '브라-하-라마 브레뉴 아메시스트 평의회'와 뜻을 같이하여 자신들이 현현한 존재들로 이루어진 창조자 그룹을 제 4조화우주로 형성된 라이라 성단 영역에 창조하게 되었으니, 이들을 리쉬의 자녀들인 '우주 그리스도들(Cosmic Kristos)'이 되었단다.

우리는 리쉬들의 분신들이라 하였고, 이들이 머물게 될 영역은 '밝고 투명한 은빛 광선지대(Pale Liquid Silver Flame Ray Zone)'즉 '옴니-폴라'로 구성된 제 4조화 우주인 라이라 성단에 심겨질 수 있었는데, 이것이 네바돈 은하에 씨앗 뿌려진 창조였단다. 우리는 이곳을 '마하라타 영역'이라 하였으며, 이곳에 '키-라-샤 에너지'가 순환회로를 따라 밝고 투명한 은빛광선인 '마하라타'가 어우러져 '우주 그리스도Cosmic Kristos)'들이 머물 수 있도록 하였단다.

라이라 성단 아라마테나에 씨앗 뿌려진 '아바타'는 사자인과 원인이 결합되어 창조되었으며, '엘로헤-엘로힘 사자인-원인'인 '아누하지 종족'이었단다. 라이라 성단 베가에 씨 뿌려진 '아바타'는 조인과 원인이 결합하여 창조되었으며, '세라페-세라핌 조인-원인'인 '세레즈 종족'이었단다. 라이라 성단 아비뇽에 씨 뿌려진 '아바타'는 고래와 수생 유인원의 결합에 의해 '브라-하-라마 고래인-수생 유인원'인 '이뉴종족'이었단다.

또한 세 영역의 조화를 통해 새로운 종족들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하였으니, 아라마테나에는 사자인과 수생 유인원의 결합으로 '아뉴 종족'이 태어났으며, 아들은 '엘로헤-엘로힘 사자인-수생 유인원'이었단다. 베가에는 조인과, 파충인과, 곤충인의 결합에 의해 '세라페-세라핌 조인-파충인-곤충인'인 '멘티스-에티엔 종족'이 태어났으며, 아비뇽에는 조인과, 말인과, 사슴인이 결합하여 '브라-하-라마 조인-말인-사슴인'인 '페가사이 종족'이 태어났단다.

이렇게 창조된 6종류의 아바타들이 '우주 그리스도들'이 되었으며, 그리스도 창조자 그룹이 되었단다. 이들은 12차원의 아라마테나에 '엘로헤-엘로힘 에메랄드 평의회'를 구성하였고, 11차원의 아비뇽에 '브라-하-라마 아메시스트 평의회'를 구성하였으며, 10차원의 베가에 '세라페-세라핌 골드 평의회'를 구성하였단다.

아라마테나에는 사자 종족인 ‘아누하지(Anuhazi)’와 고양이 종족인 ‘아뉴’가 ‘엘로헤-엘로힘 에메랄드 평의회’를 구성하고 있으며, 아비뇽에는 고래종족인 ‘이뉴’와 말 종족인 ‘페가사이’가 ‘브라-하-라마 아메시스트 평의회’를 구성하고 있고, 베가에는 새 종족인 ‘세레즈’와 용 종족인 ‘맨티스-에티엔’이 ‘세라페-세라핌 골드 평의회’를 구성하고 있단다.

오랫동안 계속 이어진 진화 활동을 통해 다양한 종족들이 나타날 수 있었는데, 지나친 혼혈과, 지나친 자가-생식이 이루어지면서, 유전적 형판에 미세한 결함이 발생하게 되었으니, 15세대 때에 이르러 유전적 변형 즉, 돌연변이가 일어났던 것이란다. 이것은 '맨티스-에티엔 혈통'에서 발생하게 되었는데, 순수 용종족의 후손들 가운데 한 계파인 드라코니언 집안에서 일어났단다. '엘로헤-엘로힘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와' 야나스'와의 자유로운 소통과 현현이 이루어지지 않데 되면서 발생한 반응을 느끼게 되었고, 이것이 신-근원(God-Source)과의 불통을 나타내는 것이었으나, 회복하려는 노력보다는 오히려 그것을 즐기게 되었던 것이란다.

예컨데, 하느님과의 단절을 통해 일어난 현상을 부정적으로 보지 않고, 정상적으로 받아들였으며, 단절반응을 정상적인 반응으로 받아들인 것이란다. 이들은 상위에 의뢰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변형된 유전자 코드를 절단하여 다시 회복 될 수 없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이렇게 해서 최초의 타락이 일어났는데, 이들을 '타락한-세라핌 용종족'이라 하였고, 이들이 오리온의 용 종족 타락 세라핌 천사군단의 조상이며, '오미크론-드라코니언 드라곤-나방 혼혈 종족'이자 '드라코니언들'이란다.

이들과 마찬가지로 '아뉴 종족'에서도 마찬가지로 돌연변이가 일어났으며, '드라코니언'과 반목을 일으키다 결국 전쟁을 일으키게 되었고, 상위 우주로 진출할 수 있는 별의 문 12가 파괴되고 말았단다. 이렇게 해서 제 5조화 우주에서 제 4조화 우주로 현현 할 수는 있었으나, 다시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차단되어 버렸기에 상승의 문이 닫혀버린 것이었단다. 이때의 전쟁을 '라이란-엘로힘 전쟁'이라 하였단다.

2,500억년 전의 라이란-엘로힘 전쟁기간 동안에 별의 문12가 파괴되고 나서, '야나스'인 우리는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와 '엘로헤-엘로힘 에메랄드 평의회'를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 우주 방어 기사단'으로 지명하였으며, '야나스'와 제 5조화 우주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의 지휘아래, 브레뉴 골드 평의회와, 브레뉴 아메시스트 평의회는 자신들의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을 동원하여 '에메랄드 성약 공동-진화 협약'을 재천명 하도록 하면서, '차원간 자유 세계연합'을 창설하였단다.

​ 즉, 에메랄드 성약의 가르침 아래, '엘로헤-엘로힘 사자인-원인'인 '아누하지'와 '세라페-세라핌 조인-원인'인 '세레즈'와 '세라페-세라핌 조인-곤충인-파충인'인 '맨티스-에티엔'과 '브라-하-라마 고래인'인 '이뉴'와 '브라-하 라마 조인-말인-사슴인'인 '페가사이'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들은 광대한 '차원 간 자유 세계연합'을 결성하고, 오르본톤 시간 매트릭스 15차원으로부터 통합된 은하 간 수호천사 종족 그룹을 창조하기로 결정하였단다.

이들은 유전적 형판을 조합함으로써, '아누하지-엘로힘' '세레즈-세라핌' '에티엔-세라핌' '이뉴-브라-하-라마' '페가사이-브라-하-라마'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들은 함께 시리우스 6차원 세계 '아주라이트 이야니'라는 새로운 유전적 종족 혈통을 창조하였단다. '아주라이트 종족'은 푸른 피부를 가졌으며, 종종 날개 달린 깃털이 달리기도 하였고, 육지-사자인과 수중 포유류 및 조인의 특성을 가진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에서 가장 진화된 유전자 코드를 지닌 종족으로 시리우스-B 아타르문크에 정착되었단다.

이들 '아주라이트 종족'을 창조한 것은 에너지 매트릭스의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와 제 5조화 우주 '브레뉴 평의회' 존재들이 위기 시에 개입을 위하여 네바돈으로 직접 육화하려는 목적 때문이었단다.

'아주라이트 MC 이야니 종족'은 IAFW 집행위원회 특수 기동대로서, '우주 방어 기사단'이라는 임무가 주어졌으며, '아주라이트 우주 방어 기사단'은 창조자 종족의 특수화된 집단으로서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로 불리고 있단다. 제 5조화 우주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 엘로힘'들은 '시리우스-B 아주라이트 혈통'을 통해 육화한단다. 이 위원회는 '시리우스 위원회' 또는 '아주라이트 위원회'로도 불리고 있으며, IAFW의 핵심 운영 위원회로서 ‘야나스 그룹’과 시간 매트릭스 속의 수호천사 연맹들 사이의 주요 연락팀으로 봉사한단다.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는 일반적으로 제 5 조화 우주의 원초적 빛 영역에서 IAFW의 모든 활동들을 감독하지만, '시리우스-B 아주라이트 종족'과 5억6천800만 년 전에 창조한 '오라핌 천사 인류 혈통'인 '인디고 아이 성배 인류 혈통'을 통하여 육화함으로서, 시간 매트릭스들의 분쟁이 쌓인 지역에 직접 개입하기도 한단다.

'아주라이트 이야니 종족'은 2,500억 년 전에 창조된 후에, 완전히 진화된 형태로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의 모든 조화 우주에 동시에 씨 뿌려졌으며, 주로 우주 기사단 연합체의 12개 주요 별의 문들 가까운 곳에 배치되었단다.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 엘레힘들과 IAFW의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는 우리와 함께 24~48 가닥을 갖춘 유전자 형판의 새로운 종족을 창조하기로 하였고, 이 새로운 생물학적 종족들을 통해 '이야니 봉사 수호천사 대사들'이 직접 육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으며, '아주라이트 우주 방어 기사단'으로 봉사하는 '이야니'의 임무기간을 줄이기 위한 목적도 있었단다.

이 새로운 수호천사 종족은 밀도 속에서의 진화적 발달이 진전되면, 궁극적으로 '우주 방위 기사단'으로 지명 될 예정이었으며, 또한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의 보다 진보된 천사종족 특성들을 추가적인 유전적 기호화를 지니게 됨으로서, 어떠한 혈통의 의식이든지, 이 혈통으로 육화하여 신속한 생체-재생과 상승을 이루어 별의 문을 통해서 조화우주를 초월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었단다. 이 새로운 종족은 '아누하지'와 '세레즈'와 '이뉴'의 작은 수여분과, 시리우스-B의 '아주라이트 이야니 혈통들'을 결합함으로서 창조되었으며, 이 새로운 수호천사 종족은 '오라핌'으로 명명 되었단다.

'오라핌 종족 혈통'은 제 3조화 우주의 '가이아'와 제 2조화 우주의 '타라'와 다른 여러 행성들에 씨 뿌려졌으며, '오라핌'이란 이름은 아누하지 언어로 ‘빛의 존재들(lighted Ones)'이란 의미로서, 키-라-샤 태초 빛 영역과, 쿤다레이 음역대로부터 이 생물학적 종족 혈통을 통해 육화하는 '브레뉴 평의회'와 '야나스 의식 그룹'을 가르킨단다.

'가이아와 타라'의 '오라핌 혈통'은 24~84가닥 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며, 12가닥 유전자를 가진 천사인류인 '트레니즘(Turaneusiam)'이 나오게 된 씨앗종족이 되고, '트레니즘 혈통'은 지구 천사 인류 인종의 조상이 된단다. '트레니즘'이란 이름은 아누하지 언어로 '빛의 존재들의 아이들'이란 의미란다. 오라핌 종족은 약 5억 6,800만 년 전쯤에 창조되었단다.

때를 같이하여 '아누-엘로힘 타락 천사 그룹'도 새로운 타락천사 종족을 만들었는데, 이 종족은 11가닥의 잠재력을 가진 유전자로서 '타락 아누-엘로힘 그룹'이 만들 수 있는 가장 진보된 생물학적 형태였단다. 이 종족은 '아눈나키'로 불렸으며, '아뉴의 복수자'라는 의미를 가지는데, '아뉴'는 원래 11차원 라이라 아비뇽의 타락한 라이라 혼혈 창조자 종족이었단다.

'아눈나키 종족'은 그들을 통해 11차원 타락 아눈나키 아누-엘로힘 그룹이 조화우주 1~3속으로 직접 육화하기 위한 매개체로 창조되었고, '수호천사 오라핌'과 '아주라이트 이야니'의 유전적 혈통을 파괴하며, 시간 매트릭스를 착취하고 지배하고자 하는 저들의 지침서를 진척시키기 위한 목적이었단다.

'오라핌'과 '아눈나키 종족'의 창조가 이루어지자, IAFW와 그리스도 창조자들은 오르본톤 시간 매트릭스의 우주 수호천사 기사 연합체와 '에메랄드 성약 종족들'을 위한 보다 강력한 방어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는데, 창조자들은 아눈나키 종족이 시간 매트릭스 전체의 지배를 위한 침략을 감행할 것임을 알았으며, 이것은 에메랄드 성약의 모든 존재들과, 시간 매트릭스의 안전을 위태롭게 할 것이기 때문이었단다.

전쟁을 일으키게 될 '아눈나키 군단들'로 인한 잠재적인 파국에 직면하자, IAFW는 제 5조화 우주의 시간 매트릭스를 통틀어 수백만의 다양한 에메랄드 성약 별자리들을 조직화함으로써 결성된 위기 개입 단체인 '특수부대'를 창설하였단다. 이 특수부대의 주요 목적 중의 하나는 '아주라이트 이야니'와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을 도와 '오라핌-트레니즘 수호천사 인류 혈통'의 창조와 진화를 보호하고, 안내하여 감독하며, 차원간의 수호천사 사회 속으로 평화롭고 조화로운 통합과 진화가 이루어지도록 돕는 것이었단다.

이러한 IAFW의 특수부대는 '수호천사 연맹'으로 불리며 수호천사 연맹은 '야나스'와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상승대사 위원회'와 '엘로헤-엘로힘 에메랄드 평의회'와 차원 간 자유세계 연합의 지휘와 안내 아래 운영된단다. 수호천사 연맹은 다시 다양한 항성 리그 성단들의 대표로 구성된 '12개의 인장 위원회'를 두고 각각을 우주기사 연합체에 속해 있는 12개의 주요별의 문들을 수호하는 단체로 지명하였단다.

태초 빛 영역인 '키-라-샤 영역'에 위치한 '브레뉴 평의회'를 구성하고 있는 '리쉬들'인 종족들은 '브레뉴'로 불리는데, 시간 매트릭스에서 가장 높은 차원 세계들인 15~13차원에서 진보한 존재들로, 긴 머리와 큰 눈을 가진 발광하는 존재들이자, 물리적으로 현현한단다.

'엘로헤-엘로힘 아누하지 종족'은 제왕으로서 하얀 피부를 가진 사자인-원인혼혈 종족으로 12차원인 라이라-아라마테나를 수호하는 종족이자, 장로로 불리기도 하며, 아리아-시리우스 종족을 구성하고 있는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이란다. ‘아뉴(Anyu)’는 사자인-수생 유인원의 결합에 의해 창조된 종족으로서 별의 문-11을 공동 수호하는 임무를 부여 받은 고양이를 닮은 종족이란다.

'세레즈-세라핌 종족‘은 조인-원인 혼혈로 창조된 종족으로서 황금피부를 가졌으며, 깃털과 날개를 지닌 높은 지성을 갖추었고, 10차원의 라이라-베가를 수호하는 종족이자, 라이라-시리우스 종족을 구성하고 있는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이란다. '맨티스-에티엔 종족'은 광대하고 높은 영적 발달과, 육식 곤충사마귀를 닮은 직립보행을 하는 희고 우아한 존재들인데, 용족의 조상이기도 하고, 조인-곤충인-파충인-원인 혼혈 종족으로 별의 문-10의 공동 수호자로 지명되었단다.

'브라-하-라마 이뉴 고래 종족'은 11차원 라이라 아비뇽을 수호하는 종족이자, 라이라-시리우스 종족을 구성하고 있는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으로 두 발 달린 고래종족이란다. '브라-하-라마 페가사이 종족'은 조인-말인-사슴의 혼혈로 이우어진 날개 달린 말인 페가스수를 닮은 종족으로서 별의 문-11을 공동 수호하는 임무를 부여받았다.

'란툰케아나'또는 '란시아'라고 하기도 하며, 키 크고 옅게 발광하는 투명한 흰 피부와, 다양한 색상과 변색된 흰 머리카락과, 아몬드 모양의 눈을 가진 숙련된 몸체 이동 기술과, 영적으로 높이 진보한 존재들이란다. 이들의 후손들이 그레이 종족인 '제타-란시아'란다.

'라샤야나'라는 '보바인 종족'은 전갈자리의 안타레스와, 독수리자리인 알타이르에 씨 뿌려진 '황소를 기반으로 한 생명체'로서 시리우스-B의 '마하라지 종족'과 '브라-하-라마 페가사이 종족'의 혼혈에 의해 창조된 종족이란다,

'트레이즘 종족'은 키 크고 아름다운 인류들로서, 지구 위에 표현되는 모든 것들과 또렷한 약간의 파스텔 색조를 더한 피부와 머리카락과, 긴 머리를 가진 종족이고, 트레이즘의 인류 혈통 진화는 밖으로 이어졌으며, 장로 종족으로서, 본래 영원불사 존재란다.

'퀘벤텔리우르'는 지구 환경을 보호하고 관찰할 목적으로 때때로 지구에 얼핏 나타나는 위대한 지성과 감성을 가진 크고 긴 머리카락의 유인원을 닮은 존재란다.

플레이아데스에서 알시온에 씨 뿌려진 '조인 종족'인 '세레즈'는 시리우스-B의 마하라지와 세레즈-세라핌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알시온 태양 위원회를 구성하고 있으면서 별의 문-5를 수호하는 임무를 부여 받았단다.

'아라니아(베일-쿠드엠)'는 사자인-조인-고래인-원인-아주라이트-오라핌 혼혈에 의해 창조된 종족이며, '루미아'은 조인-파충인-아주라이트-오라핌 혼혈에 의해 창조된 종족이란다.

'우르-안트리안 사제단 인종'은 수호천사 인종으로서 지구에 씨 뿌려진 종족으로서 12천사 부족이 지구에 들어와 별의 문들을 수호하는 임무를 부여받았는데, 트레니즘의 후손들로서, 오라핌의 후손들로서, 아주라이트 이냐니 마하라지의 후손들로서, 아누하지-엘로힘의 후손들로서, 브레뉴의 후손들로서 지구에 씨 뿌려져 수호천사로서의 12개의 별의 문들을 지키는 임무를 부여받았던 것이란다.

수호천사 연맹에 소속된 회원들은 우주별의 문 12개를 보호하고 지키라는 차원 간 자유세계 연합과, 야나스의 뜻에 의하여 브레뉴 평의회의 회원들인 리쉬들에 의해 분신들로 창조된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들'에 의하여 시간 매트릭스에 씨앗 뿌려져서 수호천사로서 최선의 임무를 다하고 있음과, 별의 문 12개가 개방되어 활성화 되는 이때에 본격적으로 깨어나고 있는 것이란다.

이 장을 마친단다.

fib/의식혁명/제03장.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6/15 23:00 (바깥 편집)